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천] 요즘 핫한 포켓몬이 배스킨라빈스와 만나다!

2022. 6. 15. 23:17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이예요!!



요즘 포켓몬 열풍이 불며 포켓몬빵이 다시 유행하기 시작했는데!

배스킨라빈스에도 커다랗게 포켓몬 스티커가 부착되어있더라구요!!

여러가지 포켓몬 맛이 들어왔다 하여!

듀밍이 봉천역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를 다녀왔답니다
><



배라에도 키오스크가 등장이오…

맛 종류가 많고
선택사항이 많아서 키오스크가 편할 수도 있는 매장같기도 하지만
ㅠㅠ
점점 기계화 되어가는 일상이 조금 속상하더군요


작성일 기준으로는 이브이 맛도 나왔던데
방문 당시에는
피카츄와 꼬부기 치코리타 3가지 포켓몬이 있었어요!


맛 설명도 아이스크림을 누르면
하단에서 알려주더라구요ㅎㅎ


꼬부기는 소다와 레몬샤베트였어요!

포켓몬 아이스크림 중 제일 (맛있어보여) 도전해볼만 하여!

꼬부기 하나 픽 하구요!


다른하나는~
소다/ 레몬샤베트 맛과 어울리는 걸 찾다가~


피스타치오 아몬드를 골랐답니다!


귀여운 블루 컵에 나온 두가지맛 아이스크림!


알고보니 이상해씨 컵이었어요
ㅠㅠ
귀여워……

컵부터 아이스크림까지 색깔조합 찰떡콩떡~ 환상이었어요!!

이렇게 짝짝 맞을 수가!


오랜사이 배라를 안왔던걸까요!

스푼 포장지도 바뀌었더라구요!!!


진분홍 핑크 였던 스푼이
코랄빛 스푼으로! 색상과 디자인이 살짝 변경되었네요!

더 예뻐진거같아!!

마음에 들었던 듀밍이었답니다
><


두 아이스크림의 조합도 괜찮았어요!

피스타치오는 고소한데~ 시원한맛! ㅎㅎㅎ
꼬부기는 소다맛이 캔디바 맛을 연상하게 했답니닷!
더불어 레몬샤베트는 신맛이 강하지 않아 적당히 상큼하게 소다/레몬맛을 맛볼 수 있었어요~

여러가지 맛을 도전하는 듀링과 달리
한가지맛 배라 원픽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러버인 밍링은
꼬부기 맛을 도전하였는데

꽤 성공적이었답니다!

하지만 다음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를 먹을거예요
ㅋㅅㅋ

내 원픽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