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 귀여운 캐리커쳐의 대명사 ‘도토리 캐리커쳐’

2022. 6. 18. 17:48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연남동 나들이를 갔다가 우연히! 만난 도토리 캐리커쳐 리뷰예요



혠친구와 연남동 거리를 거닐다가!


엇?

이 귀여운건 모징??

하고 해볼까? 즉흥적으로 들어가게 된
도토리 캐리커쳐!



즉석 그림으로 1분 완성!

저 안내가
즉흥적으로 발을 잡은 큰 매력이었어요ㅎㅎ



낮 12시 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중인

도토리 캐리커쳐~

바로 들어가 보았답니다
ㅎㅎ



매장 안으로 들어오니 더 다양한 캐리커쳐 그림들이 있었어요
ㅠㅠ



다양한 미술도구들과 포근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였답니다!


그림 타입은 총 3가지!

A타입 : 1인 종이 캐리커쳐
B타입 : 2인 캔버스 캐리커쳐
C타입 : 대형 캔버스 캐리커쳐

중 선택할 수 있었어요~


총 두분이서 그림을 슥삭슥삭 그려주고 계세요~

그려주시는 작가님 스타일이 조금씩 다르나
배정은 랜덤이라는 점..!!



열심히 슥삭슥삭
그림을 그려주시는 두분


너무 귀여운 점은~
그림을 공개 전 재미있게 그림을 만나도록
두구두구~ 를 외쳐달라고 하세요~

저희보다 먼저 캐리커쳐를 받고 계신 분들의 그림이
완성되었는데 공개 찰라

저희도 같이 두구두구두구두구~ 를 외치게 되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관찰 시간은 1분.!
1분간은 마스크를 벗고 얼굴 공개 후
밑그림이 끝나고 채색과정에선 마스크를 재 착용 후 마무리 되기를 기다렸어요~

저와 혠친구 각자 번갈아 가며 진행해서
총~ 소요시간은 5분 정도 걸린 듯 하였답니다
!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두구두구두구!!!

를 외쳐 만난 우리의 캐리커쳐!


바 밤!!!!

귀엽따!!!!!!


나의 모습을 타인의 시선으로!
그림으로 담긴 선물을 받으면

늘 재미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매장안에 마련 된 거울을 보며
인증 샷 하나 남기고
><


넓은~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 계산을 하였어요~

넓게 마련된 테이블에선
수업진행도 하신다더라구요!


계산을 하며 카운터 근처에 마련된
귀여운 전시장~

도토리 캐리커쳐이름답게
도토리와 솔방울들이 가득 있었어요 ><


그림이 담긴 소중한 봉투와 연필 선물을 받았답니다!
히히
><

그리고 도토리캐리커쳐의 마지막 선물!

계좌이체로 계산을 하면 귀여운 스티커를 주셨는데요!



매장 밖 다람쥐 친구옆에 마련된 스티커 부스에서!


총 5장의 스티커를 고를 수 있었어요
><

몇몇개는 이미 품절되었찌만

종류가 다양해서 귀여운 스티커를 골라갈 수 있었답니다~

짧지만 즐거운 행복을 얻는 시간

도토리 캐리커쳐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