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분위기 좋고~ 맛도 좋고~ LABAMBAR

2021. 9. 22. 02:25듀밍그렛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로수길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맛집!!

라밤바를 소개드려요!



바로 여기~

간판이 크지 않고 양 옆으로 너무 눈에 띄는.. 음식점이 있어서

지나치기 쉬우니!

두눈 크게 뜨고 가야해요
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는데..!!!



이렇게 사랑스러우면 그냥 못 지나치죠



문도 사진찍어주고^^

진짜로 들어갑니다!!!





끼아아아

이곳 동화 속 아닌가요
ㅠㅠ


인형의 집에 들어온 것 마냥

아늑한~ 분위기!



들뜬 마음 일단 진정 시키고

명부작성 부터 합니다!


그리고 어디 앉을지 둘러보았어요~

3-4시? 늦은 점심시간 때 방문하니 사람이 없어서

좋았답니다!



여긴~ 창가 석!

요즘 같은 시원한 날씨에는 창가석도 좋아보이더라구요!



이렇게 봐도 저렇게 봐도~

여기 너무 멋지다~




그리구 여긴 벽쪽 테이블 자리!

뭔가 아늑해보이는 ㅠㅠ

영화 속 한장면 같은 자리…




벽면에 붙에 있는 그림들도 너무 감각적이야~

방문한 시간 때에
이쪽 자리는 배달 메뉴를 올려두고 포장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쪽 자리는 패스! 하였답니다!





이건요ㅠㅠ

안쪽에서 바라본 매장이랍니다ㅠㅠ

사장님은 좋겠다…

이런 뷰 맨날 봐서…



긴 고민 끝에!

골라 앉은 자리는 바로 여기~

오렌지 테이블 보가 사이드 테이블로 놓여진 자리였어요~


모야ㅎㅎ 화분 너의 자리였니..?
ㅠㅠ

가방 좀 살짝 둘께..?




드디어 앉아 메류를 봅니당

흐음~

고민 끝에 고른 메뉴는

감자뇨끼와 라자냐 였어요!


뒷면에는 사이드메뉴와 음료가 있었어요!

혠친구는 글라스와인 한잔~ 마시고 밍링은 오렌지쥬스를 주문하였답니다!


 


그리구 이건 와인 메뉴판!

진짜 다양한 종류의 와인들이 많네요!!!



주문을 끝내고 메뉴가 나오길 기다립니다~

냅킨에 그려진 표정마저 귀여븐 라밤바~


문을 활짝 열어두어~

솔솔 불어 들어오는 바람도 너무 좋은 라밤바 였어요!




음식 나올동안

신나게 포토타임 가지던 그 때!!

드디어 나왔다!



젤 먼저 나온 뇨끼

그리고 음료들!


으항

컵 마저 귀엽구 난리!

ㅋㅋㅋㅋㅋㅋ

그냥 존재만 해도 귀여워지는 라밤바~



오렌지쥬스 뒤에는 영롱한 와인…

저 붉은 빛 떨어지는거 보세요ㅠㅠ

너무 예뿨…


눈으로 먹는 즐거움도 크네요..ㅎㅎㅎ



그다음은!

뇨~ 끼~

뇨끼는 메뉴를 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셨어요!

감자와,,, 닭고기,, 버섯,,을,, 트러플 오일에,,,

그리고,, 치즈,,,

….

사실 기억나는건 음식 재료 키워드 뿐이네욤
ㅎㅎ

 



콕~ 찍어 먹는데..!!

ㅇ0ㅇ

진쨔 맛있다!!!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감자는 쫄깃고소 부드럽고

소스도 담백하고ㅠㅠ

너무너무 맛있는 메뉴였답니당
ㅠㅠ

그리고 곧 나온 라자냐!




우아..




이것도 비주얼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욥…

지금.. 또 먹고싶어지는 메뉴…



라자냐는 그릇째 오븐에 넣어~

접시가 뜨거우니 조심하라고 안내주셨답니다!

손에 닿지 않게 조심조심하여~

슥삭슥삭 먹기좋게 잘라봅니다~




ㅠㅠ

말해뭐해222

진짜.. 여기 찐 맛집이네요ㅠㅠ

왜 다 맛있나 몰라요ㅠㅠ

토마토와 크림의 조화도 찰떡이어서 메뉴선택도

너무 좋았다 싶었던 날이었어요



한참을 먹다보니!

저희가 앉은 뒷편 자리 손님들이 일어나셨어요!

오!

기회는 지금이닷!



못찍었던 각도에서 사진 하나 더 남길 수 있었답니다!!

저~ 기 안쪽이 주방이에요!

우리에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김없이 맛있게 먹고!

카운터 가까이에 와서 계산을 했어요~

진쨔루 맛있게 잘 먹었네요!



나가려는데 발견한 거울에서!

마지막 포토타임 남기구 !

나왔답니다!!!



-


그 후로.. 몇주 뒤..

밍링은 듀링과 함께 이곳을 재방문 하였답니다…!




이번에는 벽쪽 자리에 앉았어요~

지난 번 보다 조금 늦은 시간대 4-5시 쯤? 에 오니

디너타임 메뉴판으로 변경되었더라구요!


이번에는 뇨끼와 새우파스타, 트러플감자튀김을 주문하였답니다!

그리구.. 오렌지주스는 없더라구요

메뉴판에 논알콜 메뉴가 없어서 따로 여쭈어보니

콜라가 있다하여 콜라한잔 주문하였어요~


젤 먼저 나온 콜라~

색감이 유독 예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 식전빵이 나왔어요!

ㅇ0ㅇ

지난번엔 이런거 없었는데!!!

시간대의 차이인지..ㅠㅠ

모르겠지만

진짜루 맛있었답니다.. 빵 굽기가… 바사삭… 장난 아니었어요..ㅎ

믿고 먹는 라밤바~

버터 스윽 발라서



순삭 했답니다!

ㅎㅎ


이번엔 젤먼저 나온

새우 파스타!

특이하게 면이 진짜 두꺼웠어요!

그리고 치즈가 퐁퐁 올라가 있는 요 파스타!

무척 독특한 맛이었답니다!!!

새우맛도 강하게 나고~ 처음엔 생소했지만 점점 먹다보니 맛을 즐기게 된 메뉴였어요~

그리고 이번 뇨끼는..ㅠㅠ

지난번과 달리 트러플오일이 과다..하게 들어갔는지ㅠㅠ

기름이 너.. 무 많아서 살짝 느끼하게.. 먹었어요ㅠㅠ

아쉬움이 남았답니다

힝구






그래도 새로운 파스타를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옴뇸뇸


맛있게 먹고 있던 그 때!


감자튀김이 나왔답니다!!!

트러플 감자튀김이었는데

소스와 별도로 튀김에도 트러플오일을 첨가했는지

소스를 찍어먹지 않아도 트러플향이 모락모락 났어요~

트러플향에 취한다~



소스에 콕 찍어도 먹어보았지만!

그냥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이 느끼함은 ..

콜라로 다스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러플 한도 초과하며

오늘도 라밤바에서 햄복한 식사한 시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