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림 사진전 <Audio : Parlure visible, 무언의 말투>

2022. 9. 14. 23:25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오늘은 평소 듀밍이 애정하는 사진작가인!

신혜림 작가의 사진전을 다녀왔어요~~~

전시기간은
22.09.04 - 22.09.30 으로

9월 한달간 관람하실 수 있으세요!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2/bizes/728095?theme=place&area=pll

네이버 예약 :: 신혜림 Audio Parlure visible

- 전시기간: 2022. 9. 4. - 2022.9.30 (10:00 - 18:00) - 휴무일 : 9.9 - 10(2일간) - 전시장소 : 플러스준 스튜디오 용산 (서울 용산구 갈월동 7-7) - 관람료 : 13,000원(성인), 10,000원(만 7세-19세), 만 7세 미만 무료

m.booking.naver.com


티켓 구매링크는 요기입니당!!

듀밍도 내돈내산 하였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리뷰를 계속해서 봐주신 뒤!
다녀오시면 좋을 듯 해요~



듀밍은 갈월동 버스정류장에서 내려
뚜벅 뚜벅 도보를 이용해주었어요~

주택가 사이에 위치한 전시공간이다보니
언덕을 올라야했지만

날씨도 좋은 요즘이라 즐겁게 걸어간 듀밍이랍니다^^;


주택가 사이에서 누가봐도 여기구나 알 수 있는 공간이
짠!

등장했어요~

1층에는 카페가 있고 안내된 화살표 방향으로 전시장이 이어진답니다!


티켓 교환은 1층인 카페에서 받을 수 있었답니다!


전시 관람 후 이용하기도 좋을 듯한
분위기 죠은 카페~

사장님께서 음료를 제조중에 있으셔서
음료를 다 만든 후 듀밍의 티켓을 교환해주러 오셨어요~



사장님들 기다리면서 둘러본 카페에는
신혜림 작가의 전시 포스터가 벽면에 붙어있더라구요~

납작 복숭아를 보니ㅜㅜ 유럽여행이 그리워진 듀밍이었답니다ㅜ


그리고 카페 입구에는 전시 안내 사항이 있었어요~


4종류의 각기 다른 사진이 담긴 티켓!

예약 확인을 끝낸 뒤 원하는 티켓을 골라 갈 수 있었답니다!

듀밍은 모두 제일 우측에 있는 복숭아 티켓을 픽해주었어요
ㅎㅎ

뚜벅이 듀밍에겐 해당사항이 없었지만!

차를 이용하신 분들을 위한 주차장 안내!
주차료가 있을 뿐더러 전시장과 거리가 있어서 전시장까지는 걸어오셔야하는 점
참고하셔야할 듯 해용!



티켓을 챙겨서 이제 본격적 관람을 시작한 듀밍!
전시장 안내표에서 인증사진을 찍고!


바로 앞 계단을 올라갔더니!!


촤악 펼쳐진 야외 공간!

아마 카페에서 이용하는 공간 같았어요~
카페 내부가 크지 않았는데
야외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요즘같이 시원한 날씨에 이용하기 너무 좋을 듯 하더라구요~
ㅎㅎㅎ


듀밍은 이 공간을 스르륵 지나서^^

계속 전시장으로 향합니다!


룰루 랄라~
햇빛 좋고 바람 좋고~ 공기 좋고~
은은하게 들려오는 전시장 음악도 너무 좋더라구요!



입구에서 티켓 확인을 한 뒤!

전시장에 들어왔어요!

탁 트이고 넓은 공간에서 햇빛이 은은하게 들어오는 전시장의 모습…

낭만 그 자체였답니다..


입구 우측에 적힌 전시 제목과


작가 노트를 우선 정독 후 관람을 시작하였어요~


제일 앞쪽에 길에 설치된 사진부터 찬찬히 본 듀밍!

조각조각 배치된 은은한 사진들을 보며
여유로운 관람을 하였답니다!



듀밍은 추석 연휴 중 다녀왔는데
시간예약제로 진행되다 보니 붐비지 않는 점이 무척 좋았어요~

사람은 조금씩 들어왔지만
공간도 넓고 구석구석 있다보니
동선이 부딪히거라 하지는 않더라구요!


작은 작품들이 여럿 전시되어있었지만
1층 공간에는 이렇게 큰 작품도 걸려있었어요!

잔잔하고 서정적인 분위기가 물씬 드는 신혜림작가의 작품들..
너무 멋있었어요ㅠㅠ


사실 전시 작품들도 작품이지만

듀밍은 공간 자체에 대해서도 너무나 감탄하였답니다!

전시가 진행된 공간은
플러스준 스튜디오로
60년된 오래된 교회건물을 리모델링 하여 만든공간이며,
층고가 높아 다양한 촬영과 행사, 전시 대여가 가능한 공간이라 해요!

이번 사진전을 통해 이렇게 멋진 공간을 알게되어 설랬던 시간이었어요


1층과 2층을 자연스럽게 오가는 전시장..!

가볍게 1층을 둘러본 뒤 2층으로 향해보았어요~


계단을 오르자마자 보이는 플로팅피규어 다작들..!

사진이 가진 고유한 표면을 부유하는 상태로 포착한 이미지들을 표현해낸 작업들이라해요..!

일부가 찢기기도 구겨지기도 하였지만
작가님이 사물을 보며 느낀 찰라의 아름다움을 담은 작품들이라
하나하나가 다 개성있는 이미지들이었답니다..!


2층에서 내려다본 1층의 뷰..!

층고도 높은데 유리창도 큼직해서 그런지
더 낭만적인 공간이었답니다..!


2층의 공간도 상당히 넓었어요~

구석구석 안쪽으로 이어진 전시장..!


별도의 공간임에도 창문이 계속해서 위치해있어
환한 분위기 속에서 관람을 이어갈 수 있었어요~


딱딱하게 진열된 공간이 아니라
은은하게 자연스럽고 거칠고, 부드러움이 공존하여

신혜림 작가 작품들과도 잘 어울리는 이미지였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삶과 영원에 대한 단상이 주제로 기획된 이미지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처음 신혜림 작가를 알게 된 전시에서는
빛을 주제로 한 작품들을 만나보았을 때 빛을 이렇게 감동적으로 담을 수 있구나
깊은 감명을 받았었어요ㅠ

중간중간 빛을 담은 작품들을 볼 수 있어서 반갑기도 하고
다시느끼는 아름다움에 감동받기도 하였답니다..



잠시 이동을 하며 쉬어가는 듀밍!


좁은 공간을 나와 2층 중앙 지역을 가보기로 하였어요!

멀리서 봐도 낭만적인 이 곳!


센터에는 작은 백조 작품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넓은 공간에 이 작은 포인트가

더 매력적인 느낌으로 다가왔어요..!



그리고 다시 1층..!

바다 시리즈가 전시된 이곳..!


바다 러버인 듀링은 눈으로 사진으로
오래오래 바다를 담아주었어요~


잠시 앉아서 흘러오는 음악에 몸을 맡기고~
바다를 감상해주었답니다


깊은 이미지에서 느껴지는 웅장하고 고요함이
잘 전달되는 사진이었어요…


그리고 전시장 들어오자마자 보이던!
작업실 공간 부스!

2층으로 또 올라가 보았는데요~


오구 귀여워ㅠㅠ

이곳은 작가님의 애정하는 오브제들과 자연스러운 사진들이
편안하게 전시된 공간이었어요!


작은 책상위에 오밀조밀 올라간 것들을 보며
듀밍은 잔잔한 감동을 느꼈답니다.!


자연에서 온 돌들과,
작가님의 기록이 담긴 아트북과 사진들


그리고 혜림작가님의 작품을 곁에서 본 예롤작가님이 쓴 편지

많은 애정이 느껴지는 전시장의 시간이었어요~


감각적인 오브제까지
듀밍의 마음을 탕탕.. 녹여트렸답니다


1층으로 돌아와서 뒷문으로 나가려는데!?
ㅇㅅㅇ???

끝이 아니었어?!?

외부로 나가니 다른 공간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큰 공간은 아니었지만 마지막 장소까지 관람을 끝낸 듀밍은

작품으로 인한 벅찬 마음을 가지고
전시장을 나갔어요~


자연스레 발길을 향해 계단을 내려가보니!

와!
굿즈샵이다!!!


전시 작품들이 담긴 도록들 외에도!


포스터와 엽서와 작품이 담긴 유리문진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신나게 굿즈를 구경 한 뒤!


듀밍은 미니 엽서를 한장씩 구매하였답니당!

오랜만에 문화생활을 하며 힐링한 시간으로
듀밍은 무척 즐거웠던 전시였어요~

아직 남은 기간동안

사진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전시 추천드립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