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 마라탕의 찐 맛집이 나타났다! ‘한성 마라탕’

2021. 10. 5. 00:04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오늘은 최근 듀밍이 푸욱~ 빠진 한성마라탕을 소개드려요!!!!




듀밍이 방문한 곳은 방배역점!!

찾아보니 서울대입구, 신당점, 선릉점, 방배점 총 4군데 위치해있더라구요!!!



들어가기 전에~

오픈과 마감시간을 체크하구요!!

들어가자마자 문앞에 손소독제와 명부작성 표가 놓여져 있답니다!



꼼꼼히~ 모든 인원 작성을 한 뒤!



제일 안쪽에 위치한 자리에 앉았어요!




바로 저기~~~!!

방배점 한성마라탕은
긴~ 형태의 매장이었어요!


스르륵~ 메뉴판을 살펴 본 듀밍!

사실 마라탕집에서 메뉴는 볼 것도 없이..
재료들을 마음껏 담아 마라탕으로 주문하지만..ㅎㅎ!

특이한 메뉴가 많던 한성마라탕이었어요!


기본적인 마라탕과 마라샹궈!
보통맛이 신라면 정도의 맛이라고 해요!

1단계의 맛!



메뉴판 한칸 옆을 보면!

마라 떡볶이, 마라전골, 깐풍기, 가지튀김..?? 여러가지 메뉴가 있더라구용!??

오호..



그리구 마지막으론!

사이드와 음료들..!!!

사이드 음식들이 다른 매장보다 저렴한듯 했어요!


듀밍이 앉은 뒷 편에 요렇게~ 셀프바가 있어요!

물컵과 단무지, 앞접시, 앞치마가 있답니다!

그리구 마라재료들을 담을 수 있는 투명 그릇도 있지요~!



그릇을 하나 집고!

푸짐한 재료들을.. 담으러 갑니다!



싱싱~

신선한 재료들임이 확~ 느껴지는 재료들이었어요!

야호!



담아 담아~ 신나게 담아~
좋아하는 재료들로 담은 밍!



살짝 욕심 부려 푸짐하게 담은 듀!

둘다 고기추가는 필수로 하였답니다


고기주아!

아! 그리고 꿔바로우 (소) 자도 하나 시켰어요!




맛있게 조리되길 기다리는 듀!



음식이 나오는 동안 매장구경을 더 하였는데요!

원산지도 잘 보이는 곳에 표시된 한성마라탕!



그리구 맛있게 먹는 팁..!



오 아까 메뉴판에서 보았던 특별안주 이미지네요!!!



오호

점심메뉴는 런치 세트로 판매중에 있나봐요!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겠어요!!



그리고… 밍의 마음을 훔친.. 이것

밀키트..?ㅎ

요알못 밍링은 밀키트 진짜 좋아하죠ㅋㅋㅋㅋㅋ

집에서도 마라탕 먹고싶을 때 완전 딱일 것 같은데..ㅠㅠ

먹지 않는 토핑들도 함께 들어있어서 조금 고민되긴 했어요
(힝구~)



이건 자리에서 바라본 매장 모습!

4인테이블과 2인 테이블이 줄지어 있어요!

점심시간에는 만석이 금방 되더라구요!!

늦은 저녁에 방문한 듀밍은~ 여유롭게 이용가능했답니다~



그때..!

두구두구

듀밍의 마라탕이 나왔어요..



으아….

또… 침이 막 고이네요..

마라탕은 진짜.. 누가 마약탄게 분명해요..



푸짐하게 담았더니 푸짐하게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마라탕,,,,,ㅠㅠ




못참겠다!!!

사진찍는 틈에 듀의 젓가락이 쇼로록 움직였어요ㅋㅋㅋㅋ



채소 듬뿍~ 옥수수면 듬뿍~

앞접시에 먹기 좋게 덜은 듀!

이제부터 먹방 시작^^…

정신없이 마라에 퐁당 빠졌답니다



아! 그리고 듀의 필수 애착템!

그것은 즈~ 마~ 장~

요건 사장님께 따로 말씀드리니 주셨어요!

원하시는 분들은 별도로 말씀하시면 주시는것 같아요!

옴뇸뇸

맛있게 먹고 있던 그때!



바 밤!

우리의 꿔바로우가 나왔당..ㅠㅠ

넓적하게~ 고소 따뜻해 보이는 꿔바로우ㅠㅠ


샥샥..

어디 한번 잘라 볼까..??

준비하는 듀



먹기 좋은 크기로 삭둑삭둑 잘라주고..

또다시 정신없이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어쩌죠..

먹고왔는데 또 먹고싶고
내일도 가고싶네요..ㅠㅠ

마라탕 먹다보니 배민과 쿠팡이츠 주문이 진짜~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방배주민 부러워..

그래서 찾아봤더니!???

네이버에서도 판매중에 있었어요!

밀키트가요..!!!!!!!

… 너무 먹고싶을 때

마라땡길 때! 한성마라탕 밀키트 조만간 구입할 각이네요..ㅎㅎ


아! 마라맛 후기를 적어보면요!

한성마라탕 육수를 사골국물을 이용한다해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부드러운데 매콤한 맛!??

깊은 맛이 느껴지는 한국인 맞춤형 마라국물맛이 틀림없어요ㅠㅠ

그동안 마라탕 국물 먹으면서..
아.. 이거 너무 기름진데..? 혹은 아 너무 속 쓰린데? 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한성마라탕 국물은

뽀얀.. 국물에 사골국물 먹는 거처럼..ㅠㅠ
얼큰 부드러운 매운.. 뭐.. 그런 맛있는 맛이에요ㅠㅠㅠㅠ

진짜 너무 조아합니다 듀밍은… 한성마라탕을….

히히
담에 또 새로운 맛집 후기로 찾아올게요~!!!

그동안 모두들 코로나 조심~ 공복조심~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