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비오는날에 생각나는 칼국수와 전!!

2023. 5. 6. 17:31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오늘은 사당역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 리뷰예요~

연휴기간 내내 비소식이 끊이질 않는데~
이런날 일 수록 뜨끈한 칼국수와 바삭한 전이 생각나자나요~
ㅎㅎ

그래서 조금 늦은 리뷰로 찾아왔답니다!

이날은 비가 오지 않았지만~
그냥 칼국수가 먹고 싶었던 듀밍이 찾아온 곳이에요!

칼국수집인줄만 알았는데
이름 자체가

명동 칼국수 순두부 부대찌개 네요!??
ㅋㅋㅋㅋ
대표메뉴 3인방 인걸까요?!
ㅎㅎ


배고프니까 호다닥 들어가봅니다!

매장 내부는 테이블 수가 무진장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단체손님도 끄떡 없어보이는
칼국수 순두부 부대찌개 집!


메뉴판을 쓰윽 보고
무얼먹을까 고민한 듀밍!

칼국수 종류 3가지 중 긴긴 고민끝에!
몸보신하자! 닭한마리 칼국수를 주문했어요...ㅎ

하지만 이것은 후에 살짝 후회를 했답니다ㅎㅎ

그리고 사이드메뉴로는 김치전을 하나 추가한 듀밍~

좋은 재료 좋은 음식에 대한 효능이..
가득 적혀있지만
잘 읽어보지는 않았는데

이거 먹으면 이렇게 건강해질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


음식아 빨리 나와라~
신나게 기다리는 듀밍이들!


테이블에는 후추와 고춧가루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따 칼국수가 나오면 기호에 맞게 쵹쵹 뿌려먹으면 될 것 같더라구용ㅎㅎ

칼국수가 나오기 전!
김치전이랑 밑반찬이 먼저 호다닥 나왔어요!

노릇노릇 바삭바삭하게 구워진 김치전....❤️
귀엽게 피자컷팅으로 잘려나왔어요~
ㅎㅎ


한조각 슉 집어가서
냠냠냠냠냠

먹다보면
순삭하게 되는 김치전..!!
짭조름하고 바삭하고 따뜻하고
무진장 맛있네용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는데도
아직 한참 먼 칼국슈...ㅠㅠ

저희보다 늦게 온 테이블들도 모두 칼국수가 나왔는데!!
저희만 아직 못먹고 있더라구요..

이때.. 아 닭한마리를 한게 큰 실수다 했답니다..
(닭이 익는데 상당히 시간이 걸리더라구요..ㅠㅠ)

육수와 닭을 함께 끓여준 다음!
직원분들께서 중간에 닭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용ㅎㅎ

그리고 또 끓여..
계속 끓여..

저희 언제먹을 수 있나요..
정말 눈앞에 두고.. 그림의 떡이었답니다..


닭이 진짜로 익어갈 무렵!
칼국수 면을 퐁당 넣어서
또 끓임니당..
보글보글보글

이제 드셔도 됩니다~
말이 떨어지자마자!
ㅋㅋㅋ


면부터 한가득 덜어간 듀밍이었어요!
정말 기다리는 시간만 30분 된거같은데ㅜㅜ
너무 배고프신 분들...
닭한마리는 시간이 상당히 걸립니다.. 주륵

너무 허기졌는데 기다림의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더 괴로웠던 듀밍은
그래도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어요..ㅎ

닭고기 살도 푸짐하고
국물도 깔끔했던
닭한마리 칼국수..!


맛있게 먹고 있는 그때
ㅋㅋㅋ
듀밍 옆으로 귀여운 친구가 지나가고 있었어요ㅋㅋㅋ
근데 바닥 틈에 걸려 못지나가고 있어
듀밍은 신나게 구경하였답니다ㅋㅋ


요즘 식당이나 쇼핑몰에서 종종만나는
로봇친구들인데
ㅋㅋ여기서 이렇게 볼줄이야!
신기했어요


사장님의 도움을 받아 바닥 틈을 지나간 로봇이는 한바퀴 돌아 옆으로 지나가주었답니다ㅋㅋ

귀여운 구경도 하고
맛있는 닭한마리 칼국수도 먹고~

배부르고 건강하게 한끼 식사한 행복한 듀밍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