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청년희망 적금 가입 후기!

2022. 2. 23. 11:29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현재 청년들을 위한 이자율 높은

청년희망 적금이 핫한 한주인데요~

22.02.21 - 22.02.25

기간에 5부제로 출생년도에 맞게

신청이 가능한 주간이에요!


듀밍은

오늘!
해당 날짜가 되어..

주거래인 신한 어플에서 비대면 가입을 진행하였답니다!


2월 초 쯤!

내가 대상자인지 미리보기 확인 신청이 가능하였는데~
대상자 임을 우선 확인받으니

여러차례 문자 알림을 주더라구요!



월, 화에 신청하신 분들 후기를 들어보니

서버가 튕기고,, 오류가 나서
접속이 힘들다는 이야기를 많이 접했어요
ㅠㅠ

긴장감 가득하게 9:30분 전에 미리 대기를 하고 있었는데

마침 신한은생에서 문자 안내도 주더라구요!

신청자가 몰리는 시간에 시간이 소요 될 수 있다는 점!



괜히 불안했던 마음 한켠이 편안해지는 안내문자
ㅠㅠ


그래도 일단 시도는 해본다!

하는 마음으로~

9:30 땡~ 하자마자 접속을 해보니!?


???????

접속 하자마자는 5000명 이상으로 5분 대기를 했어여했어요
ㅎㅎ

정신차리고 1분 30초 가량이 지났을 때 캡쳐했는데~



예상 대기 시간이 그냥 있는 시간이 아니라!

정말 딱! 안내받은 시간만큼 들더라구요!


신기하게 점점 줄어드는 대기 인원
ㅎㅎㅎㅎ

여기서 밖으로 나가면!

다시 처음부터 대기해야하니~

이 창에서 절대 나가지 마세요~ㅎㅎㅎ

요 창 맨 하단에도 적혀있답니다!


꾹! 인내심을 갖고 5분을 기다리면!



가입 약관 동의서가 떠요!

오호~

이 이후에도 한페이지 넘길 때 마다

대기 지연이 생긴다는 후기도 보았는데!

저는 별도의 대기 시간은 소요되지 않았답니다!

이 이후부터는 쭉쭉쭉!

가입 절차를 밟아갔어요~

24개월 간 진행되고!

자동이체 설정시 ~
매월 1일, 5일 기타 등등
개별 지정일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편한 날짜를 선택 후 신규 금액을 입력하면~

가입 끝~


인 줄 알았으나^^

조세 특례 상품에 대한 이해 확인도 체크 해야 했어요

그게 무슨말이야
ㅠㅠ

금융 소득이 2,000만원을 초과할 때 해당하는 이야기 같은데..

소득이.. 2,000만원이 넘지않는
쪼랭이이니.. 패스.. 합니다..

청년들.. 우리 모두 힘내요..

마지막 체크 까지 진짜 진짜

끝내고 나면!

전자 서명란으로 넘어가요~


전자 서명 이후에!

210명의 대기자가 있었으나!

대기시간 11초!

금방~ 지나갈 수 있었답니다!



야호!

이제 진짜 진짜 끝!

신한은행에서는 최대 연 6.00% 의 금리를 받을 수 있었는데..


-

추가 1.00%는

신한 인증서(신한Sign) 발급시 0.2%
신한 마이데이터서비스 (머니버스) 가입하고 금융자산이 1개 이상 연결시 0.3%
소득이체 실적(50만원 이상시) 0.5%
상품 가입 1년간 신한은행 적금이 없던 경우 0.5%

-

추가 된다해요!


소득 이체 50만원 이상 달성하기 만 할 수 있겠다..

앞에 1, 2번은.. 모르겠숴요
ㅠ_ㅠ
신한 적금이 없으신 분들!
조금씩의 추가금리를 더 받으셔서

모두들 높은 금리로 !

추가 금리까지 모두 챙겨받으시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