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깔끔한 튀김의 맛! 진리 ‘재재식당’

2022. 6. 27. 01:18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이태원 녹사평역에 위치한

재재~식당 리뷰예요~




지하철역에서 나와가지구!

걷다보면 나오는 재재식당!



건물 상단에 큰 간판이 있구요!


골목 진입 입구에는!
이렇게 귀여븐
입간판이 있답니다!!!

오전 11시 부터 늦은 9시까지 운영하는 재재식당!


오렌지빛이 총총~ 빛나는~
여기가 바로
재재식당~


외부에는 귀여븐 그림의 메뉴판이 있구요!
그 아래에는 대기명단을 체크하는 태블릿이 있었어요!

현재 대기 3팀..
흠..
3팀이면 기다릴만 하겠죠!!?
ㅎㅎ



듀링도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리구!

기다립니당
헥헥


기다리면서…
이러면 안되지만
나도 모르게 매장안을 기웃거리게 되네요
….

밖은 너무 더워요…

기웃거리기에 지쳐
먼저 메뉴 살펴보기를 했어요!


그림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ㅋㅋㅋㅋ
메뉴들이 정성스럽게 그려져있더라구요!

카레도 너무너무 궁금했찌만!

모듬 돈까스랑 치킨난반을 먹기로 한 듀밍!


드디어 차례가 되어!

입장!!!!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

깨끗하게 정돈된 2인 테이블로 안내받았어요~


매장 한켠에서 오픈된 주방도 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재재식당의 시그니처 캐릭터!

열씨미 뛰어가는 포즈가 너무 귀엽죵!!
ㅎㅎ

매장을 살짝~ 둘러보고 나니!

금방 나온 메뉴~~~!!!!


모듬돈까스 비주얼 미쳤당!!!!

18000원 가격이 아깝지 않은 양과 맛이었어요!!!


안심과 등심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재미랑…

바삭한 튀김..
그리고
촉촉한 고기…

여기 돈까스 너무 맛있네욥..


그리고 두번째 메뉴는!!
치킨난반!!!!

진짜 푸짐한 양이였어요!!

접시 한가득 보기만해도 뿌듯해지는 메뉴였답니다
ㅠㅠ



타르타르 소스가 듬뿍 뿌려지고
그위에는 듀링이 제일좋아하는
갈릭칩!!

아낌없이 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재재식당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반찬…

저 줄기상추피클..
진짜 역대급 짱맛.. 반찬이에요…

피클이 줄기상추라니!? 그것도 신기했는데
맛까지 있다!!?

너무 즐거운 식사였답니다
ㅠㅠ


재재식당의 핫한 메뉴답게 치킨난반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타르타르 소스가 뿌려져있음에도
바삭한 튀김맛이 유지되는…

맛있음이란~~

하지만 많은 양이다보니~
다먹어갈 무렵에는
소스듬뿍에 절여진 튀김들이..찍먹파인 저에겐
아쉬웠어요
ㅠㅠ



타르타르 소스도 맛있지만!!
ㅎㅎ

모듬돈가스에 같이 나온 카레에도
콕! 찍어먹어보았답니다!

카레러버는 카레맛도 좋아서
다음번에 오면 카레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ㅎㅎㅎㅎ
아이 맛있당


무더운 날씨가 시작되는 요즘!
한끼 든든히 하기 좋은 재재식당 리뷰였어요~

모두들 더위에 지치지마시구 건강챙기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