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여행(5) 아기자기한 스위스 가정집

2020. 8. 6. 22:40듀밍TRIP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듀밍의 스위스 여행 후기 5탄!!!

 

 

오늘은 듀밍이 머문 스위스의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공간인 스위스 하우스를 소개드려요~~♡

 

 

 

 

 

짜잔!! 바로 이 집이랍니다!!!

 

 

총 3층의 형태를 가진 이 집에서

 

듀밍이 머문 곳은 3층 ! 제일 윗 층이었어요!!

 

 

1층은 주인 할머니, 할아버지가!

 

2층은 주인할머니의 자녀분들..(?) 께서

 

 

생활하는

 

리얼! 가정집이었어요..!!!!!

 

 

 

 

 

 

 

집 앞 마당에는..

 

이렇게 예쁜 미니 텃밭이 있었어요ㅠㅠ

 

아기자기 끝판왕....ㅠㅠ

 

피터레빗이 살고 있을 것만 같은 이 꽃밭은

 

주인할머니께서 가꾸시는 공간이었어요.......

 

 

 

 

이런 공간 실화냐..

 

영화인 듯, 동화인 듯, 꿈 속인 듯한

 

느낌을 가득 담고 있는

 

마당이었답니다ㅠ_ㅠ

 

 

 

 

 

꽃잎이 사르르 떨어진 계단을 내려가

 

 

 

 

할머니의 손길이 가득한 정원 용품이 놓여진

 

테이블을 지나가면

 

 

 

 

빗자루 등장!? ㅋㅋㅋㅋㅋㅋ

 

이 코너를 돌아가면

 

건물 안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었어요!

 

그 계단 앞 1층에는

 

할아버지의 작업실(?) 같은 공간이 있었답니다..

 

아쉽게도 사진이 없는데

 

온갖 공구함과 톱질을 한 흔적이 있는 작업 공간 이었어요!!!

 

 

 

 

밤에 본 빗쟈루~

 

ㅋㅋㅋㅋ

 

밍링은 같은 장소를 다양한 시간대별로 남기는 것을

 

좋아하여ㅠㅠ

 

같은장소 다른 느낌을 여러장 남겼답니다♥

 

 

 

 

빗자루 맞은편에 보이는

 

(작동하는지는 모르겠는) 물방울 온도계~

 

 

뭔지 모르겠는 통나무집..??

 

사람이 사는 곳 같진 않아보이는 공간이었어요!!

 

 

 

 

드디어 집안으로 들어왔답니다..!!!

 

 

2층 창가..

 

여기도 너무 푸릇하고 낭만적으로 꾸며져있었어요..

 

 

강아지 인형 귀엽구 난리

 

3개의 종까지.. 감성터져요 팡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사진 찰칵 찍고 갑니다~~

 

듀링 뒤로 보이는 저 문이 2층의 문이었어요!

 

3층에서 지낸 듀밍은 오며가며 2층 분들과 자주 마주쳤는데~

 

 

 

헬로~

 

 

인사하며

정겨운 생활을 하였답니다^_^

 

 

 

 

드디어 3층 도착!

 

음.. 사실 해석은 불가한 ... 문 앞 문구..

 

를 지나

 

들어가면!!!

 

 

 

 

우와~ 연속으로 내뱉을 수 밖에 없는

 

너무너무너무너무 아늑한 집이 펼쳐졌어요

ㅠ_ㅠ

 

 

그리고 이 옷걸이 실화냐..

 

옷걸이가 이렇게 예쁠 일 인가요......

 

 

소소한 포인트마저 감동폭발한 듀밍이었답니다

(ㅜ_ㅜ)

 

 

 

 

그리고..!

 

여러 여행하는 사람들이 머무는 곳 답게!

 

각종 지도와 활동 안내 게시판이 있었어요!!!

 

 

보면서 오호 이런것도 가볼 수 있구나~ 싶었답니다!

 

 

 

 

그리고 주방 겸 거실(?) 같은 공간!!!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큰 테이블 겸 사용도 하고!

 

티비도 볼 수 있고!

 

맛있는 요리를 해서 식탁으로 사용한!

 

행복한 공간이었어요~

 

ㅎㅎ

 

사진의 우측.. 커튼 오른쪽 칸을 열면 냉장고가 나왔답니다ㅋㅋㅋㅋㅋ

 

신기한 인테리어!!!

 

 

 

 

헤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시선!

 

맑은날 거실 창문과

 

 

밤의 거실 창문이에요!

 

ㅎㅅㅎ

 

밤에 정면으로 찍으면

 

밍링이.. 나오기에.. 약- 간 측면으로 찍었답니다!

 

 

밤에는 정말 창밖에 아~ 무 것도 안보이더라구요..;;

 

 

대신 레이스 장식이 아주! 잘 보여요!

 

 

 

 

그리고

 

방 옷장에 걸린 옷걸이들..ㅠㅠ

 

 

너무 예쁘죠..

 

그냥~ 왠지~ 마음 따뜻해지는 ~ 그런 비주얼들..

 

 

호텔을 이용하면 깔끔하긴 해도

 

 이런 감성들을 보고 겪지 못했을텐데

 

스위스 하우스에 머물며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진짜~ 다양한 식기도구들이 있었답니다!!

 

 

 

 

냄비, 프라이팬,

심지어 오븐까지..!!!!!

 

 

요리하는데 불편함이 전혀전혀 없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국자와 집게도

 

물론! 다 구비되어 있었어요~

 

포크, 나이프, 수저도 있었답니다

>_<

 

 

 

맛있게 요리를 해먹고

지낸 듀밍이

 

 

 

푸욱 빠진 것 중 하나가 나와요!

 

바로바로바로

 

 

 

 

열쇠....!!!!!!!!!!!

 

 

이 열쇠 뭐야!!?? 진짜 열쇠야??

 

하면서

 

 

 

 

방마다 걸려져 있던 열쇠를 다 수거해 왔어요ㅋㅋㅋ

 

 

(사진찍는다구요;;)

 

 

 

 

이거 진짜 사용 가능 한거야??

 

 

하면서 방 문 열쇠구멍에 넣었다 뺐다 잠궜다 열었다

 

얼마나 반복했는지 몰라요

 

 

진짜 이건 동화야!!!! 하면서

 

 

책에서만 보던 비주얼의 열쇠를 보니 너무너무 신기했어요ㅠㅠ

 

 

 

 

헤헤

 

열쇠 구멍 마저

 

우리가 알던 그 모양..

 

너무 신기했어용+_+

 

 

 

 

그리고!

 

신기했던 포인트2

 

방에는 다 조명으로 불을 켰어요!

 

듀밍이 머문 방에는 조명이 3개 정도 있었답니다!

 

 

 

 

낮에는 햇빛으로 !

 

밤에는 조명을 모두 켜놓고!

 

생활했어요!

 

 

 

 

덕분에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생활했답니다

 

히히

 

 

눈이 약간 침침해!!! 싶었지만

 

새로운 환경이

낭만적인으로 변하는 순간.. 이었달까요*_*

 

 

언제 이렇게 조명만 켜놓고 지내보겠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듀밍 방에서 볼 수 있는 발코니 뷰..!!!!!!!!!!

 

 

 

 

 

마당부터 기찻길, 뒷산에서 하늘 까지!!!!

 

 

너무 아름다운 경치였어요

 

 

 

 

 

 

마당 앞으로 지나가는 기차도

 

너무 낭만 한 스푼 두 스푼

 

 

 

 

할머니의 미니 정원까지

 

아우 힐링 제대로 하고 갔답니다

 

 

뷰가 이러니

 

하루는 아무 곳도 안가고 집안에서만

 

보내도 행복했어요ㅋㅋ

 

 

 

 

다만 아쉬운 점인 비가 오락가락 했다는 것..ㅠㅠ

 

 

집이 좋아서도 있지만!

 

비가 계속 오니

 

겸사 겸사 집에서 하루를 보내자! 했던 듀밍이었죠!

 

 

 

 

그래서! 마당으로 나왔답니다!

 

히히

 

비가와도 언제든 뛰어 들어갈수 있구요!

 

 

 

 

막찍어도 예쁜 배경이니

 

멀리 안가도

 

집 앞 포토존이 따로 없어용

 

 

 

 

이 순간을 위해 서울서 부터 챙겨간 돗자리!

 

자리 잡고 앉아서

 

지나가는 기차도 보고~

 

야외 드로잉도 하고 그랬답니다!

 

 

 

 

뒷 언덕으로 보면 염소도 뛰놀고

 

지상낙원이 따로 없어요

 

!

 

 

 

 

듀밍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

 

밍링은 저 멀리 가서!

 

듀밍이 머문 하우스를 스케치 하고 있어요!

 

 

 

 

자리 잡고 앉아서도 그리고!

 

할머니 할아버지께 드릴 깜짝 선물을 준비하던 중!

 

 

할아버지가 바당 앞을 지나가면서

 

그림을 그리냐 여쭤보셔서

 

수줍게 예..예스... 하였답니다^//^

 

 

 

 

 

마당에서 놀 때~

 

 

꽃밭에 물주러 나오신 할머니!!!!

 

 

듀밍을 보고 반갑게 손도 흔들어주셨어요!

 

(사실.. 듀밍은 보고 그릴 집을 찍었던 것인데.. 할머니가 인사하는 모습이 찍혀있더라구요ㅠㅠ)

 

 

 

 

 

다시 집안으로 들어온 듀밍!

 

 

이번에는 다른 방을 구경왔어요!!!

 

 

 

 

 

짜 잔~

 

여긴 앞서 소개 드렸던 밍링의 동생!

 

밍구리가 지낸 방인데!

 

밍구리가 놀러 나간 틈을 타!

 

창밖 구경 하였답니다 (헤헤)

 

 

 

 

 

창문을 열어보면~~

 

 

뒷뜰도 있더라구요!!

 

 

오호!

 

 

몰랐어!!!!!

 

 

그래서 또 나갑니다^^!!!

 

 

 

 

뒷뜰로 가는길~

 

그 길 마저 아기자기 꾸며져 있는 러블리 하우스!

 

 

 

 

정말 열리는 문은 아닌 것 같았으나...

 

문은 문이였어요!!

 

무슨 공간인지는 모르지만요ㅠ_ㅠ

 

 

 

 

문을 지나쳐! 

 

집 뒷 편으로 온 듀밍!!

 

 

오!?? 빨간 카 발견!!!

 

 

 

 

 

그리고!

 

 

이전에 듀밍이 머문 집 할아버지 장작부자라 하였는데!

 

 

모두들.. 기억하시나요!!??

 

ㅋㅋㅋ

이거 보세요!!

 

뒷뜰에 오니 장작이 이만큼..!!!!!!!!

 

 

정말 장작부자 맞죠..!

 

 

근데 사실 이게 전부가 아니더라구요..

 

 

듀밍이 돗자리 깔고 놀던 잔디 구석으로도 장작이

 

진짜.. 많았어요..

 

추운 겨울도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할아버지네!!!

 

 

 

집 구경만 하다가

 

어느 덧 해가 졌어요

 

언덕으로 보이는 여러 집에서 불 빛이 환하게~ 켜지고

 

 

기차도 환한 불빛을 내며 지나가는데

 

이게 마지막 밤이라니~~

 

아쉬움 한가득한 듀밍이었답니다ㅠㅠ

 

 

 

 

 

듀밍이 떠나기 마지막 날!

 

집 앞 벤치에서 휴식을 하고 계신 할머니, 할아버지 발견!!

 

 

이런 굿 타이밍이 없다! 싶어서

 

후다닥 서두른 듀밍!

 

 

 

어서 3층으로 달려가!

 

 

밤새 그리다 마무리 못한 부분을 어서 스스슥!

 

하고!

 

 

 

 

기념 사진도 찰카칵 찍고!!

 

 

 

 

밤에 마무리를 끝낸 듀링은!

 

 

 

 

밍링과 함께 텃밭을 배경으로 기념 사진만 찍고!

 

후다닥

 

내려갔어요ㅎㅎ

 

 

마침 듀링이 도착하니!

 

 

일어나서 들어갈 준비를 하고 계신 할머니 할아버지 발견!!

 

 

듀밍은 써프라이즈~~~~ 하면서 등장하였어요!

 

 

 

 

 

사실 오며가며 인사만 했지~

 

이렇게 마주하며 대화나눈 적은 없었는데!

 

듀밍이 4일간 지내며!

 

예쁜 스위스 하우스를 그림 선물로 남겼답니다

 

 

너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며!

 

듀밍도 너무 예쁜 집에서 잘 지내다 간다며 감사인사를 드렸어요~

 

 

 

모든 마무리를 끝내고!

 

이제 떠나는 듀밍~ ㅠㅠ

 

 

저 멀리 걸어 걸어 가는데!

 

듀밍이 머문 집이 보이는 거있죠!!!

 

 

괜히 아쉬움 한가득 남아~ 멀리서나마 작별인사를 하고

 

떠났답니다~~

 

 

 

소중한 추억이 가득한

 스위스 하우스 후기는 여기까지!!!

 

 

 

이제 집을 떠나!

 

스위스 마지막 여행지로 출발하였답니다!!!

 

<듀밍의 스위스 여행6편> 으로 다음주에 만나요~~~

 

 

 

 

 

 

 

여행시기는 2019년 08월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