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퐁당퐁당 귀여운 도넛이 한가득 ‘ 노티드’

2022. 3. 9. 22:53듀밍간식


안녕하세용~~!!

듀밍입니다!!

오늘은 핫해질만큼 가득 핫해진!

노티드 리뷰입니당~!!!





-
노티드 삼성점

매일 10:00 - 21:00



바로 여기예요~!!!

삼성역에서 도보 10분 내에 위치한!

카페 노티드 삼성역점!
><




평일 낮시간대에 방문하니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문 밖에 붙어있는 기여븐 도넛들과
안내사항을 함께 체크해 보았답니당!!

오늘 방문의 픽은 우크도…❤️
(I LOVE YOU 우유크림도넛)



요즘은 백신패스가 없어졌는데요!

늦은후기다 보니~

이때까지는 아직 방문체크를 하던 때여서!
콜 체크인을 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자~ 이제 진짜루~
가보자구~!
><


웨이팅은 없었지만

내부에는 많은 사람이 있네요!


매장을 스윽~ 둘러보는데!!



이거뭐야~!!!!!


너무 귀여운 풍선이 있는거예요!!!!!

끼아아아아아ㅏㅏ


이렇게 귀여운거

안살 수 없쟈나용!
><

귀여운 곰돌이 풍선 하나 픽!
했어요!


그리고 도넛을 사러 가는 길~

지그재그~

거리두기를 하면서
마치 놀이동산 같네요ㅋㅋㅋㅋㅋ

도넛을 만나러 가는 길… ㅎㅎ



중간 중간 놓인 신상음료? 광고!

노티드 콜드브루 음료가 새로 나왔나바요
ㅎㅅㅎ



조금씩 가까워진다..!
도넛..!!!
수많은 도넛 중

우크도가 많이 많이 남아있길 바랄 뿐이었어요!


소중한 풍선^^

여전히 함께해~



어느덧 도넛과 만난 듀밍!

도넛을 보면서 착착착.. 옆으로 이동해서 계산대까지 가야하기에…
뒤로가기는 불가해요ㅠㅠ


그래서 한번 본 도넛을 살지말지는

그 즉시 결정해야하는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뒤 이어 오는 손님들과 충돌될 수 있고

도넛을 담은 쟁반을 들고 앞뒤로 왔다갔다 하기도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마주한 도넛을 살지말지는!

빠르고 신중하게..!!!!!

노티드의 소세지 페스츄리도 진짜진짜 마싯는데 말이에욤
><

소세지 육즙이 살아있는 페스츄리~~

요거 맛있어요~!!

페스츄리 칸을 지나가면~


나왔당!

크림 도넛 칸!!!!



다행히!

계속계속 채워지고 있는 도넛!

신나게 우유크림 도넛을 담았어요><



너무 신낭당><



빵 사이에 가득 담긴 크림 보세요
ㅠㅠ

또 먹고싶어지네용

흑흑



포장해갈거니까~

가볍게 네개만 구입했어요!
ㅎㅎ


도넛을 다 담고 옆으로 또 쇽쇽쇽 움직여보면~


케이크 칸은 만날 수 있었답니당!

귀여운 브라운베어 케이크는 딱!

한개 남아있네요!


그리고 가득한 스마일 케이크!

노티드 케이크는 귀엽고 디자인도 유니크한데
가격은 1만원 중반대인거
(16,000)

너무 가성비 최고인거같아요!

이전 듀링 생일에 저 스마일케이크를 구매해본 적 있는데!

맛도 꽤!

괜찮았어요!



어느덧 다가온 계산대!

카운터에는 음료리스트도 볼 수 있네요!


우리는 포장할꺼니까~
음료는 패스! 하고


도넛 4개와 풍선하나를
계산합니당!



영수증과 진동벨을 받고 도넛이 포장되기를

기다리기로 했어요~

진동벨마저 귀엽네요
ㅎㅎㅎㅎㅎㅎ



주문을 끝내면~~
도넛이 있는 반대편쪽에

픽업줄이 생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도넛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살짝~

매장 구경을 더 해보면요!


맛있어 보이는 음료 포스터들~
딸기철이라 그런지!
베리음료가 많이 나왔네요!

상큼달큼~ 모두 맛나보여요



그리고 한켠에 마련된!
셀프바 발견!!!



셀프바에서는 노티드의 귀여운 스마일 스티커와 컬러링페이퍼를 가져갈 수 있게
배치되어 있어요~



그리고 귀여운 굿즈들…
인형, 케이크 토퍼, 커픠 다양하게 있네요!

귀여운거 가득 구경하다보니!

주문한 도넛이 포장되었어요
><

빨리 집에가서 맛있게 먹어야겠어용!!

도넛맛집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빵이 너무 기름지고 느끼하다!
크림이 부담스럽다!

하는 평도 있지만

듀밍은.. 노티드 너무나 조아합니다..❤️


빨리 집에가서~
강아지 홈카페 해야겠어요~~!!!ㅎㅎㅎㅎㅎ


지금까지 내돈내산!
삼성 노티드 구매 리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