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깔꼼~한 디자인의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2022. 8. 8. 00:49듀밍상자



안녕하세용!

듀밍입니당~

오늘은 애플러버 듀링의 보조배터리 구매 후기예요~
ㅎㅎㅎㅎㅎㅎ



짜잔!

바로 이것!!!!!!

사실 애플 정품 악세사리 제품들은 모두 이정도 가격이나 한다고???
싶을정도로 가격대가 있는편인데
ㅠㅠ

이 보조배터리 역시.. 공식홈페이지에서는 14만원,
쿠팡 등 할인시 10만원 초반대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이폰 미니를 쓰고 있는 듀링은
배터리 소모력이 빠른 미니에게
긴급 충전 수혈을 해주기 위해!

안살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영롱한~ 케이스를 살짝
밀어주면요 ㅎㅎ
상자 안에서 보조배터리가 빼꼼~ 하고 나온답니당^^!

아이주아

늘 오픈하는 이 순간은 두근두근해지고
사길 잘했다!
뿌듯해지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온전한 보조배터리의 모습!
두둥!!!

매트한 질감의 반짝이는 화이트..
이 컬러감 대박..ㅎ


배터리팩을 살짝 들어내면
안쪽에는 간단한 패키지 구성품이 들어있어요ㅎ (설명서?)


종이들은 모르겠구~
보조배터리만 있음대지!

바로 꺼내 들어본 듀링!

한속에 쏙~ 들어오는 이 콤팩트함!


이거지 이거야~


사실 정품을 산 가장 큰 이유는 모다모다!!?

바로 이 맥세이프 기능때문이죠><

미니 사이즈와 딱 맞는 보조배터리!

아이폰 미니와 찰떡 조합인 요 멕세이프 보조배터리는
미니를 위한 것인데ㅜㅜ
미니를 쓰고있는 내가! 안살 수 없었답니다!!!!



바로 요렇게~

가로 폭이 딱맞는 이 환상적임!!!

오로지 미니라서 가능한 너비ㅜㅜ



너무 만족스럽고 귀여워용ㅠㅠ
마치 거북이 등껍질 같은 느낌?? ㅠㅠ

게다가 무광이라서 스크래치도 잘 안나고
맨들맨들한 느낌이 아주 사용감 좋아요ㅜㅜ

휴대성도 좋고
사이즈도 좋고
무게감도 좋아


이제 충전을 시작해보까용
!



충전 중 일땐 빨간불이 들어와요!


충전되는 과정은!
핸드폰에서 확인 할 수 있답니다!


핸드폰에 연동 된 보조배터리와 애플워치, 에어팟^^

줄줄이 따라오는 아이콘들 귀엽네욥..ㅎㅎㅎㅎㅎ

모두 같은 제품을 쓰면 이렇게 한번에 한눈에 관리할 수 있는점이 너무 좋아요!
이래서 애플을 끊을 수 가 없다니까요


충전이 완료된 맥세이프 배터리팩을 핸드폰 뒷면에 착!
부착하면요!

요렇게 화면에 충전중인 안내가 뜬답니다!

저는 최대 충전효력을 90퍼로 설정해 둬서
최대 90퍼까지 충전가능!

기존 100퍼 설정하신 분들은
100퍼 설정되실거예요!
-

하루 외출하면서 유독 핸드폰 많이 사용하고 카메라 많이 작동하는날
혹은
충전이 완충되지 않았는데 급하게 나가야할 때!

100퍼는 아니어도 90만큼 충전해주는 요 배터리팩 하나 있으면
든든하답니다
ㅠㅠ


가격이 조금만 낮아도 좋겠지만..
사용 3개월차!
아직까진 느껴지는 단점없이 충분히 만족스럽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