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 칼칼한 수제비 맛집 ' 풀향기 손수제비'

2021. 6. 21. 22:25듀밍그렛


안녕하세요 ~

듀밍입니당

쫄깃쫄깃한 반죽에
맛있는 수제비를 넘나 좋아하는 듀밍이

오늘은
방배에 위치한 풀향기 손수제비 집을 다녀왔어요!!!


 


외관만 봐도 맛집 느낌 한가득!

오히려 신축 건물보다
이렇게 오래된 듯 하면서도 깔끔하게 정돈된 외관이

진짜 전통 맛집이 많쟈나요..😆



배고파 배고파!

어서 들어갑니다!!!

매장은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었으나

맛집 인정!

아직 12시가 되지않은 점심시간이었음에도
사람이 상당히 있더라구요!

그래서
내부 사진은 잘 찍지 못했어요
ㅎㅎ



손님 살짝 빠졌을 때 찍은 사진~
테이블은 3-4개? 정도 있었구요!

나머지는 모두 좌식이었습니다!

듀밍이 방문시 테이블은 만석이라
좌식 자리에 앉았답니다ㅎㅎ



메뉴판~

듀밍은 바지락 수제비 2인분을 주문했어요
><

아구아구 마싯겠당

왕만두도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던데ㅠㅠ
담엔 만두도 함 먹어봐야겠어요



주문하니 보리밥을 쇼쇽 가져다 주시는 사쟝님❤️

칼국수 수제비와 보리밥은
영원한 짝꿍👏



고추장 듬뿍 넣어
비벼비벼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은 더 못찍었네요ㅋㅋㅋㅋㅋ

적절하게 올려진 열무와 환상조합이었어요ㅠㅠ



그리고 금방 나온
수제비 2인분!!!!!

2인분 이상은 이렇게 큰 그릇에 합쳐서 나오는데

와..
양 실화인가요?

이렇게 푸짐해도 되나요..



반죽도 얇고 넓어서
쫄깃하고 부드러웠어요ㅠㅠ



그리고 푸짐한 바지락과
고추🌶

저 고추들 진짜
국물맛 칼칼하게 해주는 역할 톡톡히합니다ㅠㅠ

국물맛 진짜 깔끔하고 시원해요😭



빨리 먹쟈먹쟈

앞접시에 수제비를 덜어주는 듀링!



국물도 낭낭하게 덜어주고~

먹방타임 ㅠㅠ

어흑😖 이렇게 맛있을 수가..



김치도 진짜 맛있었어요!

수제비집 김치는 괜히 늘 더 맛있더라구요~

수제비와 조화도 아주 좋고

역시나 체고!❤️

이제 정신없이 먹는 시간^^

이 많은걸 다 먹을 수 있나 했는데
..
그랬는데



담에 만두 시켜도 되겠다..
우리 되게 잘먹네???
ㅋㅋㅋㅋ
완전 클리어 했어요🤍



서둘러 먹진 않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호다닥 먹게 된 수제비~

넘 맛있게 먹고 일어났답니다😆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거울이 있네요ㅎㅎ

거울셀카 한번 남기고 퇴장하는 듀밍~

진짜로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