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동] 지글지글 포슬포슬 ‘ 성북동 함박스테이크’

2022. 6. 15. 00:27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이에요~

오늘은 성북동 투어를 하며 다녀온
함박스테이크 맛집!!

성북동 함박스테이크 리뷰예요~



청명한 날씨!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1분 거리에 위치한

성북동 함박스테이크 집!!


이름 자체도 성북동 함박스테이크 인 점..

찐 맛집스럽지 않나요ㅎㅎㅎ


입구를 찾아 와보니!

상당히 생각보다 더! 큰!

매장이었어요~


실내로 들어오니~
푸르른 화분이 가득한 정겨운 식당이었답니다!
ㅎㅎ



넓~직한 4인용 테이블이 많이 배치 된 성북동 함박스테이크 집!!

안쪽 창가석을 골라 앉았어요~


주문은 태블릿으로^^

테이블 마다 태블릿이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스마트한 세상~

메뉴를 고르고 주문하기를 누르면
바로 주문이 들어갔답니다 !



크림 함박스테이크 세트 하나와..


무얼 먹을까 한참 고민한 밍링은~
데미 함박스테이크 세트를 주문하였어요!

(사실 고민한 것은 단품을 먹을지, 세트를 먹을지 였답니다^^!)


세트 두개를 주문하고~


여유롭게 둘러보는 창밖 뷰~
일요일이라 그런지
거리가 상당히 한산~ 했답니다!

여유로운 저녁시간~ 힐링 그 자체였어요


바쁘게 바쁘게 주방에서는 함박 스테이크 요리 중!

배고파서 주방만을 계속 바라보게 되더라구요
ㅠㅠ

밥 주세용!!!!!!


빨리 먹고 싶은 마음을
테이블 셋팅하며 기다리기로 하였어요~

깔끔하게 종이 포장 된 수저세트!


봉투 안에서 꺼내니
금수저네요ㅋㅋㅋㅋㅋㅋㅋ

골드빛이 영롱한 수저세트 나란히 깔아두고~

물한잔 마시고~ 나니~


바밤!!!

음식이 나왔어요!!!

뜨거운 그릇에 쟈글쟈글~ 보글보글~
끓으며 나온 함박스테이크!!



계란까지 톡!

올라간 모습 넘 ㅠㅠㅠㅠ
맛있어 보이죠..

흑..


요건 크림 함박스테이크예요!


치즈가루가 솔솔솔 뿌려진 크림함박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그리고 세트메뉴인 우동~

여기 우동맛집이에여~

사이드 메뉴면 사실 그렇게 기대 안할 메뉴 중 하나인데!!

국물맛도 짜지도 않고 간간한 맛이 딱 좋고
면도 쫄깃해서

세트 안했으면 후회했을 정도예요
ㅋㅋㅋㅋㅋㅋ


다시 돌아온 밍링의 함박스테이크!

사진 한바퀴 돌며 찍다보니 열기가 식어
보글보글 끓던 소스가 진정되었네욥!

하지만 함박스테이크 안의 열기는 가득해서!

먹는 내내 뜨겁게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촉촉하고 보드라운 맛
ㅠㅠ

짭조름한 소스맛도 좋고 너무 부드러운 함박스테이크였어요~

함박스테이크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먹어본 함박스테이크 중 제일 고급지게 맛있는 맛 이었달까요!???

데미 함박스테이크는 우리가 아는 그 소스맛이나
뜨거움이 오래 지속되고 고기가 깔끔한 맛이 나는게 확실히 느껴졌어요~

크림함박스테이크는 데미보다
더 담백하게 촉촉한 느낌이었답니다!


생맥주도 판매되고 있는 성북동 함박스테이쿠…

저는 맥주를 좋아하진 않지만
맥주러버들은 한잔씩 하셔도 좋을 듯 해요
><

성북동 함박스테이크
맛있네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