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 조용하고 집중하기 좋은 ‘미라클 스터디 카페’

2022. 10. 24. 23:00듀밍상자


안녕하세용!

듀밍입니다!

10월도 어느덧 절반이 지나갔네요ㅜㅜ

날씨는 점점 더 추워지고

22년의 마지막 계졀이 오고 있는게 느껴지네요
ㅎㅎ


추워도 해야할 일을 하자!



오늘은 스터디카페에 와봤어요!

집 밖으로 일단 나가고는 싶고!

난 단지 작업할 공간만 있음 되는데!

카페 소음을 듣고 싶지 않은 오늘은 스터디카페를 처음 이용해보았답니다
두근두근


공덕에 위치한 미라클 스터디카페에 온 듀링!


도착하자마자 외부에 붙어있는 이용권을 확인해보았어요~
원데이 부터 시간, 기간 정액권이 모두 있었답니다!

중고등학생 때 독서실 이용하던 방식과 비슷했던
스터디카페..

요즘 학생들은 스터디카페를 많이 이용하던데,
그럼 독서실은 이젠 없어졌는지 문득 궁금해지네용
ㅎㅎ



이용수칙 또한 꼼꼼~ 하게 읽어보고!


원데이 이용권을 끊어보기로 했어요!

키오스크 사용법을 따라~


하나씩 해보았답니다!


설명을 보면서 진행하니!
어렵지 않게 좌석을 신청할 수 있었어요!


원하는 자리를 픽픽 하고!


드디어 들어가봅니다!

입장은 결제하며 등록한 지문과 큐알로 문을 열 수 있었어요!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라운지 석!



로비 겸으로 이용되고 있는 이곳은!

각종 음료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하단에는 분리수거 통이 깔꿈~ 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시설이 모두 반듯반듯
청결청결 하였답니다!


3종 커피 기계에서 따땃한 커피 한잔 뽑아
자리로 찾아갈 준비를 한 듀링이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커피 뿐만 아니라!
프린트기도 있던 스터디카페~


게시판에 각종 안내문이 부착되어 있었구요!
ㅎㅎ


그아래! 컴퓨터와 프린터기가 있었답니다!

공부하며 필요한 프린트 자료를 바로바로 출력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세상 참 좋구나… 느껴지네요
ㅎㅎㅎㅎ


그외 컷팅매트, 가위, 자, 테이프 등등등! 여러 사무용품도 있었답니다!



마지막으로!
물, 음료 외 음식 섭취 금지 안내문을 확인 후!

자리를 찾아간 듀링!


주의 사항이 너무 많고나 많았는데요ㅜㅜ

기본 사항임에도 지키지 않은 분들이 많기에
이리 경고 경고 또 경고 안내를 해두신거겠죠..흡..


아무래도 공부하기 위한 공간이다보니
서로 더 배려하고 주의하는 분위기가 조성되면 좋을 듯 한 스터디카페였어요~
ㅎㅎㅎㅎ


음료를 챙겨들고 라운지존을 지나!


카페존으로 향한 듀링!


음~

아늑하고 편안타!

스탠드 조명도 바로 마련되어 있고!
테이블 크기도 낭낭하고!

조용하고 정말 집중하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무엇보다 사람이 붐비지 않으니
더 좋았답니다!


화장실은 카페 밖으로 나가
건물 내 공용화장실을 이용해야 했어요~

짧은 단시간 카페를 이용한 듀링은 화장실 이용할 일은 없었지만
장시간 이용분들은 안내를 따라 총총총 가시면 될 듯 하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