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내 소지품의 위치를! ‘에어태그’

2022. 2. 15. 15:49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쿠팡에서 애플 대 행사를 열었던 때!

저렴하게~ 구입한 애플태그 리뷰에요~
ㅎㅎㅎㅎㅎㅎ

애플조아^^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펜슬, 에어팟, 애플워치, 맥북에 이어^^

살수 있는건 다사는 듀링!


에어태그 도 착


너무됴아
두근두근

하면서 케이스를 열어봅니당!



살포시~ 포장을 열어보니
등장한 영롱한 에어태그..

하..
저 실버에.. 한입 앙 한 사과..
어쩌면 좋죠..

너무 반짝여서
만질수 조차 없을 거 같은 느낌!!!!!


가까이 보면
더..
눈부시죠
ㅎㅎㅎㅎㅎㅎ


이제 나와랏!
내손으로!
쏙~

꺼내든 에어태그
ㅠㅠ

귀여워..
작고 소중해…



보호 필름지를 샤라락
벗겨내니..
하…

더더더
광이 나네요…
ㅎㅎ



뒷면은 바둑알마냥~
반딱~ 거려요
ㅠㅠ

귀여워 미쳐!!!


하..
가슴이 웅장해진다!

저 반짝임을 보고
요리조리

사진만 한참 찍었네요^^

시간가는 줄 모르게하는

언박싱^^..



이제 본격적으로 에어태그를 등록하려해요!

듀링은^^

자주 잃어버리는 지갑에..
에어태그를 등록해두려합니다..ㅎㅎ;;

내지갑 소듕해..
에어태그도 소듕해..

에어태그가 소듕해서 지갑을 잃어버리면 안되는
모순된 상황이 생기는건 아닝가 몰라요
ㅋㅋㅋㅋㅋ




블루투스로 핸드폰과 에어태그를 연결 하는 중!

애플의 연동서비스는..

늘 언제보아도 감동스러워요^^

등록도 무사히 끝냈겠다~

에어태그야.. 내지갑을 잘 지켜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