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 좋은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2022. 9. 21. 22:46듀밍상자



안녕하세용!

듀밍이에오~

오늘은 이태원 나들이 계획 중에!

할인 쿠폰이 생겨 사진촬영을 하러 가게된 오디티모드 리뷰랍니다!!

오디티모드는 지점별로!
네이버에서 예약가능하세요~_~

https://m.place.naver.com/place/1351328699/home?entry=pll

이태원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57 · 블로그리뷰 61

m.place.naver.com


듀밍이 이용한 이태원점 오디티모드 예약 링크예요!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을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답니다!

히히



바로 여기!

길찾기 하며 골목으로 들어와 어렵지 않게 오디티모드를 찾을 수 있었답니다!


가까이서 본 오디티모드 안내판!

촬영시간 20분, 셀렉시간 20분으로

총 40분의 시간이 소요되는 촬영 스튜디오랍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오니!

헥헥^^

지하 1층에 위치해있다네요!


듀밍은 조심히!
계단을 내려내려 갔답니다!


계단을 내려가면 환한~ 빛이 나오며!
스튜디오가 보이게 되어요~!



듀밍은 촬영 예정 시간보다 15분 일찍 도착하였는데!

예약한 스튜디오 B룸에서는 아직 촬용중이라~

잠시 대기타임을 가졌어요!
ㅎㅎ


기다리면서 보는
사진들~

다들 다양한 포즈와 소품을 이용해
예쁜 사진을 남기셨더라구요ㅠㅠ


급 포즈걱정이 시작된 듀밍!


잠시 앉아 대기타임을 가지며
거울셀카를 한장 남기구요!
ㅎㅎ


테이블에 마련된 사진 구성을 살펴보았어요~

기본으로 큰 2장의 사진과 6컷의 사진을 주시며!
리뷰 이벤트를 참여하면!

우측 하단의 2분할 컷을 추가로 주신다하셨어요~


여긴 또다른 대기석!

후에 듀밍은 이자리에 앉아 사진을 셀렉할 예정이랍니다~


히히
드디어!
스튜디오가 비어 듀밍입장하였어요~

참!

연남동에서도 오디티모드를 방문했었는데
로비에 거울과 빗, 고데기가 있는 파우더공간이 있었는데

이곳엔 없는거예요ㅜㅜ

왜냐.. 했는데!

스튜디오 안에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여러가지 소품들도 물론~~ 구비되어 있구요!
ㅎㅎ


전신 거울과 모니터 앞에
!!

듀밍이 그렇게 찾던!


고데기가 있었어요!!!

살았당!!!


ㅎㅎ
덕분에 사진 직전 예쁘게 앞머리를 살려주고!

후하후하

준비를 끝내고

직원분께 촬영시작을 말하니,
간단히 촬영 방법 설명 들은 후

타이머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가장 큰 주의사항인!

카메라 터치 금지!!

카메라 뒷편엔 추가20분이 안내되어 있더라구요~
뒷 타임에 예약만 없다면
시간 연장도 가능했던 이태원 오디티모드~


자 이제 실전이다!

직원분께서 안내주신 방법으로 연습사진을 한장 찍은 뒤!



20분을 불태운 듀밍이었어요
헥헥


의자를 뺏다 넣었다
소품을 들었다 놨다

정신없던 20분이 흐르고~


이번엔 셀렉타임이 시작되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숨돌릴 틈 없이 시작된 2차전..!!!!


수많은 사진 중 괜찮을 것을
좋아요!

누른 다음

그 중에서 최고의 2장을 골라내야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신중하게 고르고 골라~


베스트 3개를 픽한 듀밍..!

이중 하나를 더 버려야했기에

고민이 컸지만!

듀밍에겐!

원본제공 쿠폰이 있어서~
한장은 쿠폰찬스로 파일만 받는 것으로 만족하기로 하였어요~



원본 파일은 쿠폰을 사용하고!
리뷰이벤트 사진도 참가하고!

당일 수령 체크 후!

별도의 추가금액이 없었던 듀밍은!
3시간 후 재방문하기로 하였답니다~



그리고~
오디티모드의 마지막 혜택!

팀당 2개의 음료가 무료 제공이었어요~

물과 포카리스웨트 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


듀밍은 포카리스웨트 한병만 골라갔어요~
><!!!

두근두근
이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사진이 인화되길 기다렸다가
픽업을 가주었답니다~!!

시간 순삭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오디티모드!

듀밍의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가족, 친구, 연인 혹은 나혼자!
모두모두!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너무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