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파스타 맛집~ 프리모바치오바치

2020. 3. 8. 04:24듀밍그렛

디저트까지 챙겨주니 달콤할 수 밖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입구 9번출구에서 5분거리 내에 있는 파스타 맛집!!

 

 

프리모 바치오 바치를 소개하겠습니다><

 

 

 

 

 

프리모 바치오 바치는 여기!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그러기에 여기! 계단을 통해 올라가야한답니다!!

 

 

 

 

 

 

 

2층에 간판 보이시죵!!?

 

프리모바치오바치는 2층과 3층으로

 

넉넉한 자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웨이팅하고있는 듀밍^^!

 

 

사실 후다닥 올라왔으면 바로 이용가능 했는데..!

 

 

사진 찍다가 순서가 밀렸어요...

 

이런적이 한두번이 아니라... 슬픈 듀밍이었답니다....

 

 

 

 

 

 

여기 오기전에 사실 듀밍은 아웃백에 갔어요!!ㅠㅠ

 

하지만 웨이팅 1시간 기본인 것을 알구 다른 매장 찾다가 온거였어요!!

 

 

흑흑 이동거리도 있고 웨이팅 시간도 기다리고 하다보니!

 

진짜 배고파서..!!

 

 

순서가 되자마자!

 

3층 으로 뛰어올라갔답니다!

 

 

 

 

2인석 자리를 안내받고 ...!

 

 

 

 

 

 

메뉴판 부터 확인했답니다.!!

 

첫 장에는 오늘의 메뉴가 안내되었구요!!

 

 

 

 

 

다음장엔 에피타이져가 나와있는데.!

 

듀밍은 비스떼까 (안심 스테이크) 를 하나 주문하였어요!

 

 

 

 

 

 

그밖에 여러 메뉴를 지나치고!!!

 

 

밍링이 먹고 싶은 로제 파스타하나와!!

 

 

 

 

듀링이 먹고 싶은 빠네 하나 주문하였답니다!!!

 

 

 

 

 

 

마지막으로 듀밍의 최애 별주스도 하나 했지요! *_*

 

 

 

 

 

주문을 끝내고 식전빵인 마늘빵 발견..!

 

 

 

 

 

 

먹기 전에 물티슈를 받아서!

 

손부터 깨끗깨끗 하게 닦았어요!!!

 

 

 

 

 

 

포크로 폭! 찍어 냠냠 먹는 듀링..!

 

 

보기엔 그냥 빵 같아 보였는데!

 

 

마늘 맛이 나는 마늘 빵 이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곧 나온 듀밍의 꼬기...!!!

 

 

정말 에피타이저 같은 양이었는데..! 다른메뉴와 함께먹으니

 

 

막~ 너무 부족하다~~~ 하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부드럽고 맛 좋았답니다!!

 

 

 

 

 

 

잘 익은 고기 하나씩 콕콕! 찍어서!

 

 

냠냠 맛있게 먹은 듀밍~

 

 

 

 

 

 

뒤이어 나온 로제파스타..!!!

 

 

아기가재가 들어있는데

 

자세히 보면 정말.. 가재모양이더라구요!

 

 

너무 귀엽지만 이렇게 한입 크기의 아기가재를 보니

 

ㅜㅜ 왠지 미안..하기도 했답니다..

 

 

 

가재의 맛은 새우와 게살을 합친 맛..!? 딱 그느낌이었어요ㅋㅋ

 

 

 

 

 

면을 도로록~ 말아서 소스와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무척 뜨거워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다음은 빠네..!!!

 

 

빠네도 정말.. ㅋㅋㅋ 로제파스타 보다 더! 뜨거웠어요ㅋㅋㅋ

 

 

크림도 부드럽고~ 담백해서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촉촉하게 소스에 젖은 빵도 뜯어먹는 것이

 

빠네의 매력인데..ㅜㅜ

 

 

양이 많다보니 다 먹지 못하고

 

맛있는 부분만 골라골라 먹고 왔답니다! 휴!

 

 

 

 

 

 

음식을 다 먹고~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준비해주는 프리모바치오바치!

 

 

망고맛과 딸기맛 중에 선택 가능한데!

 

듀밍은 딸기맛으로 하나만 받았어요~~

 

 

앙증맞은 크기로 한스쿱! 담아준 아이스크림~~

 

 

웨이팅도 많고 사람이 다소 많아서

 

 

분위기 좋고 적막한 곳은 아니라 다소 산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지만~

 

 

맛은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