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 분위기와 맛까지 챙긴 와인바 ‘클링크’

2023. 1. 17. 23:50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이에오~

오늘은 문래에 위치한 와인바 클링크 리뷰입니당!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778769396/booking?entry=pll

클링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https://app.catchtable.co.kr/ct/shop/clink_mulle


클링크는
테이블이 많지 않아 예약이 권장되고 있는데요!

네이버와 캐치테이블에서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미리 예약후 도착한 클링크~

문래역에서 10분 정도? 걸었던거 같아요!

여기 뭐가 있다구???

하면서 왔는데!



뭐가 있네요!
ㅋㅋㅋㅋ

어두운 길가를 총총 밝혀주는
클링크의 입간판!


클링크 안으로 들어오니 그윽한 분위기 속에
모두 포근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남은 자리는 딱 2자리!

미리 예약한 저희의 자리임이 확실하여~

예약자 이름을 확인 후 자리에 앉아주었답니다!

문 앞에는 겨울용 외투걸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 덕에 자리를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테이블 자리는 1석 뿐이었고!

2인 기준 3팀은 바 테이블에 둘러 앉을 수 있는 자리였어요~


바 테이블 뒤로 와인병들이 주르륵 나열되어있는

클링크~


오픈형 주방이라
사장님께서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재미도 가득한
클링크였어요!


자리에 미리 셋팅된
접시와 컵, 수저, 포크, 나이프~


슥 - 밀어두고

메뉴판을 찬찬히 둘러보았어용
ㅎㅎㅎㅎ


평일 화, 수, 목 에는 보틀이거나 1인 1글라스인데
금, 토, 일 에는 글라스가 불가하고 보틀만 가능한 클링크네요!

저희가 방문한 때엔

평일 화요일이어서
1인 1글라스로 주문해주었어요!

와인은 레드, 화이트와인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글라스의 경우는 오늘의 와인? 같은 느낌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선택권이 없었어요ㅠㅠ

이날 준비된 와인은 화이트와인이어서!

화이트 글라스 잔을 먹어야만 했답니다..!


안주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고 했지만~

사진 리뷰로 본 클링크의 라구파스타와 뇨끼에 매료되어

안시킬수 없던 메뉴였어요ㅎㅎ

감자뇨끼와 단호박 소스 / 라구 파스타 2개를 픽한 듀밍!


메인 메뉴 뒤로는
여~~~러 종류의 와인 설명이
주르륵~
주르륵~
있었답니다!




술린이였던 밍링은 와인맛을 아직 몰라^^…

보틀은 쳐다도 볼 수 없었지만

와인러버 분들은 보틀도 여럿 시키시더라구요!

주문 후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던 그때!!


주문한 파스타 면을 직접
생면으로 뽑으시는 사쟝님!!

와 ㅇ0ㅇ!!!

눈 앞에서 생생면을 보니
이건 진짜 맛없을 수 없겠다

싶더라구요..!!!!!

뇨끼도 마찬가지로 생면 반죽으로 요리하셨답니다..!!!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서 사진이 흔들렸지만 최고 최고 였어요!


그 뒤로 먼저 나온 화이트 와인~


그리고 라구파슷타..!


생면답게 면이 진짜..
쫄깃 생생한 맛으로~

게다가 소스는 얼마나 조화롭던지요!!

먹어본 라구 파스타 중 원탑으로 상승된 깔끔한 맛이었어요!

고기 맛으로 느끼하지도 않고 기름기도 많이 없어서
진짜 깔끔하고 담백한데
아아~

그냥 최고올시다.. 한 맛이었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감자뇨끼와 단호박 소스!

개인적으로 단호박을 좋아하는데요!

달달한 단호박이 소스로 곁들여지니!

짭조름 + 달콤~ 함이 조화로워서

이또한 너무맛있다 였어요…

뇨끼도 쫄깃쫄깃 초크초크 하구요!

소스를 듬뿍 찍어 먹게 되었는데

단호박 맛이 과하지 않아 크림소스 보다 더 맛있게 먹은 뇨끼였어용



모든 음식들 모여~

단체샷 남겨주었답니다~

사실 와인보다 식사를 위해 간 곳이었는데!

음식이 안주라고 하기엔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클링크였어요!


인원도 많지 않다보니
북적이지도 않고

조용히 분위기 있는 식사와 와인을 곁들이고 싶으시다!

하면 문래의 클링크 추천드립니다!

(라구파스타, 단호박 뇨끼 꼭 드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