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얼큰 뜨끈 속이 풀리는 ‘산야로콩나물 국밥’

2021. 8. 6. 23:31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이열치열! 무더운 여름날이지만

뜨끈한 콩나물 국밥이 먹고 싶은 듀밍은!

서울대입구역에서 걸으면 15분..?

버스로 1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산야로 콩나물 국밥’ 집을 다녀왔어요!


 


뜨거운 햇살을 이겨내고 도착했습니다!!!

초록초록한 화분이 가득한

이곳!

예뿐 콩나물집이었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체온체크가 가능한 손소독제 기계를 만나구요!



매장 안으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촤라랑~
매장이 나옵니다!!

그냥 들어갈 수 없죠!

요즘 시대 필수 코스

QR체크를 하는 듀밍~

사실 이곳을 방문하기 일주일 전!!

듀밍은 1차 백신 접종을 맞았어요!!!

백신 접종자는 QR체크시 접종자입니다!

라는 인싸 안내음성이 나온다고 해서 두근두근하면서

인증을 하였어요!!

그 결과!!




오오오오!!

신기해!!!

1차 접종자 임을 인정받은

듀밍이었어요^^

오^^.. 좀 멋지다

 


듀밍은 신발 벗고 들어가는 테이블 자리로 왔어요!

구석진 창가자리에 앉아~

물을 따르는 듀링~



청량한 보리차였답니다!



창 밖 뷰도 너무 좋네요^^

푸릇푸릇

듀링 피셜~

이렇게 식물을 잘 가꾸는 것만 봐도
느낌이 온다며..! 이 콩나물 국밥집

맛집일거 같다고 추측했어요ㅋㅋㅋㅋ

이 정성..! 음식에서도 보일거라며..!

음.. 꽤 동감가는 밍링이었답니다!



메뉴판~

듀밍은 콩나물국밥 1그릇씩 주문하고!

해물파전 소자를 주문하였어요!


그리고

빠르게 나온 듀밍의 한상~



국밥하고 맛있는 반찬을 쇼로록~ 나왔답니다!




귀여븐 수란~

메뉴판 밑에 요 수란 맛있게 먹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국밥에 넣어먹기 보다

김가루랑 같이 스프처럼 먹으면 더더더 맛있다구 해요!



김가루 파파팍 부셔서~



수란 스프 제조하는 듀링!

ㅎㅎ

맛은..!

아껴먹고 싶은 맛이라네요!

밍링은 반숙 에그를 좋아하지 않아서~

듀링에게 넘겨주었어요^^!



 


특이하게 장조림까지 주는

이곳!!

콩나물 국밥에 장조림이라니!

새롭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두근두근~

기대하던 콩나물 국밥~



고춧가루를 살살 섞어~

한 수저 폭~ 퍼내니ㅜㅜ

얼마나 맛있을까요!!!!

진짜루 맛있었어요!

국물맛 시원하고 살짝 칼칼한 것이~

맑은 국물과 너무 퍼지지 않은 밥알까지~

환상!




냠냠냠

국밥을 맛나게 먹는 중!
주문한 해물파전이 나왔네요!!!



한조각 슥~

집어갑니다!

근데 생각보다 전이 두툼? 했어요
ㅎㅎ



계란 반죽이 들어간 듯 보이는 해물파전..!!!

그래서 약간 붕어빵 먹는 기분이 들더라구요ㅋㅋㅋ;;;;


얇은 맛있는 파전을 기대했는데!!!

약간 아쉬움이 남지만

그렇다고 절대 맛없지는 않았답니다!

다만 기대한 맛이 아니기에 아쉬움이 남았던 듀밍!

기름기 있는 전을 먹으니..



사이다가 땡겨~

사이다 주문한 듀밍!

시원하게 잔에 따르고~ 벌컥벌컥 마셨답니다^^

크- 이맛이지!


배불배불~

배부르게 먹고


일어나려는 그때!

감성 글귀 발견!


마음 따스한 글을 보며

나왔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