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천] ‘뽕잎사랑 샤브샤브’ 가 무한리필이라구~????!!!

2022. 6. 19. 16:22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오늘은 봉천역에 위치한!

뽕잎 샤브샤브 리뷰예요!!



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이곳!

사실 뽕잎 사랑을 워낙 좋아하는 듀밍인데요!
그 어느 지점도!

뽕잎사랑이 야채 무한리필인 걸 본적이 없어서!
더 충격이었던 이곳이었답니다!



2층에 위치한 뽕잎샤브샤브!

배고파! 배고파! 하면서
얼른 들어갔어요~


문 앞에 쓰인 안내문!
채소&버섯 무한리필전문점?!????

이게뭐야!!??

이용시간 2시간 제한이 있었지만!

야채가 무한리필이라구!???

너무 놀랐어요!

갑자기 들뜬 마음이 두배세배 커지며!


매장안으로 들어왔답니다!

아니!

무한리필이라는데!

여기 왜이렇게 한적해!

상당히 넓은 매장이었지만!

평일 저녁 7시쯤에 방문하였는데도~

이용테이블은 3-4팀 뿐이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더 좋았어
><

사람이 없으니 조용하게 식사가능하고 쾌적하니~

너무 좋았답니다!


창가석에 앉은 듀밍~

벌써 한상 푸짐하네요
ㅋㅋㅋㅋ


듀밍자리 뒷편으론 큰 나무가 있고
창가석2가 있는데!

창가를 따라 작은 화분들이 가득했어요~

식물키우는 것이 보통이 아닌데
ㅠㅠ

사장님 리스펙..!!



살짝 매장을 둘러보는 사이에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는 육수…❤️


쇠고기 샤브샤브 2인을 주문한 듀밍은!

기본 세트인 고기와 칼국수 면을 받았어요!

다른 지점에서는 뽕잎을 사용한 녹색면만 받아왔는데!

이곳엔 보라빛 면도 있더라구요!!

보라색은 무엇인지 여쭤보니 오디면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아하~ 오디~

오디반 뽕잎반 칼국수 면을 받은 듀밍!



테이블 한켠에서 발견된 볶음밥 만드는 방법과 셀프바 이용방법을 살펴보며

신나게 식사했어요
><


여기가 셀프바~

입구 옆쪽에 위치한 채소들!



유부, 단호박, 청경채, 배추, 납작당면, 숙주, 수제비 등!
진짜 다양한 토핑들이 있었어요
ㅠㅠㅠ



신선도는 물론…


양도 넉넉해서~


골라먹기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들뜬 마음에 한쟁반 금세 채운 듀밍!


육수에 퐁당 퐁당 야채들을 듬뿍 넣어주고!


지글지글 끓이며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

얼큰하고~
야채 듬뿍이니~

너~ 무 맛있더라구요!!!



야채 부족한데
한번 더?

하고^^

좋아하는 야채 위주로
한접시 더 챙겨온 듀밍!


2차전을 시작하였어요
ㅋㅋ

육수가 졸아갈땐!

육수 리필을 해주며
낭낭하게 먹었답니다
ㅠㅠ

든든하고 좋다..
배불러…

하지만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이 남았자나요!!!

사장님께 볶음밥 주세요~ 하면요!


육수를 덜어내고 밥을 살포시 볶아주신답니다!


이후는 우리의 몫!!!

납작하게 펼쳐서~
앞뒤로 바삭하게 눌려주었어요
ㅠㅠ

크.. 환상의 맛..!

너무너무 행복한 한끼 식사를 끝낸
봉천역 뽕잎사랑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