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씽~씽~ 겨울엔 아이스링크장~

2022. 2. 8. 01:03듀밍여행

안녕하세요~

듀밍! 입니당!

오늘은 겨울 스포츠의 묘미!

목동에 위치한 아이스링크 장 리뷰에요!



액티비티를 너무나 좋아하는 듀링은
올 겨울 첫 아이스링크장을 다녀왔어요!!!

밍링은 10..음.. 아니 15년 전에 다녀와 본
목동 아이스링크쟝~

15년이면 많이 바뀌었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ㅎ


바로 여기~ 입니당~~~

와우!

너무 설레!!

씬나게 들어가보았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수~~~~~~ 많은 안내문들..!

ㅠㅠ

도대체 뭘 이렇게 주의해야하는 걸까요
흑흑

다 코로나때문이야!

쓰윽~ 확인하고


이용권을 구입하러 왔어요~!!
입장료가 꽤 저렴한 편이었답니다!

주말이면 성인은 5,200원이긴 하지만
ㅠㅠ

여느 문화활동에서도 만원 이내인 것은 없는데
이정도면 만족이었어요!



일일 매표 클릭~


스케이트가 없는 듀밍은

스케이트 대여까지 함께 진행했답니다!

대여비는 4,000원..!!!!


합쳐서 8,000원이 나왔답니다!


너무 좋아
너무 재밌겠다!!



카드 결제를 하고나니~


입장권이 출력되었답니다~
야호

이제
스케이트를 대여해보러 갈까용~


방향이 두 방향으로 나뉘는데~
왼쪽은 스케이트장 오른쪽은 푸드코트 였어요!


마싯는거~
이따 만나자~


스케이트 구하러 대여실로 총총총!

저기 노란 박스에서 헬멧을 골라 가져가고!



와우..
사람이 많아요 많아~

원래는 현금 2천원으로 보증금을 내고
대여를 한다는데요

저희는 마감 한시간 반 전에 가서
바로 픽업할 수 있었답니다 !




대여권을 보여드리고~
사이즈를 말씀드리고~
스케이트를 받아왔어요~

(그리고 장갑이 필요해서 천원을 주고 구입했답니다 )


마련된 대기실에서 갈아신고..!


휴게실 안내사항도 체크하고~


물품 보관함을 확인해보았는데!!


휴게실 내에 있는 물품보관함은 강습 회원을 위한 보관함이더군요
ㅠㅠ

일반 이용객은 링크 내 보관함을 이용하라해서~
이동했어요
ㅎㅎ

(그래도 이용할 수 있는 보관함이 있어 다행이에요ㅎㅎㅎ)


자~ 이제 씽씽~
스케이트를 타러 가 볼 까요!


끼아아아ㅏㅏ

두근두근

너무 신났어요!!!


그런데…

사.. 사람 무슨 일..!!

너무 많쟈나..!???
ㅠㅠ



수많은 사람들 틈을 뚫고..!

살금 살금~ 얼음위로 올라갔답니다!

가운데 부분은 어린이 친구들이 강습을 받고 있었어요!

모두 피겨꿈나무들 인가봐요
ㅠㅠ
(귀 여 워)

 


헤헤헤

이제 본격적으로 놀아볼까~

씽씽~
쌩쌩~

스케이트를 다며 놀았답니다
><



삐삐…

어느덧.. 정비시간..

모든 사람들이 나가야만 했어요~

가운데 놓여진 삼각뿔을 하나 둘 정리하시는 직원 분..!


그 다음 빙판 정리차가 와서!

얼음을 곱게 곱게~ 정리해주더라구요!!

오호!! 신기해
><
ㅋㅋㅋㅋㅋㅋ
정리된 후 고운 얼음위에서 타니 더 미끄르르
씽씽 잘 타지는 기분이었어요!!ㅎㅎ


놀만큼 놀았겠다~

이제 맛있는 간식을 먹으러 가야겠어요!!!

(목동아이스링크 오실땐 꼭
장갑과 현금2천원! 필수랍니다 ㅎㅎ)

즐거운 아이스링크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