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파스타&필라프의 환상조합! ‘서가앤쿡’

2021. 8. 5. 23:01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맛있는건 알지만 더 맛있는게 많기에..!

자주 가지 못한 서가앤쿡..!

그러다가 문득 진짜 너무~ 먹고싶어서 가게되는 날 있쟈나요!!??


그게 바로…오늘이다!?
(사실은 지난달)

싶어서 갔는데..


아침부터 컨디션이 좋지 않던 밍링은….
먹고싶던 음식을 눈 앞에 두고도.. 많이 먹지를 못했답니다..

이런.. 슬픈일이…




듀밍은 이수역에 위치한 서가앤쿡을 다녀왔답니다!

2층에 위치해서

총총



걸어 올라왔어요!



듀링이 응시하고 있던 것은!

한눈 메뉴판!



두근두근

이미 먹고싶은 것은 정해져있찌만

그래도 한번 쭉!

스캔하고 입장~



넓직 넓직한 이수역 서가앤쿡..!!

직원분 안내에 따라~

자리로 이동하였어요!

테이블간 간격 유지를 하며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센스있어!



여기가 듀밍 자리~

야호!

앉자마자


시원한~ 물과 컵을 주셨어요!

듀밍은 메뉴판을 다시 또 봅니다
ㅎㅎ


필라프가 먹고싶은 밍링!
파스타가 먹고싶은 듀링!

각각 하나씩 골라 주문하였어요~

한상차림이 생긴게 얼마나 좋던지요!
ㅎㅎ


그리고~

청량한

한라봉 에이드도 하나 추가하였답니다!


에이드가 먼저 나왔어요.!!

와..

잔 크기 실화냐..??



엄청 대용량인 에이드!

비싼만큼 이유가 있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용량이 많으니 비쌀수밖에.???


그리고 곧 나온

듀밍의 한상!!!

와우..

감튀랑 마늘빵까지 주니 너무 조아용


따뜻한 갓 구은 듯 한 마늘브레드~

이건 진짜

나오자 마자 바로 드세요!

나중에 ~ 식고나서 먹으면

맛이 없어요ㅜㅜ

따끈따끈할때 바로 먹기!


콕 찍어서


듀링은 바로~ 한입 했답니다
ㅎㅎ

아이 마싯오



그리구 다음은 너다!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

로제맛에 약간 매콤한 맛이 곁을여지고
게살이 듬뿍 들어간..

맛없을래야 맛 없을 수 없는
필연적으로 맛있을 수 밖에 없는 그맛
ㅠㅠ

리뷰 쓰는 지금도 먹고싶네요

츄릅…


소스 휙휙 섞어

맛있게 먹었어요ㅠㅠ


그리구 계란이 톡 올라간

새우 필라프..!!!

진짜 서가앤쿡 필라프 진쨔 좋아해요
ㅠㅠ

포장해와서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필라프..

새우도 듬뿍 들어갔답니다!


이거지 이거야~

쨥죠름하면서도 달달 고소~ 한 요맛..!

잊지못해~


좀 느끼하다~ 싶을 때 상콤한 무랑 피클도 콕콕

먹어주고


따끈따끈할때 맛있는거 222

ㅋㅋㅋ
바삭바삭 감자튀김 !

포소속 익어진 감자가 진짜 맛있어요

그냥 다 마싯어..


계속 콕콕 집어먹게 되는 사이드..

감튀는 짱이야..

아니.. 서가앤쿡이 짱이야..



사이드에 또 나온 요건

콘샐러드!

다 내가 좋아하는 것만 모여진 한상..

근데 울렁울렁한 체..기.? 때문에..

다 못먹고 남기고 온거.. 너무 속상해..

진짜 또갈꺼에요ㅜㅜ

또가서 남김없이 다 먹고 올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