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아쿠아리움'

2019. 1. 14. 04:22듀밍여행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추운 날씨에 놀러가기 좋은 장소!

 

아쿠아리움을 듀밍이 다녀왔어요~

 

 

 

 

코엑스 아쿠아리움이 많이 알려져있고 듀,밍 모두 다녀온적이 있어서

새로운 아쿠아리움을 찾다가

 

롯데타워에 위치한 아쿠아리움을 다녀왔답니다!

 

새로 생긴 곳이라 그런지 시설도 깨끗하고 상당히 넓었어요~

 

 

 

 

아쿠아리움 내에는 물품보관함이 따로 없어요!

아쿠아리움 입구 옆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가까운 물품보관함을 안내받아

 

듀밍은 2층에 겉옷과 짐을 보관하고 입장했답니다!

 

 

 

 

입장하자 마자 보이는 것은 작은 물고기들이에요~

 

하나하나 작은 요소들의 신기한 바다친구들이 많아서

그냥 지나칠 수는 없었어요

 

 

 

 

물고기 친구들과 인사나누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여기 아쿠아리움에는

체험존도 있어요!!!!!!!!!!!!!!!!!!!!!!!!!!!

 

 

먼저 손을 깨끗하게 닦고

불가사리 친구들을 만져 볼 수 있습니다!!!!

 

거침없는 듀링만 도전했어요

ㅋㅋㅋ...

 

 

 

참물범

진짜 귀여워요ㅠㅠ!!!

 사람들 만나러 가까이 와주기도 하구ㅠㅠ

초롱초롱한 눈좀 보세요ㅠㅠ

 

 

 

여기는 바다 속을 지나가는 듯한 느낌을 주는!

다리에요!

 

머리 위로도 바다친구들이 지나가서 신기하고

정말 멋지답니다ㅠㅠ

 

 

 

그밖에 전기뱀장어도 있구요

 

 

 

 

인어공주에 나올것만 같은 ㅠㅠ

귀여운 해마도 있구요

 

 

 

 

아기상어~

뚜 루루~ 뚜루  귀여운~ 뚜 루루 뚜루~

 

상어도 있구요><

 

 

 

 

가오리!

 

 

 

 

가오리도 있어요!!!!!!!!!!

 

제일 유유자적 교감불가 대상

가오리!

 

주관적인 치명적 귀여움을 뽐내는 친구라 같이 사진찍고 싶어도

언제 슉 왔다가 금방 슉 사라져서,,

 

어렵고 어렵게 건진 사진 한장이에요

ㅋㅋㅋ

가오리야 사진 한장만 같이 찍어주라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표정의 가오리인데

저,, 얼굴,,

눈이 아니라,,

콧구멍이래요..

 

 

 

 

힝..

눈이든, 콧구멍이든..

귀여우니 좋아...

 

 

 

 

그리고 롯데타워 아쿠아리움에서 볼 수 있는

벨루가에요ㅠㅠ!

 

 

 

 

손을 흔들면 같이 손인사도 해주고

 

유리에 손을 대면 머리도 가까이 대고 그래요ㅠㅠ

 

 

처음보는 벨루가 크기에 한번 깜짝 놀라고

사람들과 교감도 많이 하는 모습에 한번 더 깜짝 놀랐답니다ㅠㅠ

 

 

 

 

 

눈도 깜빡-깜빡 하는 모습도 봤어요~

 

완전 재롱둥이인데

보는 입장에서는 너무 귀엽구 사랑스럽지만

 

압도적인 벨루가 크기에 비해 너무 작은 공간에 있는 것 같아

마음 아파요ㅠ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연결된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벨루가들의 공간을 더 크게~ 볼 수 있어요!

벨루가들이 서로 같이 노는데

 

 

 

 

한 벨루가가 앙! 하고 다른 벨루가를 자꾸 물어요..!

 

 

오잉???

노는건가 싶기두 하고

장난치는건가 싶기두 해요

(긁적)

 

 

 

 

듀링도 반하고

 

 

 

 

밍링도 반하고

 

 

어린아기도 반하는

 

벨루가♥

 

 

 

너무 멋있어요 진짜루.............

 

 

 

 

 

벨루가가 위치한 공간 옆에는

여러 바다친구들이 함께 지내는 또 다른 커다란 곳이 있어요!

 

 

 

다양한 친구들이 헤엄쳐 다니는데ㅠㅠ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평화로워지는 기분이에요

 

힐링 파트,,,

 

 

 

 

 

아쿠아리움 마지막을 향해 가는데

펭귄도 있었어요!

 

 

끝난 줄 알았지~ 아니지롱~

 

하는 느낌으로

만났답니다ㅋㅋ

 

네버엔딩 아쿠아리움

 

 

 

 

 

펭귄 씨

헤엄치며 손까지 흔들어주고,,

 

 

 

 

 

 

엄청빨리 헤엄쳐요

!

 

 

 

 

그래서 사진이 다 흔들흔들...

흔들렸지만

 

너무 알차고 재미있던 아쿠아리움였습니다!!!

 

 

 

 

마지막 아트샵><

 

 

 

각자 좋아하는 동물 인형과 기념샷 찍었어요~

 

듀링은 벨루가

밍링은 가오리

~

 

 

사진이외에도 볼 바다동물들 많아요..!!!

진짜 몇~시간은 있다 왔습니다

 

 

롯데타워 아쿠아리움은 진짜진짜 추천드려요!

 

 

 

 

'듀밍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관령 양떼목장 목초체험~  (0) 2019.03.03
벚꽃놀이는~ 서울랜드!  (10) 2019.03.01
임시 무료개장한 '마곡 서울식물원'  (0) 2019.02.27
용눈이오름  (0) 2018.09.23
문스테이  (0) 2018.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