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무료개장한 '마곡 서울식물원'

2019. 2. 27. 22:53듀밍여행

겨울이라 더 좋았던

: 마곡 서울식물원

 

 

 

듀밍의 겨울이지만 봄나들이~

마곡 서울식물원을 다녀왔어요!!!!!!!

 

 

 

 

19년 5월 정식 오픈을 앞두고

현재 임시 개장 중이에요!!

 

임시 개장기간이라 입장료가 무료라는 점..!

 

소문이 빠르게 전해져 요즘 실내데이트로 많이 방문 중인것 같아요

><

 

 

 

 

운영시간이 약간 변경되어!

09시~17시 까지 이용가능하구요! 입장마감은 16시!

이에요

 

 

 

 

1층으로 딱 왔더니! 식물원 입구는 아래층으로 내려가야 하더라구요!

식물을 형상화한 색색의 조형물들이 대롱대롱~

장식되어 있었어요~

 

 

 

 

사람들이 이동하는 방향 따라서 총총~

저기로 가면 되겠다! 하고

아래층으로 내려갔답니다~

 

 

 

 

내려오니 발견된 온실 입구~

><

아이와 동반한 분들을 위해 유모차 대여도 가능하더라구요!

 

아쉽게도 물품보관함은 따로 없다고 해요ㅠㅠ

뚜벅이 듀밍에겐 짐을 보관할 차도 없고..

 

짐을 많이 가져오진 않았지만

겨울인지라 외투가 짐이 되더라구요ㅋㅋㅋㅋ

 

 

 

 

게다가 온실이라..

무척.. 더웠거둔요.....

 

입장전~ 유의 사항과 함께!

롱패딩을 벗고있는 듀링ㅋㅋㅋㅋ

 

 

 

 

룰루랄라~ 겉옷을 벗고 입장한 순간..!!

 

두둥..ㅠㅠ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사람 무척! 많았어요..!

 

평일에 이정도인데 주말은 어마어마하게 많을 듯해요~

실내데이트 장소답게

 

사진촬영하시는 분이 무척! 많았는데요!

(물론 그중 듀밍도 포함~)

 

임시개장기간 중 가능한..!

 

사람많이 없는 시간대에 사진 잘 찍을 수있는 듀밍이 발견한 꿀팁..!

마지막에 알려드릴께요 0_<

 

 

 

 

 

뜻밖에 사람들이 훅!

빠져서

찍을 수 있던 입구의 메인 포토존..!

 

사실 진~ 짜 예쁜사진은 만들어진 포토존 보다 자연스러운 공간에서 찍는게 예쁘쟈나요~

 

 

 

 

 

온실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공간이 무척 많아요ㅠㅠ

빛도 잘 들어오고

물도 가볍게 계속 뿌려줘서 물방울이 날아다니는것도 보이구요!

 

벌써 여름온 듯 싱그럽지만

후덥후덥 해요

ㅋㅋ

습함과 더움이 공존하는 온실

 

 

 

 

식물원 초반에 발견 된 폭포!

밍링 뒤로 포포퐁! 튀는 물방울들 보이시나요!!

 

아직 초반이라 그런지 모든게 신기한 터라ㅠㅠ

특히 사람들이 많아요

 

폭포 앞에서 사진찍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았거둔요 

 

 

 

 

우와ㅇ0ㅇ

듀링보다 엄~청 큰 풀잎!

 

풀잎을 이불삼아 덮어도 될정도에요~

 

이렇게 큰 이파리를 본것도 신기해서 풀잎 안으로 쏙~ 들어가면

요정이 된듯한 느낌도..ㅎㅎ..들어요..하핳..

 

 

 

 

풀잎 뜯어먹으려하는 듀링요정~

 

뇸뇸뇸

 

 

 

 

식물원 답게!

진짜 신기한 식물도 무척 많아요

 

어느 나라에서 온 식물인지도 이름를 달고 있기도 해요

!

 

 

 

 

식물원 안 망고상점~

ㅋㅋ

 

꾸며져 있는 공간이지만 녹색 공간안에서 발견된 색색들이

듀밍을 이끌었어요

 

진짜~ 망고쥬스를 파는 상점이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

 

 

 

 

밍링 취저 나무 발견..ㅠㅠ

하나하나 다 신기하고 푸르르고 예쁜 식물들로 가득하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개개인에게 마음에 드는 식물 있잖아요ㅠ

 

그게 바로 이 나무였어요~

 

빛드는 공간과~ 베이지색 벽까지~

환상적~

 

 

 

 

 

또 잘 가꿔진 외국 정원같은 공간도 있어요!

계단 옆에 다육이 식물들로 예쁜 패턴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내 집 정원인 듯

편안하게 주저앉기

 

 

 

 

저 멀리서 오!

저긴 뭐지! 아트샾인가!!? 했는데

 

 

미니 박물관처럼~

식물의 씨앗을 진열해 두기도 하고, 모종 삽 도구라든지, 여러가지

식물도감같은 이미지들을 볼 수 있는 장식 공간이었어요!

 

왠지 마치 유럽 느낌나는 공간이었달까요

 

 

 

 

또 서울식물원 안에는 분수대가 있어요!

ㅋㅋㅋ

 

시원한 물방울 덕분에 여름분위기 가득하답니다!

 

 

기분 최고인 듀링의 따봉~ 샷

 

>0<

 

이런 공간에 있으니 완전 벌써~ 여름같아요~

 

 

 

 

또 이동 경로를 따라가다보면 연못도 나와요!

연못 앞에서 나뭇잎 우산쓰고 신난 밍링~

 

곳곳의 포토존 찾기에 신났어요~

꺄르르

 

 

 

 

예쁜 꽃잎 구경도 하구요~ ㅎㅎ

 

분위기 좋아요 좋아~

 

 

 

대롱대롱~

귤나무도 곳곳에서 볼 수 있었어요!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요..!

 

 

 

 

관람이 끝나갈 무렵! 발견한 스타이워크..!

 

온실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한층 올라가거나!

계단으로 한층 올라가면

이용할 수 있어요~

 

 

 

 

스카이워크로 올라오니 식물원이 한눈에 보여요~

온실의 테두리 부분을 따라

두둥실~ 걷는 느낌이에요

 

 

 

 

뷰 최고..!!!

 

 

 

 

이건 꼭~ 찍어야해!

열심히 사진찍고 있는 밍링ㅎㅎ

 

스카이워크를 자연스레 따라 나가면..!!

 

 

뾰잉?

다시 1층 으로 나오게 되요!

ㅋㅋㅋㅋㅋㅋ

 

그순간 들리는 안내방송..!!!!

 

4시 입장을 마감한다는 방송이였어요!

시계를 보니 3:55분..!

 

헉.. 듀밍은 순간 망설이다가..

에잇! 어서 재입장하자!!!

 

하고 호다닥 뛰어 내려가서 재입장 했어요ㅋㅋㅋㅋ

 

이게 앞서 말한  사람 없는 시간대에 사진찍기 좋은 꿀팁 이에요!

 

재입장 했더니

어디에 뭐가 있는지 대충 알것도 같고

마감시간대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었어요...!!

 

오 개이득 ..! 하고

여유롭게 재관람을 즐긴 듀밍이었답니다!!!

 

 

아!

임시개방 중이라 그런지 식당은 현재 없구,

식물원 내에는 카페만 있답니다!

 

 

 

 

'듀밍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관령 양떼목장 목초체험~  (0) 2019.03.03
벚꽃놀이는~ 서울랜드!  (10) 2019.03.01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1) 2019.01.14
용눈이오름  (0) 2018.09.23
문스테이  (0) 2018.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