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놀이는~ 서울랜드!

2019. 3. 1. 02:22듀밍여행

봄소풍 최고의 장소!

: 서울랜드

 

 

무려 1년전 추억을 담은,, 아주 늦은 후기

 

2018년 4월에

서울랜드로 벚꽃놀이 다녀온 듀밍이에오!

 

 

 

 

사실 놀이기구를 잘 못타는 밍링에겐~ 놀이동산은 봄나들이였구요!

 

놀이기구를 즐기는 듀링은 서울랜드는 첫 방문이라 신기탱- 했어요!

 

 

그리고 평일날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어서 놀이기구 줄도 많이 안기다렸어요~

프리패스 수준!

 

 

 

코끼리 열차 타고 서울랜드 앞에 내리면!

이런 호수와 공원이 있더라구요!!!!

 

코끼리 열차 타고 올라가는 길은 벚꽃 길 이었었는데

바람불고 선선하게 벚꽃 구경하고 아주 좋았어요~

 

서울랜드 밖에도 이렇게 좋은 곳이 있다니!

놀이동산 외에도 사진찍기 좋은 곳이 아주 많은 서울랜드!!!!

 

 

 

 

서울랜드와 서울대공원이

벚꽃 소풍 즐기기 좋은 장소라는걸 이날 알았어요!

 

벚꽃 장소로 여의도가 많이 알려져서 사람구경이나 다름없는 벚꽃구경인데

 

 

평일이라 그런거일수도 있지만,

서울랜드, 서울대공원도 벚꽃놀이 즐기기 딱 좋아요!

 

 

 

 

 

봄답게 서울랜드 입장하니 튤립이 한가득..!!!

 

튤립축제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완전 가득 활짝 핀 튤립들이에요~

봄분위기 물씬..ㅠㅠ

 

색감도 너무 예뻐요

 

 

 

 

입구 초반이라 그런지 꽃도 가득하고 뒷 배경으로도 벚꽃나무 가득하고!

꽃놀이도 즐기고 포토타임도 가지고~

놀이기구도 즐기고~

 

아주 신나요!!!

 

 

 

 

놀이기구를 못타는 밍링에 맞춰ㅠㅠ

거의 어린이용 열기구 같은 놀이기구만 많이 탔어요

 

지루한듯한 듀링..

ㅠㅠ

(미아내)

 

 

같은 놀이기구만 2-3번은 타고

 

나중엔 듀링 혼자 롤러코스터 탔답니다ㅎㅎㅎ

 

 

 

 

범퍼카가 그나마! 줄이 길었던 놀이기구 같아요!

놀이공원 가면 범퍼카는 꼭 타쟈나요

 

 

 

 

 

ㅋㅋㅋㅋㅋ

이거 어린이 친구들이랑 같이 탔어요ㅋㅋㅋㅋ

모두들 원하는 캐릭터에 탑승하고

 

듀밍은 캐릭터 이름은 몰라서 원하는 색깔의 차에 탔답니다ㅋㅋㅋㅋㅋㅋ

 

 

 

 

듀밍의 봄소풍 필수 아이템...!!!

솜사탕도 사먹었어요ㅋㅋㅋ

 

방문 인원이 많은 시기가 아니라 그런지 길거리에 음식 파는 곳이 많이 없었어요

ㅠㅠ

 

솜사탕 파는 곳도 딱 한군데!

겨우 찾아서 득템했어욤

 

놀이동산에선 솜사탕 즐겨 줘야죠~

어릴 때 못해본 거 지금 다 즐기는 듯한 느낌...ㅎ

 

지나가는 꼬마가 듀밍이 솜사탕 먹는 거 보고

아빠한테 어필하는데 역시 부모님들은 이런거 잘 안사주시쟈나요ㅠㅠ

 

미안꼬마야..

 

 

 

 

 

뇸뇸뇸

듀링의 즐거운 솜사탕 타임~

 

 

 

 

......

잘 먹다가 이상한 호기심으로..

 

콧수염 붙이는건지...

코로 먹는건지..

 

듀링의 마음을 잘 모르겠어요...

 

 

 

 

솜사탕 다먹고!

지나가다 발견한 라바!!!

 

 

라바 소세지 위에 앉아서 같이 사진찍구 소세지 먹고싶어져서

 

 

 

 

어슬렁 어슬렁~

푸드코너 찾아다니는 듀링~

 

 

 

 

크크크 먹고싶은건 꼭 먹어야 하잖아요!!!

소세지 득템한 듀밍!

 

밍링은 소스를 즐기지 않아서 그냥 소세지!

듀링은 머스타드와 케찹 듬뿍 바른 소세지!

 

 

놀이동산에서 먹는 간식은 꿀맛이에오

간식으로 배채우는 듀밍ㅎㅎ

 

 

 

 

간단하게 배 채우고 다시 놀이기구 타러 출발한 듀밍이에오~

듀밍의 놀이동산 최고의 아이템

프로펠러 모자도 챙겨왔어요!

ㅋㅋ

놀이동산에서 사는 동물 머리띠 이런거는 너무 한정적인데!

 

모자 챙겨왔더니

놀이기구 탈때 마다 직원분들이 다들 귀엽다고 해주셨어요

><

 

 

 

 

넓~적 해지는 거울 앞에서 놀고 있는 듀링~

착시효과 일어나는 그런,, 체험 존 이었요!

 

 

 

 

 

어렸을 적엔 나름 재미있었던 것 같았는데

지금 오니,, 왜 더 무서운듯한 기분이 드는지 모르겠어요

+_+

 

 

 

 

 

잊을만하면 만나는 벚꽃~나무와 푸드코너~

 

 

벚꽃만나서 설레는건지, 푸드코너 발견해서 설레는건지!

 

또다시 만난 간식타임

~

 

 

 

 

열씸히 놀다보니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했어요!

듀링은 콘 소프트아이스크림!

밍링은 구슬아이스크림!

 

서로 자기꺼가 맛있다며

열씸히 먹었어요

~~

 

 

 

서울랜드엔 유독 빙글빙글 도는 놀이기구가 많아서

어지러움 주의...!!!!

 

 

이 놀이기구도 2번은 탄거 같아요ㅋㅋ

회전하면서 커튼이 머리 위로 휙 덮어졌다가 열리는

 

밍링이 좋아하는 놀이기구에요~

 

 

 

 

탈만큼 놀이기구 타고 배고파서 이제 나갈까 하다가

해지면

 

놀이기구들에 조명들어오잖아요

ㅠㅠ

그리고 놀이동산의 하이라이트 회전목마 사진도 찍어야하구요

ㅋㅋㅋㅋ

구래서 산책하며 조금만 더 해지길 기다린 듀밍ㅠㅠ....

해지니까 추워지긴 하더라구요..!!!

 

 

 

 

조명으로 만들어진 포토존의 공원..?? 에서 신나게 뛰어다니는 듀링~

ㅋㅋㅋㅋㅋㅋ

 

흔들림주의!!

 

 

이상태로 회전목마로 달려갔어요~

총총총

 

 

 

 

와우ㅠㅠ

너무 예브죠.... 회전목마는 아무리 시시해도 질리지않는 놀이기구 같아요

ㅋㅋㅋㅋ

 

역시나 사람이 없어서

듀밍만을 위해 운행되었어요ㅋㅋㅋ

 

 

보통 회전목마도 줄 엄청 길잖아요...

 

타려는 사람이 듀밍 밖에 없어서 끝나면 나갔다가 한번 더 타고

나갔다가 다시 한번 더 타고 그렇게 2번을 했는데

 

 

마지막엔 '에라 모르겠다' 하고

 

운영끝났을 때

 

직원언니에게

"저희 한번만 더 타도 될까요~?" 해서

앉은 채로 한번 더 탔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곤 마지막엔 부끄러워서 도망!

 

 

 

필름카메라로 찍으니까 분위기도 최고에요><

 

듀밍의 성공적 봄소풍 서울랜드에서 끝!

 

 

다가오는 봄에 벚꽃놀이는 서울랜드

듀밍이 추천드려요-♥

 

 

'듀밍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홀로나무와 피크닉 파티!  (1) 2019.03.04
대관령 양떼목장 목초체험~  (0) 2019.03.03
임시 무료개장한 '마곡 서울식물원'  (0) 2019.02.27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1) 2019.01.14
용눈이오름  (0) 2018.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