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 자연스럽게 나의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셀프사진관 ‘레코디드’

2022. 9. 11. 01:14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오늘은 연남동에 위치한!

셀프 사진관!

레코디드를 다녀왔어요~~



바로 여기랍니다!!

사실 올 봄에 오디티모드에서 친구와 흑백 셀프사진촬영을 하였는데!

요기 바로 지하에
셀프 증명사진관이 있더라구요~

오호 이런것도 있구나!

했는데!

마침 증명사진이 필요해서~

이번기회에 다녀왔답니다!



레코디드는 지하에 위치해 있어서~
조심조심~
가파른 계단을 내려가주었어요~!!



도착하니 화사하게~
여러 인물사진이 배치되어있는데

다들 넘 예쁘게 인생샷 남기구 가셨네요ㅠㅠ



촬영 10분전 여유로이 도착하는 걸 추천하는 레코디드! 인데

저는 살짝 빠듯하게 도착하였어요
ㅎㅎ

그래도 가볍게 거울보고 체크할 시간은 있어서~
머리 정돈 살짝 해주었답니다!


거울 뒷편으론요!


졸업사진 이벤트로 학위복을 대여해주고 있어요~

별도의 졸업사진을 남기지 못하신 분들을 위한 곳!

센스 그 자체~


촬영시간이 되어!

촬영 룸으로 향한 밍링!

하~

넘 긴장해서 촬영실 내부는 사진촬영을 못했네요ㅠㅠ

그림으로 대체하면!



내부는 이런 느낌이었답니다!
ㅎㅎㅎㅎ


정면에 카메라가 있구요!

카메라 바로 옆엔 찍힌 사진을 볼 수 있는 모니터!

그 옆엔 전신 거울이 있어요~

찍으면서 동시에 촬영된 내 모습을 볼 수 있고~

중간중간 거울을 보며 어색한 부분을 고쳐나갈 수 있어서

혼자 촬영함에도 충분히 자연스럽게 촬영이 가능한 공간이었답니다!

그리고 앉아있는 우측에는 여러 배경지가 있는데요!

처음엔 직원분께서 원하는 색상을 물어봐주셨어요~

원하는 걸 찾아서 의자 뒷편으로 걸어주셨는데~

중간에 색상을 변경하고 싶다면 찾아서 교체해도 된다고 안내해주셨어요!
ㅎㅎ

하지만 나에게 주어진 시간은 10분!

진짜 다채롭게 촬영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사진에 찍힌 내모습을 보니 상당히 경직되고ㅜㅜ

후.. 쉽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배경 교체할 틈 없이
마음에 드는 표정을 얻기 위해 계속 촬영한 밍링은

10분이 지나고~

셀렉타임으로 넘어갔답니다
ㅎㅎ


촬영실에서 나오면
10분간 패드를 보며 원하는 사진을 4장 정도로 추리라고 말씀해주세요~

10분 타임이 지나면
4장의 사진을 가지고!

편집 장소로 이동~


하하…

내얼굴을 아주~ 크게~ 보면서
ㅋㅋㅋㅋ

보정작업이 진행됩니다!

전 진짜 이런 보정 어색하고 부끄러워하는데!

레코디드 리뷰를 보면
보정작가님이 정말 친절하고 편안하고 꼼꼼하게 보정해주신다는 리뷰가 많았는데

정말 팩트입니다ㅜㅜ

편안하게 말씀도 걸어주시고~

원하는 부분 하나하나 질문해주시면서 보정을 맞춤형으로 진행해주세요!

요즘은 증명사진이 트렌드 되면서 여러 브랜드가 생기고 있지만

예전생각을 해보면 사실 보정도 그냥 5-10분컷 이었잖아요

레코디드는 30분 가량을 정말~
요기조기 자연스럽고 꼼꼼하게.. 보정해주세요ㅠㅠ

아..

이렇게 보정 잘해주실 줄 알았으면 더 다양하게 자신있게 촬영하는건데

넘 긴장한 내자신 ㅜ 반성하게 되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실 지금껏 찍은 증명사진 중 베스트로 나와 너무나도~ 만족합니다…!!!



보정작업을 기다리면서!

리뷰 이벤트를 참여하면 중간 크기의 사진을 추가 증정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안내된 것은 인스타 리뷰 뿐이지만
우측에 안내된 설문지 작성 후 네이버 리뷰도 참여가능하오니!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보정을 끝내고 편집공간에서 나와 10분간 대기타임~

10분 후에 인화된 사진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잠시 대기해주었어요~

매장 한켠에 마련된 사진 컷팅기도 구경하고~


거울셀카도 남기고~

낭낭하게 놀다보니
10분 금방 흘러갔답니다
ㅎㅎㅎㅎ


짠~

기다림 끝에 받은 사진 패키지!


네이버 예약을 하면 선결제가 진행되지만요!

혹시 사진 촬영 후 추가로 원하는 옵션이 있으면 추가 결제가 가능하였어요~

앞에서 여러번 말하였듯.. 경직된 채 촬영해서…
보정본이 아니라면 택 할 옵션이 없기에…

저는 추가하지 않고 나왔답니다!



짠~~~

이게 바로 촬영본이에요~!!

미니 증명사진들과 우측 제일 큰 5x7 사진!

그리고 좌측 중앙에 중간 크기 사진은 리뷰이벤트로 받은 2장의 사진이에요~

상당히 낭낭한 구성이죠!

셀프로 촬영하고 타 사진관에 비해 가성비 좋으니ㅜㅜ

만족도가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낯가림 심하고 혼자 요렇게 저렇게 다양한 포즈와 컬러배경을 간직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레코디드 너무나 추천드려요!

한번 촬영하고 나서

주변 친구들한테 마구마구 추천하고
저도 또 방문하고 싶더라니까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