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 잔잔한 분위기 속 따뜻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젠틀키친’

2022. 6. 5. 17:30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오늘은 연남동에 위치한 젠틀키친 리뷰예요~

젠틀키친은 맛, 분위기, 공간 모두 낭만적인 곳으로
듀밍이 무척 좋아하게 된 곳이랍니다
ㅠㅠ

연남동 아늑한 식당 '젠틀키친' - https://duemingisone.tistory.com/m/35

연남동 아늑한 식당 '젠틀키친'

특별한 음식과 분위기 있는 1인식당 : 젠틀키친 듀밍그렛의 특별한 맛집! 젠틀키친을 소개할께요!!!! 듀밍이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는 곳이에요 맛, 분위기, 공간 그어느것 하나 부족하지 않은 젠

duemingisone.tistory.com


이전에 방문한 적 있는데!

최근 또 생각나 재방문한 듀밍!



코로나로 긴긴 시간동안 외식과 외출을 참아왔었는데

오랜만에 방문한 연남동엔 수많은 사람들이 있더군요
ㅠㅠ

이느낌 오랜만이야~

딱 좋은 날씨에~

연남동 거리를 산책하며 찾아온 젠틀키친!



오랜만에 방문이라~
느낌적인 느낌으로 여기까지 왔으나!

건물 입구를 찾아헤맨 듀밍이었어요ㅎㅎㅎ

정확하게 젠키의 위치를 확인 후!


계단을 오르는 듀밍!

건너편 건물 실외기에 귀여븐 바람개비가 장식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기여워


이제 다시 총총 젠키를 향해 오르는 듀밍!

헥헥

3층에 위치해 있어서
계단을 조금 올라야했어요~

조심조심 올라가면!


젠키 도착~

ㅎㅎ
젠틀키친은 예약제로 이뤄져서!

방문하니 사장님께서 예약자인지 확인을 하셨어요~

방문하실 분들은 인스타그램 @gentle_kitchen 에서

미리 방문일정을 체크해주세요!



미리 셋팅된 접시가 두자리 있었어요!

듀밍은 첫타임 예약이어서
원하는 자리에 골라 앉을 수 있었답니다!



바깥쪽 자리를 픽한 듀밍은 오랜만에 방문한 매장을 찬찬히 둘러보았어요~
와인잔 진열대 뒤쪽으론 화장실이 있답니다!



이제 메뉴를 살펴보았어요~

라구파스타도 참.. 맛있는데 찍찍.. 그어져서 살짝 아쉬벘던 듀밍
ㅠㅠ

전날 파스타를 먹은 듀밍은 파스타를 제외한 메뉴픽을 해보았어요~

늘 먹던 곤디팡팡과 갓새우를 고른 뒤..
ㅎㅎ

살치살 스테이크를 도전해보았어요!
젠키에서 처음먹는 메뉴!!!


그리고 청량한 사이다 하나 추가요~


두구두구 메뉴를 기다리던 중!
먼저 주신 음료~

잔이 냉장고에서 나왔는지

차가븐 컵이었어요~

시원함 너무좋아!!!!!!



그리고 스테이크의 짝꿍!

나이프도 주셨답니다!

그리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더니!

어느덧 뚝딱!


모든 음식들이 나왔어요~~~

하나씩 하나씩 줄지어 나오다보니!

모든 메뉴를 한번에 담을 수 있었네요!
><



처음 도전한 스테이크..

비주얼 미쳐써!!!!!!!

가운데 부분은 단면이 보이도록 살짝 뒤집어주신 플레이팅까지ㅜㅜ

섬세함에 치였어요
ㅠㅠ


고기 한조각 살짝 ~ 잘라서..
소금 톡톡 올리고..


소스 살짝~ 곁들여서

먹기 좋은 한입을 만들어보았답니다ㅜㅜ

큽… 육즙이 살아있는 맛 좋은 스테이쿠ㅠㅠㅠㅠㅠ

굽기와 맛 모두 좋았으나
막~ 촉촉하게 사르르 부드럽다! 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질긴 것은 아니나 꼭꼭 씹어먹어야하는 식감이었달까요><




다음은… 한국인이라면 매콤한 맛 못잃죠…

새우와 갓김치의 조화…



짭조름 고소한 김치와 크림의 조화란….

듀밍이 젤 조아해요 진짜~

너무맛있어!!!



그리고.. 못잃어 메뉴 두번째…..ㅎ

곤디팡팡…


치킨과 리조또의 조합도..환상이에요…

바삭한 치킨 튀김과 상큼한 소스에,, 고소한 리조또..
ㅠㅠ

남김없이 싹 먹게 되는 젠틀키친이랍니다..

예쁘게 플레이팅 된 사진만 집중해서 찍고
이후론 먹는데 집중해써요,,,ㅎㅎㅎㅎㅎㅎ

고기가 있어서 그런지 메인메뉴 2개를 시켜도 평소보다
포만감 높게 식사한 시간이었어요
ㅠㅠ

흡..
넘 맛있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오래도록 정성들인 음식과 포근한 분위기로
나만알고 싶은 식당인 젠틀키친..!

분위기 내고 싶은 날 넘나 추천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