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진한 맛으로 계속 생각나는 천향마라탕!

2020. 4. 5. 18:19듀밍그렛

마라탕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쟈나~ 또 먹고 싶쟈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건대입구역에서 가까운 마라탕 맛집!!

 

천향마라탕을 소개합니다!!

 

 

 

 

 

 

여기랍니다!

 

오늘은 듀밍과 사희친구와 함께했어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조심스러운 시기!

 

모든 직원들이 마스크 착용 후 청결에 신경쓴다는 안내문구가 입구 위에서

 

휘날리고 있어요^^;

 

 

바람에 날려 '이겨냅시다' 밖에 안보이네요ㅎㅎ....

 

 

 

 

 

 

천향마라탕의 메뉴~판!

 

마라탕부터 꿔바로우까지~ 흔히 아는 기본메뉴는 당연히 있구요!

 

다양한 특색메뉴와 중국 음료수까지 있는 천향마라탕이었어요!

 

 

 

 

 

 

열심히 열심히!!!

 

먹고싶은 마라탕 재료를 담고있는

 

사희친구와 듀링!

 

 

 

 

이건 밍링이 담은거에요~ ㅎㅎㅎ

 

 

야채를 많이 좋아하지 않아서 당면과 숙주위주로 담았어요~

 

그리고 새우꼬치 하나!

 

 

 

 

 

다 고른 재료를 저울에 올려 가격을 측정하구요~

 

 

 

 

듀&밍은 소고기 추가를 하였답니다!

 

사희 친구는 야채러버이기에 고기를 제외한 야채듬뿍으로 주문했어요!!

 

 

매운 맛도 조절하면 주문 끝!

 

 

 

 

 

계산하며~ 꿔바로우도 주문하는 듀링~!!

 

 

 

 

 

모든 주문을 끝낸 뒤! 자리로 가면서 만난

 

셀프코너~

 

와이파이 비밀번호와 화장실 안내도 확인 받을 수 있어요~~

 

 

필요한 것은 다있죠!!

 

ㅎㅅㅎ

 

 

 

 

자리로 돌아와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어요!

 

크크 듀링 뒤로

 

재료 원산지 표시판이 있어서 한쟝 찍었어요!

 

 

 

물한잔 마시며~ 근황토크를 하던 중!

 

 

 

 

 

 

나왔다아아아!!!!!!!!

 

 

우리의 마라탕!!!!!!!

 

 

듀링은 2단계!

 

밍링과 사희친구는 3단계를 했어요!!

 

국물색깔 차이 보이시나요~~ㅎㅎ!

 

 

 

 

 

보기만 해도 맛있어보이고

 

먹는 중에는 말할 것도 없이 맛있고

 

다 먹어가면 또 먹고 싶어지는!!!!

 

그런 맛!!!

 

 

 

 

 

쫄깃쫄깃한 당면 보세요...ㅠㅠ....

 

 

향신료의 알싸한 맛이 진하게 국물에서 느껴져

 더더더 중독적이게 맛있었답니다..!

 

 

그렇다고 향신료가 윽! 너무 강해!!

하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당면 후후 불며 맛있게 시식하고 있는 듀링!

 

 

꿔바로우는 잠시 기다려달라고 했답니다! ㅎㅅㅎ

 

 

마라탕 먼저 뇸뇸~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 하면서 마라탕 열심히 먹고 있던 중!

 

 

나왔다!!

 

 

꿔바로우!!!!!!!

 

 

><

 

 

 

 

바샥바샥하게 조리된 것이 보기만해도

 

느껴지는 꿔바로우 였답니다!!

 

 

그리고 소스가! 과하지않고 진짜 알맞게 조리되어서

 

 

최고였어요!!!!!!

 

 

달큼새큼바삭 - 이조합은!????

 

 환상!!

 

 

 

 

 

 

바로 이제 먹기좋은 크기로 삭둑삭둑 자르는 듀링

ㅋㅋㅋㅋㅋㅋ

 

 

사진찍는 동안도 가위들고 대기탄 듀였어요ㅎㅎ;;;!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남김없이 먹고온

 

듀밍과 사희친구였답니다..ㅜㅜ

 

 

 

근처 마라탕집들에 비해 사람들에게도 인지도 높은!

 

천향마라탕!!!

 

 

꿔바로우와 함께 드시길 꼭 추천드려요ㅠㅠㅠ!!

 

 

 

듀밍사희는 또갈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