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 바삭한 튀김으로 한그릇 뚝딱! ‘저스트 텐동’

2022. 2. 27. 21:05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상수역에 위치한 저스트텐동 리뷰예요!!







월 ~ 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휴일없이 매일매일 오픈, 마감, 브레이크타임이 동일한 저스트텐동이네요!

*라스트 오더는 20:50분 까지인 점 까지 체크~!



길을 걷다보면!

먹음직스런 텐동사진이 놓여진 입간판을 볼 수 있어요!

저기닥!!!!




짠~

바로 여기가 저스트텐동이에요!

텐동 하면 저스트텐동이
단번에 검색될 만큼!

유명한 맛집!!

얼마나 맛있을까요
ㅠㅠ

두근두근


 


입구 외관에 적힌 저스트텐동의 영업시간!

오더컷 시간까지 기입되어있네용!
ㅎㅎ

여유로운 식사타임을 위한 서로 지켜야할 주문시간
!



늘 대기가 있는 저스트텐동이나!

운좋게!!

현재 대기인원 000팀!!!

이야호!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웅장한 나무 문에
붙어있는 3개의 안내 종이
ㅎㅎ

1. QR체크하기
2. 웨이팅 등록하기
3. 5번의 알람과 5분이 경과시 입장불가!

오호

모두 체크 후~

프리패스로 입장합니닿ㅎㅎㅎ

이야 신난당


먼저 메뉴판!

으아으아으아!

무얼먹을까

너무나도 고민되는 시간이었어요
ㅎㅎ

듀밍은 고민끝에

* 저스트 텐동
* 온우동

을 주문하였답니다!


주문후 살펴보는

텐동 맛있게 먹는법
ㅎㅎ

좋아!

모든 준비는 끝났다!

어서 와라 텐동아~



으헝
ㅠㅠㅠ

나왔어요
ㅠㅠㅠㅠ

이 푸짐한 한 상 차림!

실화인가요!!!!!



사진으로 뚫고 나오는

바삭한 소리와 맛!!!!!!!

맛없을 수 없는 비주얼…

실제로도 그래요
ㅠㅠ



튀김 외에도
달달고소한 감자샐러드와 상콤한 샐러드
귀여운 토마토 절임이 함께했어요~


맛있게 먹는 법^^ 에 따라

접시로 먼저 튀김들을 옮겨주었답니당!

튀김을 모두 옮기고 나니~


하이~
ㅎㅎㅎㅎ
귀여운 수란 등장이요~!


살포시 터트려
ㅠㅠ

밥과 슥삭 슥삭 비벼주었어요
ㅠㅠ

고소한 냄새~

하…. 이 고소한 밥과 튀김을 함께 먹으니

맛있음 극대화였어요
ㅠㅠㅠㅠㅠ

과하게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 바삭 담백하게

진짜 남김없이 싹싹 먹은 텐동 한그릇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함께 시킨 온우동!!!



따끈따끈 ! 모닥모닥!

국물맛 깔끔하고ㅠㅠ
밥과 곁들여 먹으니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넘 좋더라구요~

역시 겨울철은 우동아니겠숴요ㅜㅜ

끄앙

마싯어



튀김+밥 세트를 자주 먹지않고 아주 좋아하지 않는 듀밍이었는데요!
여기는 징짜진짜 진짜진짜진짜 !

맛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커흡….. 이세상 맛집 너무 많다!

튀김이 생각날때!

저스트텐동 또.. 와야겠소요…
ㅎㅎ


잘먹었따
- 내돈내산 저스트텐동 방문 리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