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여행(1) 베른에서 인터라켄

2020. 7. 11. 18:33듀밍TRIP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오늘은~ 툴루즈에서 스위스로 떠난 듀밍의 여행기!

 

첫날을 적어봅니다ㅎㅅㅎ

 

 

 

 

툴루즈에서 비행기를 타고!

 

 

 

도로록ㄹ 도로록..

 

제네바로 떠납니다!

 

ㅎㅎ

 

제네바를 여행하는 것은 아니었고!

 

밤에 도착해 낮에 떠나는!

 

정말 잠만 자고 떠나려고 향했어요!

 

 

 

 

 

제네바에 도착하여...!

 

 

 

 

호텔 휴식공간에서 야식을 뇸뇸 먹고....

 

 

 

 

다음날 날이 밝았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하루가 슝 갔어요ㅎㅎ..

 

창밖 뷰에 축구장이 보이는데

 

아침운동을 하는 사람도 보이더라구요 !

 

 

 

 

제네바에서 부랴부랴! 짐을 챙겨!

 

기차를 타러 갔답니다!

 

(듀링 손에 들고 있는 저 오렌지주스......에는 슬픈 사연이...)

 

툴루즈에서 제네바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음료를 묻길래

오렌지 주스를 달라하였더니...!

 

돈을 청구하더라구요..ㅇㅅㅇ...

 

저가항공이라.. 음료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았던 것을.. 몰랐기에..

ㅋㅋㅋㅋㅋㅋ

 

음료를 받고 무를 수도 없었던 듀밍은..

 

앗... 하는 마음으로 음료값을 지불했답니다...ㅋㅋ

 

 

기차를 타고~ 떠나는 듀밍!!

 

 

스위스 베른에 도착하였어요!

 

 

베른에서 열차를 갈아타는데..(?)

 

1시간 정도의 시간이 있었어요..!!!

 

 

베른의 유명한.. 강.. 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듀밍은 왜그랬을까요???

 

 

기억이 사라졌을까요..?

 

1시간동안 베른에서 뭐하지??? 싶었답니다..

 

 

 

 

배고프니 뭐라도 먹자! 하고..

 

끼니를 할 음식들을 구입하기 시작했답니다ㅋㅋㅋ

 

 

*

 

듀밍은

 

첫 오렌지 환타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유럽의 오렌지 환타는.. 리얼 오렌지 환타였다는 것..

 

이날 부터 모든 음료는 환타를 먹기 시작한 밍..ㅋㅋㅋㅋㅋ

 

 

 

 

음료를 산 뒤 샌드위치와 새우튀김을 구매하고!

 

 

 

 

 

베른역 밖으로 나왔어요!

ㅎㅎ

 

역 앞 계단에 앉아.. 먹기 시작한 듀밍..^^;

 

 

여기서 이렇게 먹어도 돼??

 

싶은 마음에 주변을 두리번 거렸어요ㅎㅎㅎ

 

ㅋㅋㅋㅋㅋ

 

 

계단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도 많았으며

 

듀밍처럼 간식을 먹는 사람을 발견 한 후

 

듀밍도 마음편히 먹기 시작하였답니다..

 

 

아..

 

 

 

 

맛있게 먹기는 하였지만

ㅋㅋㅋ

 

약간 이상황이 초라해지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쭈굴,,

 

맛있게 냠냠 배를 채우고 남은 시간..!!

 

 

이제 구경좀 해볼까!?

 

했지만 역시나 강 구경을 갈 생각은 1도 못한 듀밍..

 

 

여기서 도대체 뭘 하냐.. 이생각만 꽉차있었어요..

 

 

 

 

 

역 주변을 그냥 어슬렁~ 거리다가

 

조금 둘러볼까..?

 

걸어간 곳에는

 

 

 

 

다양한 상점들이 보였어요!

 

 

이길을 따라 쭉! 계속! 갔으면 강을 봤을 뻔한 듀밍이었는데!!

 

 

길치 듀밍은 길을 잃을까..

ㅋㅋㅋ

 

유턴했답니다

 

 

 

 

잠시 ATM기가 있는 곳에 들러

 

현금도 인출하고..ㅎㅎ

 

시원한 이곳에서 휴식했어요ㅋㅋㅋ

 

(만국 공통으로 은행이 제일 시원한가봐요ㅋㅅㅋ)

 

 

 

 

어쩐일인지.. 상점들은 모두 문이 닫혀있어

 

주말이라 그런 것일까요, 시간이 일러서 인것 일까요..

 

 

외부에서 디피장만 구경할 뿐 이었어요!

 

 

 

 

귀여운 곰돌이 쪼고렛도 구경하고!

 

 

 

 

다시 베른 광장에 도착한 듀밍

 

ㅋㅋㅋㅋ

 

 

출발 시간이 되어

 

다시 베른에서 기차를 타고 인터라켄으로 향했답니다!!!

 

 

 

 

 

저 푸르른 강이...!!???

 

 

듀밍이 보지 못한 아르강..!!??

 

 

기차를 타고 두 눈이 띠용!?? 해져서

 

약간 억울했어요ㅠ_ㅠ 광광.. 우리 왜그랬어???

 

 

 

 

 

아쉬움은 뒤로하고~

 

마음편히 기차 창밖 뷰를 즐기기 시작한 듀밍~

 

 

그 순간..!?!

 

 

 

또다시 듀밍의 마음을 싱숭하게 만드는

 

아르강의 뷰...

 

 

멀리서 보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멋지네요...♥

 

 

 

 

 

 

영상으로 담으며

 

세상 처음보는 느낌으로 구경한 듀밍이었어요~

 

헤헤

 

 

베른 안녕~

 

 

작별하고 나니

 

점점 풀 밭 뷰가 보이기 시작하였답니다!

 

 

 

 

 

룰루랄라..

 

 

마치 시골 농장 가는 느낌이긴 하였지만

 

 

 

 

 

우리나라와는 다른 집들의 모양과

 

산의 경치에 감탄하며!

 

창밖에 매료되었어요~

 

 

 

 

언덕의 풀밭에서

 

정말 나무가 울창하게 자라나는

 

숲같은 곳을 지나!!

 

 

 

 

 

인터라켄에 도착하였답니다!!!

 

 

오.. 여기도 꼬마열차가 있네요!???

 

ㅋㅋㅋㅋ

 

한번 타봤다고

 

처음만큼 신기하고 감탄하는 마음은 적었지만

 

꼬마열차의 귀여움이 어디가나요~><

 

 

 

 

 

인터라켄 역에 도착하여 주변 구경을 해보았어요!

 

 

아구 덥다 더워..

 

 

구경하던 중!!!

 

 

 

 

 

코인 기계 발견!!!!

 

 

툴루즈부터 기념주화를 모으던 밍은 코인기계가 너무너무

 

반가웠는데.!!!

 

인터라켄의 기념주화가 아니라 융프라우의 기념주화인것 있죠..

 

 

흠..

 

아쉬운 마음에 일단 뽑긴 하고!

 

안내소에서 인터라켄을 기념하는 코인기계가 있는지 물어보았지만..

 

ㅇㅅㅇ

 

 < 소통 실패.. >

 

뭐라 어디에 있다 알려주시는데

 

어딘지 잘 못알아들었어요ㅎㅎ;;

 

 

 

그런데 정작 융프라우에는 융프라우 기념주화 코인기계가 없었어요!!

 

 

인터라켄에서 미리 뽑을 수 있었 던 것이 너무 다행이었답니다!

 

 

 

 

 

 

 

그리고

 

듀밍 .. 쿱을 처음 가보다...

 

인터라켄에서 COOP 에 처음 가보았는데..

 

듀밍은 스위스 여행기간 동안 쿱을 너무나도 사랑..하게 되었어요ㅋㅋㅋ

 

 

한번 가면 대량 구입..^^....

 

쇼핑하는 재미가 너무좋아서 마구마구 샀던거 같아요..

 

 

 

 

푸욱 빠져버린

 

딸기 요거트 초콜릿♡

 

얼마나 많이 사먹고~ 얼마나 많이 사왔는지 몰라요ㅎㅎ

 

 

 

 

그리구 귀여운 쿠키..

 

 

 

 

바나나..!

 

듀밍은 도착한 첫날 먹을 간식만 구입해서!

 

 

 

 

그린델발트로 향햤답니다~

 

 

듀밍의 숙소는 그린델발트에 위치해 있었거둔요~

 

열차 안에 앙증맞은 그림지도를 보며

 

오오 우리가 여기로 가고있다~ 하면서

 

너무 들떴어요>_<

 

 

 

 

 

그린델발트에서 한참 걷고 걷고 걸어!

 

듀밍의 숙소를 향해

 

낑낑! 가는중!!!

 

 

 

 

 

짜잔..!

 

 

이곳이 듀밍이 머물게 될.. 집이었어요!

 

 

워낙 물가가 비싼 스위스여서 이런 집에서 지내기 어렵다던데..

 

듀밍은 일행 함께 지내며

 

좋은 기회로 머물 수 있었답니다♥

 

 

 

 

 

너무너무너무!!

 

예쁘죠!!!

 

 

스위스 느낌 가득한 이 집에서!!

 

듀밍은 3박 4일 지냅니다.. 히히

 

 

 

 

집안으로 들어와 보는 창밖 뷰..

 

아름다워라..

ㅠ_ㅠ

 

 

 

 

 

 

마당 앞으로 지나가는 열차도 보이구요

 

산좋고 공기좋은데..

 

 

 

 

몰려오는 구르미..

 

비가 한두방울 떨어지기 시작했어요..

 

아..

 

우리 이제 첫날인데..

 

비가 오기 시작하네요...주르륵..

 

 

도착하는 순간에만 맑고..

 

떠나는 순간부터 맑아진 듀밍의 스위스여행..!!!

 

 

 

 

구름이 몰려오고 해는 저물어가는 과정을

 

아름답게 담긴 하였지만..

 

이렇게 첫날이 가버렸어요..하하

 

 

스위스 도착 1일차는 이렇게 마무리 되었답니다!!

 

 

스위스는 총 5편으로 보여드릴게요~~

 

 

비가와도 아름다운 스위스 여행기!

 

다음주에 만나요!

 

 

뿅♡

 

 

 

 여행 시기는 2019년 08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