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사거리 뽕잎사랑~ 배민 이용하세요!

2019. 8. 31. 03:19듀밍그렛

시흥동 뽕잎사랑이 샤브샤브를 배달해준데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듀밍이 좋아하는! 뽕잎사랑 샤브샤브!

 

시흥사거리점의 포장후기에요!!!!

 

 

오늘 밍링이 포장을 하러 방문했는데..!!!

 

 

그동안은 보이지 않았던 배달서비스를 시작한다는

배달의민족 캐릭터를 발견했어요!!!

 

 

 

 

 

 

 

사실 샤브샤브.. 포장하면..ㅜㅜ 진짜 무겁거든요...ㅠㅠㅠ

 

이렇게 한짐 가득 인 정도로...!!!

 

그래서 들고가기에 무거웠는데...

 

배달소식이 조금 반갑기도 했어요!!!!

 

 

 

 

( 하지만 배달료3000원에,, 메뉴가격이 1~2000원 정도 더 비싸서...

기존 가격보다 약 5000원정도 더 추가된다고 하네요ㅠㅠ )

 

 

 

 

 

 

집에와서 열어본..!

 

뽕잎사랑 샤브샤브의 재료들..!!!!

 

 

 

사실 밍링은 샤브샤브 포장을 종종 했었는데!!!

 

배달서비스를 시작하기 전의 뽕잎사랑에서는 이렇게 포장패키지..?가 좋지는 않았어요!

 

 

배달을 시작하고 정식으로 포장케이스를 준비한 듯한

 

뽕잎사랑...!!!!!

 

 

 

반찬도 다채롭게 포장해주시고..!

 

진짜 딱! 정갈하게 포장이 되어진 느낌 한가득이에요ㅎㅎ!

 

 

 

그리고 콜라 서비스까지~ ><!!!!!!

 

맛있게 먹고 예쁜 리뷰 남기는 중이랍니다ㅎㅎ

 

 

배민으로 배달을 시킨것이 아니기에!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는 중이지만

 

후기는 후기니까요~ 0_<

 

 

 

 

 

 

먼저 육수를 보글보글~ 끓여준 다음에

 

버섯류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넣었어요~

 

 

 

 

 

다음엔 채소류..!!!

 

 

각종 풀잎들과 배추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넣어주었답니다ㅠㅠ

 

 

집에서 먹어도 육수가 그대로이기 때문에

 

너무너무 맛있어요ㅠ_ㅠ

 

 

 

 

마지막으로~ 숙주나물을 듬뿍 넣어주면...ㅠㅠ

 

 

본격 식사 시작이죠!!!!!

 

 

금방 끓어서 고기도 넣어서 맛있는 저녁으로 먹었답니다...!!!!!

 

 

먹기 시작한 이후로는 사진이 생략되어ㅋㅋ...

 

칼국수와 볶음밥 사진은 없어요.....

 

 

 

집에서도 샤브샤브 즐기고 싶을 때..! 이제 배달도 되는 뽕잎사랑 샤브샤브...

애용할 것 같아요!

 

 

무거운 무게를 생각하면.. 5000원.... 가끔 쓸 것 같기도...해요..

 

 

 

약간 비싸긴 하지만... 왕복 차비도 생각해보면...

너무 먹고싶을 땐 좋을 것 같아요~

 

 

 

배달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