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수길] 맛집 도장깨기 탕탕탕! 파스타 맛집 '미카엘'

2020. 10. 10. 01:40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오늘은 오늘은 3개월 전 방문했던 ㅠㅠ

샤로수길의 파스타 맛집!

미카엘을 소개드립니다😭😭



파스타는 먹고싶고~

어디갈지는 모르겠고~

걸으면서 파스타집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미카엘!

외부에 놓여진 메뉴판을 스슥 보고!


작아보이는 매장이지만!

지하에도 테이블이 있다는 것을 보니!
상당히 넓구나! 싶은 미카엘 이었어요☺️

미카엘은 ☀️오전 11시에 열어서
🌜밤 10시에 마감하네요!



매장에 들어와~

마음에 드는 구석 테이블에 앉은 듀밍!

너무 예쁜 블루 접시💙



여긴 우리자리닷!!
착석하고



둘러보는 미카엘!

1층 자리에는 4개의 테이블이 있었어요!

저어기 노란 불빛이 나는 곳이
지하로 가는 길 인가봐요
ㅎㅅㅎ

궁금쓰



자리에 앉자 직원분께서 주신
메뉴판💕

겉 표지가 오로라빛이에요

아이 예뽀라



메뉴판 사진에 빠졌는데ㅜㅜ
듀밍은 로제파스타를 하나 픽하구요!

포크벨리 스테이크와 함께했어요!!
돼지고기로 만든 스테이크라니..!??

좀 궁금한 마음으로 주문하였답니다
ㅎㅅㅎ


그리고 영원한 듀밍의 식사 동반자

별주스도 함께합니다💫



주문을 끝내니!
식전 빵이 나왔어요!

꿀에 퐁당 빠진 버터와 달달하게
뇸뇸 먹었답니다🍯🧈🍞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금방 나온
로제 파스타아...

이 비주얼 무엇 ㅠㅠ



뜨거운 파스타 위에 뿌려진 치즈를
잘 섞고!

돌돌 말아



먹을 준비 중 ㅠㅠ

치즈와 소스가 잘 어우러져
약간 매콤맛 맛도 나는

환상의 로제..🧡


빨리 먹고싶은 듀링은

호다닥 앞접시로 덜어갔어요😆

사진찍던 밍링도

더는 못참아!! 하구 먹기시작했답니다!

너무 맛있다ㅜㅜ 감탄하면서
식사를 이어가던 중!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스테이크를 가져가 주시면서

주방 쉐프님께서
요리법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셨답니다👍

돼지고기다 보니
냄새가 나거나 느끼할 수 있는데 와인에 재워서..
👨🏻‍🍳〰️〰️〰️
마늘과 곁들여..
👨🏻‍🍳〰️〰️〰️

되게 멋지게 설명해주셨는데

기억나는 멘트는 저것 뿐😅이네요,, ㅎㅎ



설명을 들은 후!

머그자~~

하면서 고기를 자르기 시작한 듀링!



넘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되게 신기한 맛이었어요!

첫 맛엔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하고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처음엔 너무 신기해서

계속 콕콕 가져다가 먹었는데

먹다보니 점점 느끼해지는 타임이 오더라구요!

그땐 약간 매콤한 로제파스타와 함께해주었어요!


까다롭다 할 수 있지만..
재방문을 잘 안하는 듀밍은 먹으면서

미카엘을 또 오고싶은지 이야기 나눴어요!

분명 맛있게 먹긴 했지만!

강력한 끌림이 없던 듀밍은

또 올까..? 안올거 같아~

했었는데요..

3개월이 지난 지금?

미카엘에서 먹은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자꾸 생각나는거 있죠🤣

지나고 나서 생각나는..
맛의 기억이 오래남는..

그런 미카엘...
ㅠㅠ

후기를 쓰는 지금 미카엘 넘나 가고싶네요

듀밍은 그래서 이번달 내에

파스타 먹으러 가기로 했답니다😍

어서 가고싶네요!!!🧡💫


아늑한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과
따뜻하며 조용한 분위기를 느끼고싶다!!?


샤로수길 미카엘 추천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