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불맛이 살아있는 돼지갈비 맛집 ‘불광옥’

2022. 6. 22. 21:49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ㅠㅠ

숯불 돼지갈비 맛집 리뷰예요…
진짜 진짜 맛있는 곳…



바로 여기랍니다…

서울대입구에서 돼지갈비집을 검색하면
꽤 여러곳이 나오는데요!

리뷰를 보니

불광옥은 정말
아는사람만 오는 맛집 중에 맛집 이더라구요…



2층에 위치한 불광옥!

이름부터가 범상치않아요
ㅎㅎㅎㅎ


2층으로 올라오면
자연스레 길이 향하는 곳!

그곳이 바로 불광옥입니다!

긴 복도형태의 길을 따라 들어가면 매장이 나와요!


오후 4시 오픈!
10시 반에 마감! 하는 불광옥!

월요일은 휴일이라는 점!

체크해두면 좋겠어요~


바밤!
바로 여기가 매장입니당!

테이블 형태로 넓은 좌석들!

단체 이용도 거뜬하겠더라구요~



듀밍과 사희친구는
안정감을 위해^^
벽쪽에 따로 마련된 4인 테이블에 자리했어요~


벽면에 있는 메뉴판을 천천히 보고…

일단 돼지갈비 3인분을 주문하였어요!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하나 나오는….
너무나…
감동적인 불광옥이었어요
ㅠㅠ

공기밥은 별도로 추가하여야합니당!
ㅎㅎ


주문을 끝내고 쇼로록 셋팅된 밑반찬!

동치미 국물.. ㄹㅇ진짜 끝내주구요…
상추, 배추, 마늘, 쌈장, 양파, 김치 등등
푸짐한 차림이었어요…!


꽉찼는데 계속 나와!

사장님께서 자꾸 가져다주시는 반찬!

겉절이를 주셨는데
싱싱하고 아삭하니 너무 맛있었답니다
ㅠㅠ


그리고 나온 고기~


숯불이 들어오자마자 고기 올려주었어요..
크..
얼마나 맛있을까..


열심히 고기굽는 멋진 언니^^…



양념고기 특성상 잘 타기에!
계속 뒤집으며 익혀주어야했어요!


긴긴.. 노력끝에
하..
환상적으로 구워진 고기…

먹기좋은 크기로 자르니 난리났어요..

비주얼 무슨일잉가요


정말 지금 또먹고 싶네요!!!


노릇하게 구운 고기!

이제 먹자!
하고 잠시 먹타임 실컷 가졌네요
ㅋㅋㅋㅋㅋ

정말 맛있는 숯불돼지갈비로 유명한 프렌차이즈
즐겨먹는데

먹어본 갈비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였어요…

듀밍&사희 친구 모두 인정한
돼지갈비의 원탑.!!!!


이대로 끝낼 수 없다
남은 고기 다 올리구요
ㅎㅎ


버섯도 곁들여 냠냠
맛있게 구워먹었어용
ㅎㅎㅎㅎ


식사가 진행될 무렵 나온 된장찌개!

공기밥 추가해서
냠냐미
싹싹 먹었답니다
ㅜㅜ

된장찌개에는요 글쎄.. 게도 들어간거예요..

그러니 안맛있을 수 있어요?
ㅠㅠ

너무 맛있어
진짜 맛있어!!!!



술을 부른다!

맥주 한병 주문해서^^

본격 식사를 시작한 듀밍사희~


2차 전 시작으로 된장찌개 하나 더 추가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고기는 고기고
밥은 밥이다
된장찌개는? 된장찌개지

ㅋㅋㅋ

먹고싶은거 다먹어~


된장찌개 추가하구요
ㅋㅋㅋㅋ


고기는 냉면이지
비냉도 하나 추가했어요
ㅎㅎㅎ



특이하게 초계냉면이 판매되고 있던 불광옥!

중간중간 닭고기 살이 들어간 것이
발견되었답니당!


그리고 고기 추가용~

부족함 없이 먹기 위해!
돼지갈비 추가해서
더 먹었어요..

식욕을 부르는 맛!!!

불광옥!

게다가 사장님까지 유쾌하고 친절하셔서

너무너무 즐겁고 맛있게 식사한 시간이었답니다ㅜㅜ



포장도 된다하니!

불광옥 생각날때 또 오거나
포장해가고 싶네요

서울대입구 근처인데
고기가 땡긴다!

무조건 불광옥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