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필승아파트 선별진료소에서 신속항원검사! [22.02.25]

2022. 2. 27. 21:47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지긋지긋 코로나 검사!!!!


오늘은 밀접접촉도 아니고!
코로나 증상도 아니고!

단지.. 백신 패스 음성확인서를 발급 받기 위해!

신속항원검사를 받으러

필승아파트 선별진료소로 향했어요~






-
월 ~ 금 9:00 - 18:00
토 ~ 일 9:00 - 13:00

시작은 늘 9시에 하나 주말은 오후 1시에 마감하네요!


금천구선별진료소로 갈지, 관악구선별진료소로 갈지 고민을 많이했는데요!


각 보건소 검색을 해보면!



이렇게! 현재 대기현황을 볼 수 있더라구요!

관악구선별검사소는 대기인원이 너무 많아서

금천구 선별검사소로 향했어요~

금천구는 PCR을 검사하는 보건소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하는 필승아파트 검사소

각각 대기인원이 나와서

미리 대기 줄을 확인하는데 더 편리하더라구요!

저는 금요일 점심시간 직전 방문하였어요!

12시 부터 1시간 동안 점심, 소독시간이라 운영을 멈추는데

혹시 가는길에 미리 조기마감을 할지 조마조마 하면서

서둘러 향했어요
ㅠㅠ



금천구청 보건소 반대편에 위치한

필승아파트 선별검사소!!


부랴부랴 들어가는 길!

검사를 마친 사람들이 하얀 종이 하나씩 들고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혹여나 마감되지는 않을까

더 후다닥 들어갔답니다!

입장시간 11:38분…

신속항원검사는 15분간 대기시간이 이뤄지는데,
그 시간을 포함해서 11:45분에 마감을 하지는 않을까
조마조마 했어요~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대기현황대로!

대기인원이 없는 검사소!



입구 앞에 배치된 안내에 따라!


손소독제를 한 후 비닐장갑을 착용하였어요~

양손 모두 착용해야 하는 점!!


손소독제와 비닐장갑을 착용 후 살짝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번호표를 뽑을 수 있답니다!



대기 인원 1 ..!

번호표를 뽑자 마자!

검사 신청대에서 바로 알람이 떠서

사진촬영을 못하고 바로 신청작성서를 하러 갔어요
ㅎㅎ



신분증을 꺼내 들고!

의료진분 감독 하에 직접 수기작성을 합니다!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성별, 주소를 작성하고 나면!

검사키트를 주신답니다!

검사키트와 신분증, 검사신청서를 들고 안내방향을 따라 가면


검사 장소를 만날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넓은 검사소!

보통 2인용 테이블로 배치되어있다 들었는데

금천구 필승아파트 선별검사소는 3개의 테이블이 2줄씩 총 7열정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럼 약 40석 정도 되는 듯 하네요!!

밍링이 검사소로 오자!

의료진분께서 4번째 줄 중, 빈자리로 가세요~ 안내주셔서~

4번째 줄로 향한 밍링!


텅텅 빈 4열 5열..
ㅎㅎ



원하는 자리를 골라 앉았어요~

각 자리마다 미니 거울도 배치되어 있더라구용
(섬세해)


그리고 정면 가림판에는
검사 방법이 친절하게, 그림과 글로 안내되어 있었답니다!


자가 키트를 여러번 해본 밍링은!

스스로 뚝딱뚝딱.. 진행하였어요
ㅎㅎ..

코로나시대 별개 다 친숙해진다…



면봉으로 스스로 코를 찌르면서
살짝 입구에서만 하면.. 검사가 안될거같고
조금더 깊숙하게 넣으면 살짝 아파오고
그래도 넣어야하니 좀 더 넣어보자!! 더 찔러보고
ㅋㅋㅋㅋㅋ
아프면 또 살짝빼고
ㅋㅋㅋ

스스로 검사하면 면봉과 밀당을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안아프니 좋다^^!

내가 컨트롤 할 수 있다는 점 아주 좋아용
ㅎㅎ



검사 방울을 또로록 떨어트리고 나면!

액체가 스스스 스며들기 시작해요!

이제부터 시간을 스스로 체크!


주변을 둘러보니.. 곧 소독시간이라 그런지 한적 하네용

멍… 하게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데

건너편에 마주보고 앉은 어린이 중
한 아이가 마스크를 내리고
재채기를 하는거예요;;;;;

보호자 분이 너무 놀라서 얼른 마스크써!  하긴 했지만..

여러 사람이 검사받으러 오는 검사소에서 더욱 조심해야할 부분인데ㅜㅜ

안일하게 여기는 부분이 아직은 많은 것 같아요



15분 길다 길어~

42분에 시작하였는데 45분쯤..

3분이 흐르니 조금씩 선명해지더라구요!


중간중간 의료진분들이 계속 이동하면서

줄이 선명해지는지를 체크해주세요!


의료진분들께서 이동하시면서 결과를 체크해주시는데,
살짝 내가 잊혀진거 같다.. 하시면

먼저 손을 들어서 결과를 확인받으신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15분까지 기다릴 의향이 있었는데!

의료진분이 슥 지나가시다가
이제 가셔도 되세요~ 말씀해 주셔서

9분정도 대기 끝에 갈 수 있었어요~!



사용한 검사키트는 지퍼팩에 잘 밀봉 후
자리마다 배치된 쓰레기통에 버린 뒤~


음성확인서를 발급받으러 갔답니당!

신청종이를 내면


이 종이를 받게 되어요!

스스로 이름, 생년월일을 적으면 끝!

이제 이 종이는 내일 24:00까지 백신패스권으로 이용 할 수 있게 되네요
ㅎㅎㅎㅎ

밖에서 밥한먼 먹기 힘둘다 힘드러
ㅎㅎ



음성확인서를 발급받고! 나가는 길!

비닐장갑을 테이블 아래에 위치한 쓰레기통에 버린 후!

손소독을 하고 귀가하면 됩니다!


나가는 길에

야옹이를 발견했어용
ㅠㅠㅠㅠ

기여워..

야옹아 여기 위험하니까 다른데가서 쉬어ㅠㅠ



휴 그래도 무사히~

검사를 잘 받고 가네요!

나가는 시간 11:50분!

11:38분에 들어왔는데

대기 인원이 없는 상태에서 총 12분이 소요되었어요~


제가 나갈 무렵에도 검사받으러 오신 분들 있으셨는데!

12:00 땡! 하면 마감하나바요~

10분전에 와도 검사를 신청을 받아주시더라구요
ㅠㅠ

흑흑

하루빨리.. 코로나 사라졌음 좋겠네요..

다음은 또 어디서,, 어떤이유로 검사를 받게 될까요..ㅎ..

이제 그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