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동] 소금빵 맛집으로 유명한 ‘밀곳간’

2022. 6. 15. 00:09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소금빵에 푸욱~ 빠진 요즘!!

성북동에 소금빵 맛집이 있다해서 다녀와보았어요~



사이사이 골목길을 지나 도착한 밀곳간!!

오후 늦은 시간대 방문해서ㅠㅠ

사실 빵이 남아있을까? 조마조마 한 마음으로 들어가보았어요~

오후 5시쯤? 정도였는데
듀밍을 이어 방문하시는 손님도 상당히 많았답니다
ㅠㅠ

맛집 인증!


하지만…

문을 열고 들어온 순간
ㅠㅠ

텅텅 빈 진열대를 보고 눈물을 흘렸어요


빵 다 어디갔어?
ㅠㅠㅠㅠ

사실 모든 종류의 빵이 없어도 소금빵만 있으면 돼!!

했는데..

인기빵답게 모두 나갔더군요
흑흑..



아쉬운대로 남아있는 빵을 구경한 밍링…
흠..

맛있어 보이는게 뭐가 있을까 찬찬히 둘러보았어용…

그래도 빵 맛집으로 유명하니
왠만큼 모두 맛있을거 같긴 했답니닷..



빵 코너에서 첫번째로 고른건 오렌지 크림치즈 머핀이었어요!



다음은.. 입구 우측에 위치한 구움과자류..!!!
ㅠㅠ
선물세트로 담으면 너무 좋을 것 같은 구성들이 많았답니다!!

그중…
눈에 띈.. 휘낭시에…ㅎㅎ
요즘 쫀딧하고 달달한 휘낭시에 맛에 빠져서

휘낭시에 3개와 마들렌 1개를 구매했어요


성북동.. 또 올 일 없을 것 같지만..
오게 된다면 소금빵.. 꼭 먹어보리라..!

다짐하고

집으로 돌아온 밍링~_~


휘낭시에 하나는 동생 주고..!

나머지를 뜯어보았답니다!

요것이~
오렌지 크림 치즈 머핀~

이름 한번 길고 상큼하고 고소해보여요ㅎㅎㅎ

머리 위에 귀엽게 모자처럼 올라간게 치즈같았답니다!


반으로 컷팅하니…!!

속안이 생각보다 진~ 노랑이었어요!!!

그리고 중앙에 크림치즈가 살짝 더 들어가 있었답니다!

빵은 굉장히 촉촉! 하고 오렌지의 상큼한 맛이 은은하게 나며
치즈 맛 역시 강하게 나진 않았어요~

일단 촉촉한 식감이 감동적인 맛이었달까요…


다음은 휘낭시에~

휘낭시에도 단면을 컷팅해서 먹어보았는데요!

겉면이 살짝 바삭(?) 한 느낌이 드는 쫀딕 휘낭시에 였어요~

맛있기는 하다만!

휘낭시에 맛집처럼 너무맛있어!! 한 정도는 아니어서
살짝 아쉬움이 있긴 했답니다
ㅠㅠ

힝구…

먹는 내내 소금빵이 생각났지만…
나에게 있는건 휘낭시에 뿐… 흡..

그래도 달달한 디저트 타임하니 기분 좋은 하루였네요!

밀곳간 들리시는 분들 소금빵 득템 성공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