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러블리 핑크 세상 ‘헬로키티 문방구’ 💗

2022. 9. 10. 22:09듀밍상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숲역에 위치한!

헬로키티 문방구에 다녀왔어요~~~~

예!!!><

키티 덕후 듀링은
이 소식을 듣고 멀고 먼 서울숲으로 단번에 달려갔어요!



바로 이곳….

사실 일주일 전에 방문하였는데

저는 입장을 위해서 한시간 반을 기다렸어요ㅠㅠ

날씨가 덥지 않은 것이 천만다행이었답니다ㅠㅠ

긴 기다림 끝에 들어간 키티문방구~


반짝이는 간판마저 너무 러블리한거 아니냐구요!!!><


와…
핑크덕후들 소리질러~
키티러버들 춤춰~!!!

바닥 타일마저 키티 리본인거 실화예요?


이렇게 러블리 냥냥한 포토존 어디있어요ㅠㅠ

광광



오늘은 내가 핑크겅듀


살짝 부끄랭했지만
이 귀여움 놓칠 수 없어 사진 꼭 남겨주었답니다!
ㅎㅎㅎ



빠른 포토존을 지나!
지갑열릴 준비를 하였어요^^

얼마나 귀여운 아이들이 많을까!!!

설렘가득이었어요ㅠㅠ


설렘도 잠시^^..
너무 많은 사람들 틈에 쇼핑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찬찬히 귀여움을 사냥해보았답니다!


키링종류도 많구 파우치 종류도!
스티커 종류도 진짜 많았어요!

저는 곰돌이 옷을 입은 키티 파우치 하나 픽 하구요!


앗 이건뭐지^^
마우스 패드자나?
그럼 또 안살수 없지

귀여운거 다 집어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스티커도 담아 담아!


벌서 솔드아웃 되어 비어버린 칸도 있더라구요ㅠㅠ



키 홀더와 미니 포켓키링도 종류별로 있었어요!


그중 젤 맘에는 베이비핑크 포켓 하나 사보까^^



그리고 수많은 다이어리^^….

다꾸러버는 그냥 못지나쳐~



제일 마음에 드는 다이어리 하나 담고~


요건 살짝 고민했어요ㅠㅠ

많은 것들을 사다보니
가격대가 있는 문구류들을 막 쓸어담지는 못하는 아쉬움에 눙물을 흘렸답니다
흑흑


한켠에 마련된 헤어용품코너!
키링들이 쏙쏙 같이 있긴 했지만!
집게핀, 똑딱핀, 브러쉬, 거울들이 있었어요~

오구오구 다 귀여워ㅠㅠ


어렸을땐 진짜 문방구에 이런 키티템 하나만 들어와도
저금통 털면서 겨우 하나 살까말까 했는데
이젠 마음껏 살수 있는 어른이 되어서

넘 행복한거있죠^0^



우린 모두 햄벅한 어른이들~~
ㅎㅎㅎㅎ
여행용 티슈도 낭낭하게 사고~


학용품 말고도 진짜 귀여운 굿즈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더! 쏠쏠했어요!
시계, 미니 서랍장, 피규어

많고 많다~~



다음은 인형코너!
ㅎㅎ

요건 어린이들이 조아할거같은 가방류~

초딩때 저런거 하나 들고 다니면 정말 인싸등극이었을텐데 말이에요
ㅎㅎㅎㅎㅎㅎ


고르고 골라 담은 바구니!

온통 빙크로 가득하니 마음이 흐믓해진 시간이었어요~


마음에 드는 굿즈들을 실컷! 사고!
키티의 방으로 놀러왔답니다!



온통 키티템으로 꾸며진 이곳 ㅜㅜ

키티덕후들의 로망 아니겠어요ㅠ!??

이 그대로 내방이랑 바꾸고 싶다!!!!



나두 노트북에 스티커 가득 붙여두눈뎅~
ㅋㅋㅋㅋ

너두 똑같구나!??

동질감 느껴져서 찍은 키티스티커~!

개구리로 변한 키티 뭐예요 정말ㅋㅋㅋ 너무 귀엽죠ㅠ



세상엔 키티 굿즈가 이렇게 많은줄
오늘 처음알았네요ㅠㅠ 흑흑

너무 기여워 진짜ㅜㅜ



저 키티 집게 종이홀더? 너무 탐나요ㅠㅠ

하나 갖구싶당…
나왜 안샀지…



그리고 듀링 마음 훔친 전화기ㅜㅜ

집전화가 점점 사라지고 있는 요즘이지만

저런 귀여븐 전화기 있으면
내방 필수템 아니냐구요!!

키티문방구 다녀와서 듀링이 밍링에게 사진을 보내줬는데!

과거 키티덕후였던 밍링은 사실 저 전화기가 있었다는거 있죠..!???

하지만 지금은 없어ㅜㅜ

있었다면 듀에게 선물해주는건데 아쉽더라구요 (힝구)


그리고 이건 뭐야ㅠ
미니 냉장고인가

작고 소중해
귀여워 X 100 !!!!

입아프게 말해도 행복했던 귀여븐 키티 문방구



퀼팅 파우치, 지갑, 카드지갑 세트도 나란히 나란히~


구성 맘에드러써~
ㅎㅎㅎㅎ

하나 픽 너도 우리집으로 가자~
ㅋㅋㅋㅋㅋㅋ

끊임없이 쇼핑하고 돌아온 듀..
ㅇㅅㅇ


그리고 다시 오늘..


난 다시 키티 매장에 왔어요

저 파우치 너무 사고싶었는데
품절이라서 못샀었거둔요ㅠㅠ

입고 소식을 듣자마자 다시 달려왔답니다!

일주일 사이에 변화가 있다면!



구매수량과 쇼핑시간이 제한되었더라구요ㅠㅠ

두번오길 잘했고!
미리 갔다오길 더 잘했다!
ㅠㅠ





더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고 싶으신 분들은!
인스타그램 산리오 계정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듯 해요!

아직 기간이 한달정도 남아있으니!
키티러버분들! 빠르게 쇼핑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