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꽃] 새벽 꽃 배송으로 만나보는 꽃시장🌷

2022. 2. 15. 15:13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집으로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는!

새벽 꽃 배송이 진행되는

<오늘의 꽃>

리뷰입니다!!!


동생의 졸업식 기념으로 꽃다발이 필요했는데~

꽃집은 가격이 너무 비싸고
ㅠ_ㅠ

꽃시장을 다녀올 시간은 없고
ㅠ_ㅠ

그래서 인터넷으로 빠른 배송이 되는 꽃집을 검색해보게 되었어요!

그러던 중 발견한

<오늘의 꽃> !


와!

바로 여기다! 하고 회원가입을 하였답니당!




결제 후 다음날 아침에 도착한 꽃 상자!

새벽배송은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과 함께 새벽배송이 가능해요~

3만원 이상 구매시는 2-3일 걸리는 일반 배송이 무료로 진행되더라구요!


꽃의 신선도를 위해
새벽배송을 위해!

예쁜 꽃들을 골라골라 5만원을 채워 주문하였어요




상자를 열어보면!

신문지로 꼼꼼~ 하게 포장된 꽃들

두근두근



신문지를 돌돌돌
풀어내니!

주문한 4종류의 꽃을 만났어요!

1단 기준으로 판매되고 있었구요!

왼쪽부터~

스위트피 12,250원 > 스토크 8,750원 > 유칼립투스 10,500원 > 리시안셔스 17,500원

이었답니당!


가성비 제일 좋은 꽃은 스토크 였어요!!

꽃 대도 굵고.. 향도 강하고.. 가격까지 저렴해…


그리고 함께 주문한 꽃가위!

가위는 5,900원 이었답니다!

그리고 우측에 함께 동봉 된 것은!


플라워 푸드 였어요!

요건 <스토크> 판매에 구성된 상품이었답니다!

스토크.. 여러모로 좋은애였어요…



가위의 사용법도 한번 읽어봐주고!

본격적으로 꽃 다듬기 작업을 시작하려해요~


먼저 리시안셔스!

화이트로 구매하였는데 피치, 핑크, 그린,,? 등 여러컬러가 있었어요~

테이핑 된 부분을 가위로 잘라내고!


다발 만들기를 할 때
걸리는 이파리들을 제거 해 주었답니다^^…


플라워 클래스 원데이 들었던 경험으로
모든 기억력을 끌어모아
작업하였어요
ㅎㅎㅎ



총총~
예쁘게 정리 된 리시안셔스!

1단 기준으로 판매되었기에 몇 송이가 들어있는 지는 알 수 없었는데

총 19대가 들어있더라구요!

리시안셔스도.. 가성비.. 너무 좋네용
ㅎㅎ



다음은 스위트피!

하늘하늘한 꽃 모양과 도로롱 감기는 줄기가 너무 매력적이라서

송이가 작고 비싼가격임에도

안살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요렇게가 한 단이었어요!

꽃 대가 몇개인지 이제 세어 보도록 할게요~




줄기가 뒤엉켜 분리하기 어려웠지만!

총 10대 였답니다!

한 대 씩 분리를 해보니
꽃잎이 크게 달린 줄기도 있고, 꽃은 없고 잎만 있는 줄기도 있었어요~

꽃잎이 너무 여러 툭치면 떨어질 것 같아
특히 조심하면서 작업한 꽃이에요
ㅠㅠ



다음은 가성비의 끝판왕으로 여러번 말씀드린
스토크!

스토크는 총 4대 뿐이었지만!

굵은 줄기에서 잔 줄기로 나오는 꽃이 많았기에

너무 알찬 꽃이었어요~

꽃 대가 너무 굵고 잔줄기가 나오다보니 하나로 쓸 수 없고

필요한 길이대로 잘라써야했답니당!



마지막으로 유칼립투스~

꽃다발 구성하는데 유칼립투스 없으면 허전하자나요~

꽃알못 이어도 요 귀여운 풀친구만큼은 너무나 친숙한!!!

많이들 보셨죠!??

오늘의 꽃 사이트에는 유칼립투스 종류가 많았어요!

잎의 크기에 따라 이름이 달리 명칭되는 것 같던데..
저는 유칼립투스 - 블랙잭 ! 을 구매하였답니다!

잘 모를 땐 구매 리뷰를 보며 크기를 파악하였어요~

여러가지 유칼립투스 중 적당한 크기와 적당한 가격의 요 아이를 골라
주문했는데!

길이가 진짜~ 무진장 길~ 쭉~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발을 만들었을 때 길게 길게~ 뻗어가는 모양이 형성되어 풍성해 보이는 효과까지 있었답니다!

유칼립투스는 총 13대 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모든 밑작업을 끝낸 뒤!

다발 묶음 만들기를 시작하였어요!


둥글게 돌아가는 나선형 방향으로..!

한송이 한송이 모양을 만들어나갔어요!

비전문가.. 아마추어 홈메이드 꽃다발이다 보니^^

이게 맞는가 싶고..

정석대로 마감이 되지는 않았지만^^



다이소에서 비닐포장지(1,000원) 와
하얀색 부직포 포장지(1,000원) 를
이용하여 꽃다발을 만들었어요!!

꽃 배송 51,900원 + 포장지 2,000원 으로

꽃다발을 만드니..

뭐 꽃집 가격대랑 비슷하네~ 싶을 수 있지만요!



꽃다발을 만들고 나서
이렇게 많은 꽃이 남았답니다!!!

집 화병에 꽂아두고 방마다 두니 집 안이 화사해지고 넘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한단 씩 구매하다보니
남는 꽃이 생기고 다양한 종류의 꽃을 다발로 구성하지 못하는게 아쉬웠어요~

낱개 구매가 가능한 꽃시장..
다음엔 방문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오늘의 꽃에서 보내준 꽃 관리법!
ㅎㅎ

현재 일주일이 지났는데 스위트피 말고는 모두 아직 싱싱하게 유지중이에요!

급하게 꽃이 필요할 때 !
집에서 꽃꽂이를 하고 싶을 때!
꽃시장 방문이 어려울 때!

오늘의 꽃 추천드립니다!

여기~ 까지~
듀밍의 내돈내산한 <오늘의 꽃>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