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2020. 4. 12. 20:47듀밍그렛

기분 좋은 날엔 고기 앞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에 위치한 차돌박이 전문 맛집~~

 

이차돌을 소개합니다~~~~

 

 

 

 

 

 

후다닥 들어가고 있는

 

듀링과 사희친구~~

 

크크크 고기먹을 생각에 신났어요~~~

 

 

 

 

 

 

안내 받은 자리에 앉자마자! 후다닥 셋팅되는

 

간장소스와 메뉴판..!!!

 

 

 

 

메뉴판을 살펴볼 듀링입니다!!!

 

 

듀링이 메뉴판을 보는 동안!

 

 

 

 

밍링은 벽에 안내된 메뉴판을 보고 있었어요!!

 

 

듀밍&사희친구는 차돌박이 3인분을 우선^^..(?) 주문하기로 하였어요~

 

 

 

 

기타 메뉴들도 여러가지 있었어요!

 

 

게장밥구이가 특히 궁금했는데!! 고기 3인분을 먹고나니

 

배가 불러~ 주문하지 못하였어요ㅠ_ㅠ

 

 

 

차돌박이 3인분을 주문하고!!

 

셀프바로 간 듀밍!

 

 

 

 

종이컵, 물티슈는 테이블에도 있었어요!

 

추가로 더 필요한 경우에만 챙겨가면 될 듯합니다^0^

 

 

 

 

 

그리고 각종 밑반찬류와 양념장들~~!!!

 

 

불판에 김치, 파는 굽지말라달라는 양해 문구를....

 

당시에는 보지 못했네요...;;;;;;

 

( 파를 구워버린 우리였어요.. )

 

 

 

 

 

파절이를 맛있에 먹는 법과~

 

소금, 깨, 참기름~ 모든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음식 먹기전 골고루 챙겨갔답니다!!

 

 

 

 

 

채소러버 사희친구와 마늘러버 듀링이

 

원하는 야채를 담고 있어요~~ㅋㅅㅋ

 

 

 

 

 

마지막으로 참기름장 만드는 듀링~~

 

 

 

 

셀프바 이용을 끝내고 자리로 돌아오니!!

 

 

3인분의 차돌박이가 나와있었어요!!

 

 

오호+_+

 

 

 

 

눈에 불을 켜고..!!

 

 

후다다ㅏㄱ 굽기 시작한 듀밍과 사희친구!!

 

 

한점 두점 올리다보니..?

 

부족한 듯 하여

 

 

 

불판을 가득채워 고기를 올렸어요!!

 

 

차돌박이는 두께가 얇으니 금방 익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점차 집게의 손은 빨라지고..!!

 

 

 

 

먹는사람 없이 굽는 사람만 세명이다보니!!

 

 

정신없는 불판이 되어버렸어요!!!

 

끄악!!

 

(실수로 올려버린 파...)

 

 

 

 

 

순식간에 익으니 서로 앞접시에 고기나눔을 하고!

 

 

또 정신없이 굽다보니..

 

 

고기집 20분 컷 했네요..^^;;;;;

 

 

ㅋㅋㅋㅋㅋㅋ

 

급하게 먹다보니 더 금방 배불러진 것 같기도 해요...

 

 

다음부터는 조금 여유를 가지며 먹기로한 듀밍&사희친구였답니다..하하..ㅎ.

 

 

 

 

 

모두 이렇게 빨리 고깃집을 이용한건 처음이라며ㅋㅋㅋㅋ;;

 

이차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