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 매운카레 맛집! 아비꼬

2019. 11. 28. 23:07듀밍그렛

아비꼬 마포 공덕점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비꼬 홀릭 듀밍의 공덕 아비꼬 후기입니다!!!

 

사실 공덕점은 8월에 방문한 것인데..^^

 

여름에 다녀온 아비꼬 후기를 겨울이 되어가는 지금 소개하네요! ><

 

 

 

공덕역에 위치한 아비꼬는 1층에 넓~ 은 매장이에요!!!

 

 

자리도 넉넉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공덕 아비꼬!

 

 

 

 

샤샤샥...

 

신속하게 자리에 앉는다..!!!

 

0_0;;;;

 

 

 

 

아비꼬는 각 매장마다 세트메뉴나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공덕 아비꼬에서는 All DAY 세트메뉴로

 

두가지의 세트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중 밍링은 B세트를 먹었답니다!!

 

닭가라아게를 따로 시키면 4조각이 나오는데

 

2조각만 세트로 가볍게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

 

 

 

 

그밖에 디너세트와

 

 

 

 

여름 한정 시즌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많은 방문으로 아비꼬 메뉴판은 생략한 듀밍이에요..^0^;;

 

 

 

 

 

쨔자잔...!!!

 

 

듀밍이 주문한 메뉴들이 테이블 가득 채웠어요ㅠㅠ

 

 

이순간이 진짜 행복이다!!!!

 

 

 

 

 

 

이건 듀링만의 꿀조합인데..!!!

 

 

비프하야시라이스에 치즈 토핑을 올리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대요...ㅠ_ㅠ!!

 

 

하야시라이스를 좋아하지 않는 밍링이..... 듀링의 하야시 비주얼을 보고..

 

한입 뺏어 먹었는데..!!

 

 

*_* 두눈 번쩍!

 

 

하는 담백 쫄깃한 맛이었어요!!!!

 

 

 

아비꼬 이조합 추천드립니당♥

 

 

 

 

매운맛 셀프조절하는 듀밍!!

 

 

늘 2단계를 시키고!

 

아기단계인 리필카레를 받아 1단계와 2단계 사이의 어딘가의 매운맛을 추구하는

 

 

듀밍이에요ㅋㅋㅋㅋ

 

 

밥도 카레도 계속계속 리필해주니까

ㅠㅠㅠ

 

부담도 없고!

 

아비꼬는 사랑입니다♡

 

 

 

 

 

 

 

듀밍이 주문한 내역!

 

너무 맛있게 먹어 각 만원의 행복을 즐긴 듀밍이었어요~~

 

 

 

 

 

맛있게 먹고 계산하는 밍링~~

 

 

오늘은 밍링이 쏜다!!! ㅎㅅㅎ

 

 

다음엔 신림역에 위치한 아비꼬 후기로 찾아올께요!!

 

(신림 아비꼬만의 이벤트 궁금하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