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브런치카페 '호텔707'

2021. 6. 13. 15:37듀밍그렛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래동에 위치한

호텔컨셉의 브런치 카페

호텔707을 소개드립니당~~~



와우!

바로 여기~~!!



호텔 707을 들어가는 입구에요ㅋㅋㅋ

처음에 여.. 여기맞아?

약간 무서븐 테마파크 느낌이 드는 이곳..

 


여기 맞아..
어서와..

반겨주는 간판을 따라 들어가면



이렇게~
화려한 입구가 보입니다
ㅎ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면!!


와..
안에는 더화려해⚡️

호텔컨셉이다보니
침대같은 모양의 의자나 장식품 등이 많이 있었어요!

마치 여행온 느낌✈️

1층엔 자리가 만석인듯하여

2층으로 총총 올라가봅니다!



올라가는 길에서 마주한 거울!

거울 만나면 또
거울셀카는 또 찍어줘야죠ㅎㅎ



올라가는 계단 하나하나
볼거리가 많아요



오.. 맛있겠는데...

메뉴 포스터도 한번 보고..

다시 가던길을 향해 올라가면

바 밤



여기가 2층!!

2층은 더더욱 여행지같은 느낌이에요!

그늘지고 바람 솔솔 부니

한여름 가장 더운 시간대만 빼면
괜찮겠더라구요



멋지군 멋져


그리고 이곳은 예약손님이 이용할 수 있는 다인석?
자리였어요ㅋㅋㅋ

약간은 부담스러운 듯한 침대의자..
ㅋㅋㅋㅋ


예약자를 위한 공간은
침대자리 위에 또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프라이빗한 파티를 원하시는 분들
예약하시면 좋을 듯 해요 ㅎㅎ


밍링이 앉은 곳은
그늘진 작은 테이블🤍

이제 메뉴를 함 보까


메뉴판은 바로 이것!!

들어올때 직원분께서

이 작은 카드를 주시는데요!!

뒷면을 돌리면


큐알코드가 등장!

큐알코드를 찍으면 메뉴판을 볼 수 있어요


완전 스마트해~~

일부의 메뉴만 캡쳐해 왔어요!



메뉴를 그린 그림조차

멋져..

감각적이야~



브런치세트, 티세트, 주류 등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중에있더라구요!


밍링은 라자냐와 피자를 주문했답니다

메뉴판 보기까지는 굉장히 스마트 했지만ㅎㅎ

주문을 하러

1층으로 내려가야해요
..


으쌰으쌰



내려가는 길 계단 옆에서
화장실 발견!

오.. 이건뭐야!
자개 옷장 스타일의 문..!ㅋㅋㅋㅋ

여자 바비가 있는 쪽은 여자화장실
왼편으로 남자바비인형이 있는곳이 남자화장실 이었어요~



카운터 도착^_^

메뉴를 주문하고 계산을 하고!

다시 2층으로 올라갑니당

총총

(먹기전 부터 뜻밖에 운동)



주문하고 받은 카드!

메뉴가 다 나오면 이 카드를 가지고 가시더라구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 음료와 스틱과자를 주셨어요!

초코송이 스틱같은 귀여븐 과자🍄



한참을 기다린 끝에 나온

라 자 냐~



나이프로 슥삭슥삭 잘라서



접시에 덜면
오아아아ㅏㅏ
늘어나는 치즈봐요ㅠㅠ

비주얼 폭발!!

너무너무 맛있는 라자냐!

문제는 이 라자냐만 시켜야했던 것..



곧 또 나온 피자 한판..ㅎ

라자냐 양이 은근 많더라구요..

라자냐를 다 먹고
피자를 먹으려니 너무 배불러ㅠㅠ

결국 한조각씩 맛만 보고

남은 피자는 모두 포장을 했답니다..🥲



다음부터 욕심내며 주문하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