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찐 인도커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옷살’

2022. 6. 28. 00:03듀밍그렛


안녕하세용~

듀밍이에오~

오늘은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인도커리 맛집!

옷살 리뷰입니당!



바로 여기여기~~

지하에 위치해있어서!

계단을 통해 내려가야 만날 수 있는 옷살!


계단만 내려오면
자연스레~
옷살로 향하게 되어요!

길찾기는 어렵지 않답니당!

매장에 도착하면은요!



마치 인도여행을 온것만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가
펼쳐집니다…


은은한 조명들과 인테리어 장식품들이
현지에 온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켜줘요
ㅠㅠ


여기 넘 좋으다~
감탄한 듀밍이었답니다!!!


저 섬세한 반짝이는 오브제들 보세욥ㅠㅠ

화려한 요소들이 많아
구경하기 정신없었답니다
ㅋㅋㅋㅋㅋ

게다가 식용색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문구!!

천연재료 그대로~ 사용하는 옷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용


여기 맘에 드렀어!

진짜 맛있을 것만 같아!!

기대감을 가지고!

들뜬 듀밍!


테이블에 비치된 컵!
듀밍이 앉자마자!


직원분께서 물을 따라주셨어요ㅠㅠ

게다가!

주방에 요리사님과 주문을 받아주신 사장님이..!
인도분 이시라는 점!!????!!!


흉내낸 인도커리가 아님을
감동스럽게 느낀 듀밍이었어요!!!!!


이제 얼른 주문하자!!!
하고 메뉴판을 펼쳐본 듀밍!


옷살의 의미가 배고픈 자를 배부르게 해준다 라네요
ㅎㅎ

보고 와!
완전 우릴 위했네
ㅋㅋㅋㅋㅋ
엄청 배고팠는데ㅜㅜ 너무 감동적이야~
하면섴ㅋㅋㅋㅋ
메뉴판 보고도 취했어요~


메뉴판을 보며 커리코너로 직행한 듀밍!

메뉴를 읽어보니 다~ 부드럽다는 거예요
ㅇㅅㅇ?

뭐야 무슨 차이야
도무지 차이를 몰랐던 와중 한장을 넘겨보니!



매콤커리들이 쭈르륵 나오더라구요~
매콤의 정도는 조절할 수 있으니!

듀밍은 부드러운 커리 중!

어느 것이 제일 인기있는지 여쭤보고

옷살 스페셜 커리와, 버터맛 살라 커리를 주문하였답니당!
토핑은 옷살스페셜엔 소고기!
버터커리에는 닭고기를!

추가해주었어요~
ㅎㅎ


그리고 인도커리하면

난을 빼놓을 수 없쟈나요??

1인 1난을 위해!

난도 두개 주문하구요!

밥도 시킬라하였는데!

밥은 기본으로 나온다하셨어요~
ㅎㅎ
아이주아


그외 다양한 디저트류도 판매되고 있는 옷살!


듀밍은 음료를 픽해주었는데!

듀링은 인도전통 음료! 라씨 도전!!

라씨는 과일과 요거트만을 이용해 만든 음료라해요!
메뉴판 첫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ㅋㅋ

주문하면서 라씨가 뭐에요? 질문하고ㅜㅜ
사장님께선
라씨? 라씨 = 라씨! 라는 답변만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밍링은 레몬에이드를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기만을 기다렸답니다!!

급한 마음에 주문을 끝냈는데


메뉴판 맨 밑에서 발견 된
커리 주문방법!!!

아 뭐야

이런거 진작 봤으면
헤매지 않았을텐데!!
ㅋㅋㅋㅋㅋㅋ


먹기 좋게 테이블을 셋팅하고!
손을 닦고
음식을 기다리기 시작했어요!


귀여운 알새우칩 같은 과자도 주시고!
냠냠

먹으면서 밥을 기다리는 듀밍!


과자 다음으로 나온 음료!


달콤 시원하고!
맛있는 쥬스들 이었어요~

쥬스 없으면 섭하다 진짜~

그정도의 맛이었답니다!

식욕을 더 높여주는 상콤한 맛들~
먹으면서 토크타임을 이어가는데!

드디어 나왔다!!!

커리와 밥 난이 모두모두 같이 나왔어요!!


순식간에 푸짐해진 테이블!!!


밥은 다먹으면 리필도 해주시더라구요ㅠㅠ

커리 양도 넉넉해서!

밥도 한그릇 더먹고
난이랑도 콕 찍어 먹고

부족하지 않은 양이었답니다!


꼬들꼬들 포슬포슬한 밥~

따뜻해서 커리랑 슥삭 슥삭 비벼먹기 좋은 밥..

난을 시키더라도
한국인에게 밥은 필수 아니겠숴요^^


큼직한 난 크기도 보구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와!

정말 콩알만하게 나온 난 보면
뭐야
시무룩 해지는데

옷살은 알던 난 크기에 1.5배는 되는 듯 했답니다!

따끈따끈하게 막 구워져 나온 난!

바로 먹었어야했는데
사진찍는다고 이것저것 하다가

정작 먹을 땐 다 식어버렸어요ㅜㅜ

그리고 하나 시켜서 나눠 먹다가
추가로 더 시킬껄~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따뜻하게 먹고싶은 분들 참고참고!


자 이제..
커리를 먹습니다..

치킨살이 진짜 큼직하게 들어간 버터커리!

진짜 부드럽고 담백! 한 맛의 커리였어요!



밥한번 난한번 커리한번
옴뇸뇸 먹는 듀밍~


다음은 옷살 스페셜 커리!

요 커리는 살짝 더 매콤한 맛에 향신료 맛이 느껴지는

그런 맛이었어요!


버터 커리보다 밀도 높은 맛이 느껴져서

스페셜 커리 & 버터커리의 조합이 좋더라구요!

커리가 자극적일땐 마일드한 버터커리를!

버터커리가 심심해질땐 스페셜 커리를 먹으면

안성맞춤 이더라구요><

밥 두그릇 뚝딱!
난 두개 뚝딱!
커리 두그릇 뚝딱!

맛있게 식사를 끝내고 계산 하던 중!


발견한 입가심 회향씨!!

듀링이 용기있게 ㅋㅋㅋㅋ
도전해보았는데요

웩 맛이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싸한 향이 입안에서 솔솔~
퍼져
박하 민트 보다 더한

강한 놈이었어요
ㅎㅎ;;;;;

매장 밖으로 나가자마자
ㅋㅋㅋ
뱉어버린 듀링..;;;

용기있었다
^^!!!!!

마무리가 웩이었지만!

커리는 진짜 훌륭하게 맛있는!!

옷살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