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서울미술관] 언리미티드 에디션 북페어 방문기!

2022. 10. 30. 21:03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두구두구두구

북서울 미술관에서 진행한 언리미티드 에디션 북페어를 다녀왔어요~~



두둥!

늘 가보고 싶던 북페어였는데!

북서울 미술관까지 거리가 상당하여
못갔던 북페어를!

이번엔 좋은 기회가 생겨 다녀올 수 있었어요~!!


지하철 역을 나오면서 부터!
많은 사람들이 줄지어 갔는데..

이 사람들만 따라가면 될거 같아 왠지..ㅎㅎㅎ
했는데 정말이었어요~

많은 사람들의 목적지가 같았던 이곳!

입구의 줄이 상당했지만!


금방 금방 줄어들어
오래 기다리지 않고 입장할 수 있었어요!


무료 입장이었지만!

입구에서 입장 팔찌를 착용 받고!


전시장 안으로 올 수 있었어요~

끼야호!!


사람이 워낙 많다 보니!
ㅋㅋㅋㅋ

자.. 들어가볼까..!

큰맘 먹고 입장하였어요
ㅎㅎㅎㅎ


아니나 다를까!!

부스별로 많은 사람들이 붐비고 있어서ㅜㅜ
전시 되어있는 상품들을 보기조차 힘들었답니다…주륵

그래도 기다리고 기다리며
시선을 사로잡는 작품들을 샤샤샥 살피며
전시장을 돌아보았어요~


벽면에도 이미지들을 잔뜩! 붙여두셔서~
멀리서도 아! 이 작가님! 하고 찾아볼 수 있었어용
ㅎㅎ


알고있는 작가님도,
새롭게 알게된 작가님들도 많았던 북페어!

일러스트페어와 달리 책으로 만들어진 굿즈들이 많아서
더욱 소장가치가 높은 것들이 많은 페어였답니다…!


그리고 밍링이 너무나 좋아하는 엘작가님 부스…💛

딸꾹 책부터 너무나 팬이었는데
이번에 신간 그림책도 나왔더라구요ㅠㅠ

너무나 귀엽고 반갑고
소근소근하고 최고였어요


작은 엽서한장 구매하며 받은 플라밍고 스티커도
심쿵 그 자체!


자.. ㅎ 지금부터 시작이다…
지갑이 한번 열리고부터 마구마구 열리기 시작한 지갑…
ㅋㅋㅋㅋ

마음에 드는 굿즈들 탕탕 소비하기 바빠졌어요
ㅎㅎ


전시장은 총 2층으로
한켠에 올라가는 계단이 있었어요~

1층을 둘러본 뒤에 2층으로 올라가보았답니다!


올라가면서 1층을 살포시 보았는데

와..

수많은 사람들이 제각각 페어를 즐기고 있는 모습들이 가득 들뜬 공간이었답니다
!



2층으로 와보니!

또 새롭게 가득 꾸며진 공간이었어요ㅠㅠ


좋아하는 작가님222
가애 작가님은 꼴라주 기법으로 귀여븐 동물 칭구들을 많이 작업하시는데

저 고양이 엽서 너무 귀여워서 안살 수 없었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독특한 형태의 기기기기기기다란 양초!
머리 위에 인자한 얼굴을 띈 모습이 너무나 귀여벘어요
ㅎㅎ


그리고 낭만적인 문구가 새겨진 연필~


연필과 사랑이 만나니
서정적인 문구 뚝딱 완성되었더라구요!
ㅎㅎㅎ



굿즈를 하나 둘 사며
양손 가득해진 손으로
모든 부스마다 사진을 모두 남기지 못하였지만..

너무나 알찬 부스들이었어요..

해롱…

사람이 조금만 적었더라면
더 여유롭게 책도 살펴볼 수 있었을텐데 그러지 못한 아쉬움이 조금 컸던 북페어!



언리미티드 에디션 전시 공간을 나와보니!
지하에 위치한 어린이 갤러리에서 서도호와 아이들 작품이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마침 이것도 너무나 보고싶었던 전시였는데!

마침 이곳에 와서 볼 수 있다니!

들뜬 밍링은 총총 계단을 내려가주었어요~


위에서 한눈에 보이는 알록달록한 작품들이 시선을 가득 끌었답니다!


클레이로 조물조물 만들어진 작품들이 가득 채워진 벽면!

멀리보면 와글와글 하지만
하나하나 보면 또 그 귀여운 매력이 상당한 작품들이었어요~


중앙에는 테이블 위로 거대한 조형물같은 형상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재활용품과 클레이가 만나 이렇게 화려한 모습을 구성하니
너무 낭만적이고 귀엽고 멋지고 다하더라구요!!



한 켠에는 모니터로 작품들의 이미지를 샤라락 보여주는 영상도 있었구요!


계속해서 참여되는 전시장으로 아직 다 채워지지 않은 페트병들도 곳곳에 보였어요~


색감도 다양하고 형태도 다양해서
동심의 세계로 퐁당 들어가버렸답니다
ㅎㅎ


테이블 위엔 와글와글 했다면!

기둥과 기둥 사이에는 가는 끈으로 연결된 클레이!

아슬아슬 줄다리기 하는 느낌으로 서커스장 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ㅋㅋㅋㅋ


귀여운 부엉이? 한마리가 올라가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기념사진도 찍어왔어요


그리고 테이블 위에는 아이들이 보고 색을 만들 수 있도록
컬러 조합 표도 있더라구요~

테이블 위에서 색상표를 보고 조물조물 귀여운 클레이 만들기 체험도 진행하고 있던
어린이 갤러리~!

다양한 문화체험 현장을 볼 수 있어서
재미났던 북서울 미술관 관람 후기였어요~~


알찬 주말 끝!
이제 모두들 또 한주 열심히 달려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