나홀로나무와 피크닉 파티!

2019. 3. 4. 23:14듀밍여행

피크닉 파티하기 딱 좋은

올림픽공원!

 

 

 

듀밍의 신나는 피크닉데이~

 

 

밍링생일을 맞아 서울살면서 한번도 가본 적 없던..!

나홀로나무를 보러 갔어요!!!

 

생일파티겸~

피크닉겸~

 

소풍간 듀밍이에오~

 

 

 

 

피크닉에 빠질 수 없는

피크닉매트와

 

듀밍이 최애하는 필름카메라도 챙기고..!

 

여러가지 간식과 파티 아이템들이에요~

 

 

 

 

 

나홀로나무를 보러가기까지는.. 지하철 역에서 상당히 걸어가더라구요ㅎㅎ...

뚜벅뚜벅

 

열심히 걸어간 듀밍~

지나가면서 호수도 봤어요..

 

처음이라 다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고 자연이라는게.. 봐도봐도 질리지않고 감탄스럽자나요..

 

 

 

 

호수를 지나 나홀로나무를 만나기까지 얼마 안남았던 듀밍..!!!

파티한다고 뚜벅이 듀밍은 서로 저~만큼 한가득 짐가방을 가져왔어요ㅋㅋㅋㅋ

 

으쌰으쌰

두손이 너무 무겁지만...

곧 하게될 파티를 위해.. 조금만 더 힘내서...!!!

 

공원 언덕을 오르기 시작했어요

~

 

 

 

 

상당히 넓은 올림픽공원..!!!

듀밍은 마음에 드는 자리에 돗자리를 깔고 일단 휴식을 취했답니다..ㅠㅠ...

 

듀밍이 가져온 짐들을 다 풀어놓으니

 

피크닉 매트가 꽉차버렸어요;;;

 

 

 

 

자세히 보면~ ><

듀링이 정성스레 만든 주먹밥과

 

간식으로 먹을 바게트와 미니쨈~과 오렌지~

 

듀밍의 하루를 예쁘게 담아줄 필름카메라까지~

 

><

옹기종기 모여있는게 너무 예뻐요

 

 

 

 

올림푸스 펜 카메라로 찍은 필름사진이에요!!

 

올림푸스 펜은 하프카메라로~

한장에 이렇게 두개의 사진이 담겨요

~

 

하프카메라로 필름 한 롤을 다쓰기까지는 너무 오래걸리지만

하프의 매력으로

 

사진을 나눠찍으면

 

또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너무 배고프니까~

포토타임 하기전에 배부터 채우기로 한 듀밍~

 

주먹밥 뇸뇸 하고 있는 듀링이에요~

 

주먹밥을 콕콕 찍어 먹을 수 있는 이쑤시개에 듀링이

귀여운 캐릭터들을 뿅~

붙여 왔어요~

 

하나하나 다 만들어온 듀링의 정성에

 

파워감동한 밍링~

 

 

 

 

 

올림푸스 펜, 하프카메라 결과물 2탄..!

ㅋㅋ 좌우 방향을 헷갈려서 방향이 다르게 찍힌 두장이에요ㅋㅋㅋ

 

나홀로나무 공원에는 토끼도 있더라구요!

듀밍 근처까지 놀러온 토끼..

 

너무 귀엽죠

><

 

 

 

 

요즘 완전 봄날씨잖아요ㅠㅠ....

미세먼지만 좀 없으면 좋으려만......

 

이날도 미세먼지 나쁨 나쁨.. -ㅅ-...

 

 

 

 

피크닉 200% 즐기기..!!!

 

아무리 공원이지만 꽃이 많진 않아요~

많다고 한들 꺾을 수 없죠!!!

 

 

튤립 세송이는 듀링이 사온거에요~

 

오늘 큰지출한 듀링ㅠㅠ

(듀링고마워!)

 

꽃하나 있다고 사진찍기에도 훨~ 예쁘고

분위기도 화사해지는 것 같아요

><

 

모두들 피크닉엔 소품준비 필수!

 

 

 

 

주먹밥 뇸뇸 하면서.. ㅋㅋㅋ.. 생각나는 컵라면..~

지하철 역안에 있는 편의점에서 밍링이 사왔어요ㅋㅋㅋ

 

뜨거운 물은 보온병에 담아왔거든요ㅋㅋ

 

준비성 철저한 듀밍의 피크닉파티ㅋㅋㅋㅋ

그만큼 가방이 무거웠지만~

 

파티하면서 다 먹고가면 되니 괜찮았어요~

대신 국물까지 다 먹어야하는 어려움도 조금 있었지만요!ㅎ

 

 

 

 

파티의 하이라이트 케이크 등장 -♥

 

확실히 필름카메라가 색감과 분위기가 좋아요

ㅠㅠ

 

너무 예쁜 필카감성

 

 

 

 

 

많이- 먹고 놀고 하다가 나홀로나무를 보니..

웨딩촬영 하는 분들도 많이 보이고

커플촬영을 하는 분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나홀로나무지만

사람들과 늘 함께인 나무에요ㅋㅋ

 

듀밍은 사람들을 피해~

더 멀리멀리 한적한 곳을 찾아갔답니다..!!

 

 

 

 

한- 참 걸어오니!!

혼자 있는 나무 발견..!!!!!!

 

이친구가 진짜 나홀로나무 아닌가 몰라요..ㅠㅠ

 

 

 

 

나홀로 나무보다 작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지 않는 곳에 있어서

 

사진찍기는 더 좋았어요...!!!

 

 

 

앞으로 날이 더 풀려 피크닉 많이 가게 될 텐데..!

미세먼지만 좀 사라지길 바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