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고기집 탐방! 마포갈매기

2020. 2. 16. 18:28듀밍그렛

 

안녕하세요!!!

 

 

오늘 듀밍은 신림역에 위치한 마포갈매기를 다녀왔어요~~~

 

 

 

 

 

 

여기입니다!!

 

마포갈매기는 고기도 맛있지만 계란크러스트가 완전

 

매력적이쟈나요ㅠㅠ!

 

 

 

 

 

 

자리를 잡고 앉아서!

 

 

물부터 따르는 듀링~~

 

 

 

 

 

 

무얼먹을까!!

 

 

고민하다가 마포갈매기 2인분과 된장찌개&공기밥을 주문하였어요

 

ㅋㅋㅋ

 

 

냉면은 고기 먹은 후 추가주문 하였답니다!

 

 

 

 

 

주문과 함께 후다닥!

 

셋팅해주신 밑반찬이에요!!

 

 

듀밍은 마갈에서 나오는 두부김치를 좋아해요..ㅠㅠ!

 

 

고기 먹기 전 두부 뇸뇸 하며 빨리 고기먹기를 기다렸어요ㅎㅎ

 

 

 

 

 

고기가 나오고!!

 

 

본격적으로 고기굽기를 준비하는 듀링!

 

 

 

 

 

계란이 빨리 익길 기다리며!

 

 

고기 한점 두점 살포시.. 올려놓았어요~

 

 

 

 

 

한입 크기로 잘려서 나오는!

 

고기!

 

 

 

 

 

 

타지 않게 ㅋㅋㅋ 주기적으로 뒤집어주었어요!

 

 

 

* 신림점 마포갈매기에서는 타는 불판을 직원분들이 자리를 둘러보시면서

 센스있게 갈아주셨어요!! *

 

 

 

 

 

 

 

 

 

고기 굽는 동안 나온 된장찌개~!!

 

 

 

밥 한공기와 고기를 냠냠 먹는동안!

 

 

음식 흐름 끊기지 않게ㅋㅋㅋㅋ 미리 냉면을 주문하였어요!!

 

 

 

 

 

 

마지막 남은 고기를 다 불판에 올리니!

 

 

냉면이 나왔답니다!!!

 

 

물냉 비냉 둘다... 다른 느낌으로 맛있었어요ㅠㅠ

 

 

고기와 함께 먹으니 육쌈냉면에 온듯한  착각도 주고 너무 맛있었답니다!!

 

 

 

 

 

 

비빔냉면을 골고루 비벼주고! 있으니!

 

직원분께서 불판에 불을 빼드릴까요~?? 물어봐주셨어요!

 

 

그때는 알지 못하였다 우리의 실수를..ㅠㅠ

 

 

 

불이 계속있으니 다익은 고기가 타기에 "네~ 빼주세요!"

 

했어요...

 

 

 

 

 

냉면을 맛있게 먹고

 

고기와 함께 먹고! 하다보니

 

 

고기가 부족해졌어요...

 

 

 

 

그래서...

 

 

추가주문을 할까...

하고

 

 

고기와 계란을 추가할 생각으로!!

 

주문을 하려하니..

 

 

불을 빼면 고기주문이 불가능 하다고 하더라구요...ㅠㅠ 흑..

 

 

다음부턴 불빼지말고..

 

아니면 처음부터 고기 4인분을 주문해야겠다 다짐한 듀밍이었답니다!!

 

 

 

 

 

 

 

그리고 여러 혜택이 있어서 좋아보이던 쿠폰..!!!

 

 

듀밍도 계산하면서 발급받았어요~

 

 

후에 재방문하여서 사용할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