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낙성수] 규카츠 맛집! '후라토 식당'

2021. 6. 20. 00:50듀밍그렛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에 위치한 낙낙성수❤️

지하 1층 식당가에 있는
규카츠 맛집 ㅠㅠ
후라토 식당을 소개드립니다


사실 낙낙성수 안에 위치한 커리집을 가려했는데
문이 닫아서 가게 된
후라토 식당!



오픈 형 입구라 살짝 기웃기웃 하면서
메뉴를 살펴봤지요



그냥봐도 먹고싶게 생긴 메뉴들
ㅠㅠ
규카츠 외에도 오무라이스랑 카레가
마음을 훔쳤네요🤍

그래서 바로 입장!!!



들어오니 상당히 넓은 매장 이었어요!!
그리고 퍼져오는 규카츠 냄새...❤️

사실 카레 먹고싶었던 생각이 컸었는데
사방에서 퍼지는 규카츠 냄새가 메뉴 변동을 일으켰답니다ㅎㅎㅎㅎ



저는 벽면에 위치한 자리에 앉았어요~

테이블마다 요렇게~
투명 판으로 안전한 식사를 하게 만들어준
후라토 식당~



벽면 중에서도 벽! ㅎㅎ

구석 죠아

젤 작은 테이블에 앉았답니다
ㅎㅎㅎㅎ

이제 메뉴판을 호다닥 볼까요!


역시나 맨~ 위에 있는 규카츠세트❤️

두개 시켰어요ㅎㅎ


그외 다른 메뉴도 있었지만

눈에 안들어와~!!

그리고 둘러보던 중!

사이드 메뉴에서 미니카레가 팔더라구요ㅎㅎ

카레먹고싶은 마음은 미니카레를 주문하는 것으로
대신했답니당❤️🍛



세트 구성도 있는 후라토 식당~

규카츠를 두개시켜서 4번 세트를 주문해도
괜찮았겠지만!

음료2개가 아닌!


짐빔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사실 세트가 있는지도 잘 살펴보지 않았답니다ㅎㅎ)



그리고 테이블 한켠에 있는 미니화로와 물컵~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직원 분께서 화로에 불을 붙여주셨어요ㅠㅠ



주문한 메뉴 한판식 두고
가운데 카레를 두어도 여유로운 테이블!!!

너무 만족스러워용ㅎㅎ


ㅠㅠㅠㅠㅠ
얼마나 맛있을까요..?


불이 화르르 타오르는 불판🔥




그 위에
살포시 올린 규카츠!

치이익 소리를 기대했건만
ㅎㅎ
판에 아직 열이 달아오르지 않아서 인지
기대한 상황이 나오진 않았어요


냐..?
ㅋㅋㅋㅋㅋㅋ



천천히 익으라고 여러개 올려두고 나니

점점 열이 가해져 연기가 올라오는 불판!!🤍



뒷면으로 뒤집어주니ㅠㅠ

노릇노릇 ㅠㅠ
비주얼 최고ㅠㅠ

맛없을수 없죠 이건



너무 맛있었답니다 진쨔ㅠㅠ



그리고 폭
카레도 맛봐야죠ㅠㅠ

일본식 카레로
깊은 맛이 느껴지는 카레🧡

미니카레 시키길 진짜 잘했어요!!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규카츠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ㅠㅠ

그냥 다 마싯숴ㅠㅠㅠ

낙낙성수에 방문한 이유와 메뉴가 달라졌지만

정말 아쉬움 하나 없이 만족했던
식사시간 이었답니다❤️

진짜 남김없이 다 먹고나온
후라토 식당🍛

여기 맛집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