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중독적인 마라의 맛! '마라공방'

2021. 6. 20. 19:04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마라탕 맛집

마라공방을 소개드려요~~



짠~
바로 여기가 마라공방 입니다!!!


마라공방은 2층에 위치해있어요~

계단을 총총총 올라가면 !




시원하고 넓은 매장이 나옵니다!

야호
마라탕 먹을 생각에 신난 듀밍~



입구에서 발열체크와
출입 명부를 작성한 뒤에~



원하는 자리를 골라 앉은 듀!

오픈시간을 맞춰갔더니

듀밍이 첫 손님이었어요ㅎㅎ



이제 마라탕을 주문해볼까요...


여기 음식 담아도 돼..?
너무나도 찐 바구니인 바구니를 하나 들고

원하는 재료를 담으려는 듀밍!


첫 손님이라 그런지
메뉴들이 너무 가지런하고 깔금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더 흘리지않게 조심조심 덜어왔답니다


가까이서 하나하나 보면!


다양한 면 종류와


수제비, 떡 류, 꼬치


고기와 더많은 꼬치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원하는 만큼 골라담고~
계산 계산!!!



듀밍은 각 마라탕 1그릇씩 하고
꿔바로우를 추가 주문했어요~



듀링은 1단계
밍링은 2단계 를
주문했답니다!



주문을 끝내고 둘러보는
마라공방!
ㅎㅎㅎㅎ
마라탕을 자주 먹어야겠는걸요..?


그리고 사이다를 주문한 듀밍은
사이다를 하나 꺼내오고!
땅콩 즈마장도 덜어왔답니다~


냉장고 옆 셀프바에는
앞접시, 집게, 가위, 각종소스, 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구 앞치마도 있지요~

하얀 옷 이라면 필수인 앞치마!



두구두구두구

드디어 듀밍의 마라탕이 나왔습니다ㅠㅠ

너무 맛있겠다

감탄 연발한 듀밍이었어요..



중독적인 국물의 맛..!

사진을 다시보니 침이 고이네요..

 


자 어디 한번 먹어볼까!!



면부터 먹기 시작하는 듀링!!

너무 맛있쟈나~!!!!><


신나게 마라탕을 먹고있는 중에 나온
꿔. 바. 로. 우!


비주얼 미쳤어!!!!!!!

너무 바삭해보이는 이 비주얼 ㅠㅠ

보이는 만큼 맛도 있어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마라탕 먹으며 같이 먹었답니다..

하..
이렇게 맛있어도 되냐구..

너무 맛있는 한끼 식사였다... ㅎ


화장실은 키를 들고 반층 올라가야 했어요~~

듀밍은 맛있게 마라탕을 먹고



총총~

아이스크림 먹으러 갈래요~~
ㅋㅋㅋ

마라공방 1층에 바로 배스킨라빈스가 있어서

마라탕 후 아이스크림먹기 딱이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