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이번 아비꼬는 신림점~!

2020. 2. 9. 19:09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오늘은 듀밍이 자주 방문하는 신림점 아비꼬를 소개할게요!!!!

 

 

 

 

 

 

신림 사거리에 위치한~~!!!

 

 

아비꼬!! 도착!!

 

 

 

 

 

 

 

어디에서나 확인 가능한 세트메뉴~~!

 

신림점에도 세트메뉴가 있어요ㅎㅎㅎ

 

 

 

 

 

하지만 듀밍은!

 

 

늘 기본카레우동과 기본카레를 시켜서 토핑 추가를 한답니다!!

 

 

매일매일 어떤 토핑을 추가할지

 

행복한 고민을 해요

 

 

 

 

 

 

 

 

듀밍이 주문한 메뉴에요!!!

 

 

카레와 우동이 모두 심플 - 하지만ㅋㅋㅋ

 

모든 음식의 최고는

 

기본아니겠어요~~~!!

 

 

오늘은 닭가라아게와 왕새우튀김을 토핑으로 골랐어요~~

 

 

 

 

 

 

 

 

* 다른날.... ㅋㅋㅋ

미친 척 토핑 파티 한적도 있어요...*

 

 

 

 

 

 

 

 

그리고!!

 

 

신림점 아비꼬만의 이벤트..!??

 

 

 

 

 

 

1인 1메뉴에 한해 쿠폰을 찍어주세요~~

 

 

이 쿠폰을 10개 모으면 토핑 1개를 준다는 것!

 

 

 

><

 

 

아비꼬 러버 인 듀밍은 너무너무 좋은 쿠폰이었어요~

 

 

 

 

 

그렇게 쿠폰 10개로 얻은 새우튀김......!!

 

 

 

 

 

 

 

매운카레에 리필도 하며

 

맛있는 식사시간이었어요~~~~^^!

 

 

 

 

이제 다시 쿠폰을 모으기 시작한 듀밍!

 

 

또 금방 모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