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달달한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땐~ 크리스피 도넛!

2022. 6. 15. 22:25듀밍간식


안녕하세요!

추적추적 비가 오락가락한 요즘이죠ㅜㅜ

괜히 기분도 다운되고 그러는데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난 듀밍은!

서울대입구에 위치한 크리스피 도넛을 먹으러 왔답니다!!!



도넛 매장이지만 테이블도 많고 넓은 서울대입구점 크리스피 도넛이었어요!

도넛에게로 직진~ 한 듀밍은


남아있는 도넛들을 살펴보았답니다!!!

ㅠ_ㅠ
하나같이 다 귀여워…

슥~ 한눈에 스캔 한 뒤!


옆 코너에 마련 된 쟁반과 집게를 챙겨주었답니다!

세트 구매하시는 분들은 직원분께 바로 주문하시면 된다네요!!!

단품으로 골라먹을 듀밍은 집게집게~


크리스피 도넛은 1.3번째 수요일 마다
오리지널 6+6 행사를 하고 있어요!!

예전엔 매주 수요일이었던거 같은데…
먹고싶은 날 6+6을 하고 싶은데
이번주가 1 ,3 번째 주 인지 체크하게 되니,, 날짜 맞추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ㅠㅠ
힝구!
방문일도 수요일이긴 하였으나~
2째주 이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오늘의 달달함이 좋다!
다양한 맛을 볼테다!

하고
무얼먹을까~ 다시한번 자세히 살펴 본 도넛들~


노티드에 우유크림도넛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도 우유크림 듬뿍이 있네요!


그리고 글레이즈드 설탕이 쵹쵹하게 덮인 초코도넛…


빤딱한 초코가 예뿌게 발린 초콜릿 아이스드 글레이즈드!!!


그래도 머니머니~ 해도
크리스피는 오리지널이 최고지요~
ㅎㅎㅎㅎㅎ

밍링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나 픽 해주었구요!


듀링은 미니 글레이즈드를 픽해주었어용!!


하나로는 아쉬우니!
초코도넛을 추가한 듀밍^0^


요건 밍링꺼~


요건 듀링꺼~
초코칩이 샤라락! 뿌려진 도넛을 골랐네용!


히히 신난당!

쟁반위에 거리두기 하고 올려진 도넛들ㅋㅋㅋㅋㅋㅋ


계산하러 가는 길!
미니 냉장고에서 발견한 우유…..

도넛은 역시 우유랑 먹어야 제맛이지!
하고 우유 2개를 추가하였어요
><


계산하며 기다리는 중인데!
카운터에 귀여븐 스티커가 있더라구요
ㅠㅠ
메시지 스티커라니! 너무귀엽다!!!


계산을 하고
매장에서 먹고갈거라 하니
예쁘게 먹기좋게 도넛을 준비해주셨어요~

어디 앉을까~ 둘러보고 원하는 자리를 고른 듀밍!


귀여운 크리스피 로고! 근처 자리를 골랐어욥
ㅎㅎㅎㅎㅎㅎ


자 어디한번 먹어볼까!!


옹기종기 모인 도넛들~
종이 포장지로 도넛을 잡기좋게 포장해 주신 센스..
넘 좋네요
ㅠㅠ


뭐부터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리지널을 먼저 먹기로한 듀밍!


아이 조아 아이 신나!

우유랑 같이 먹으려니 기대되는 맛이었어요!
원래 아는 맛이 더 무섭자나요
ㅠㅠ

한입 앙! 물었는데!!!

날이 더워서 그런지 설탕코팅이 녹녹하게 녹아서
빵에 스며든 느낌이었어요
ㅠㅠ

그래서 살짝 아쉬웠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다음은 초코닥!!


글레이즈드 초콜릿케익은 초코빵에 설탕이 살포시 올라가 있어서
파운드케이크 처럼 부드러운 식감에 달달한 도넛이었어요!

초코 홀릭은 일반 도넛 빵 위에 올라간 초코칩 덕에
바삭한 초코식감과 부드러운 빵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답니다~

우유랑 먹으니 꿀맛!!

도넛 두개로 행복해진 듀밍의 간식타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