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게장러버의 인정맛집! ‘일오삼간장게장’

2022. 10. 8. 17:05듀밍그렛


안녕하세용!

듀밍입니다!!

오늘은 맑은 주말~

가족들과 함께!

간장게장을 먹으러 !!!

오로지 게장만을 위해!!!!

강화도에 다녀왔어요!!!


바로 이곳입니다!!!

강화도에서 맛집으로 유명하여
다녀왔는데~

주차시설도 낭낭하고!


매장 외부 마당에 어린이 놀이시설도 크게~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끼리 오기 넘나 좋더라구요!
ㅎㅎ



배고푸당!

어서 쇼로롱 매장 안으로 들어가보았어요~


내부도 상당히!

넓직넓직 했답니당!!!

게다게 모두 테이블 좌석이라!
앉기도 편한 매장!


듀링의 가족은 창문자리 외부 뷰가 보이는 저~쪽 끝자리에 앉았어요~~

주말답게 많은 사람들이 찾은
일오삼 간장게장!!!



자리에 앉아서
무얼먹을까~

메뉴판을 스캔 후!


암케정식2, 숫케정식2인분을 주문하였어요~
4인가족에게 딱 맞는 밸런스^^

게장 외로 새우장, 크림새우 강정, 꽃게탕을 모두주니

이렇게 합리적일 수 없어요!

이것도 먹고 저것도 먹고 하기 좋은
일오삼 간장게장!!!


주문 후 순식간에 차려진 한상!!

중앙에 간장게장, 양념게장이 자리잡고요!


옆쪽으로 간장새우와 밑반찬!


새우튀김까지 오니 그야말로

푸짐 그자체였어요~
(왼쪽에 빼꼼 나온 꽃게탕까지^^)

하!
뭐부터 먹어보까


따뜻한 튀김 식을까!
튀김먼저 한입 앙 해주었어요~

바삭바삭 그 자체ㅜㅜ

어린이들을 위한 사이드메뉴~~~



이제 본격적인 식사를 시작해볼까!

간장게장부터 맛보았는데

숫게와 암게가 골고루 섞여서!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조각 하나 골라서 !

살을 발라보는데!

푸짐하게 꽉찬거 보이세욥!!??


진짜 이렇게 맛있을 수가!!!!

암케보단 숫케 숙이 더 푸짐하게 차있더라구요ㅠㅠ

흑흑

마싯당


다음은 양념게장으로 넘어왔어요!


하나 집어서~


꾸욱 누르니!

역시나 푸짐하게 나오는 살!!!

한입에 앙! 했는데!!

매워보이는 비주얼과 달리 달콤한 맛이 강하더라구요ㅠㅠ

매콤한 맛을 기대했는데 달달~해서 듀링 입맛엔 살짝 안맞았지만

어르신 분들이 매운맛을 느끼지 않고 드시기 좋은 맛느낌이었어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일오삼~~

필요한 건 낭낭하게 챙겨가 주고요~


자 이제 꽃게탕을 먹어보까!

바다생물들 다 드루와~~


진짜 꽃게탕에서 너무너무너무 좋았던건요!!

바로 이거!
수제비를 직접 반죽해서 넣을 수 있다는거!


조금은 귀찮을 수 있지만요
ㅎㅎ

이게 또 먹는재미 아니겠서요!

쫄깃쫄깃!

수제비 러버는 꽃게탕에 신나게 반죽을 넣어주었답니당!



하…

왜이렇게 핫한가 했더니
직접와서 먹어보고 알았어요
ㅠㅠ

푸짐그자체에, 가성비도 좋고
근데 맛까지 좋아!??
살도 꽉차있고 비린맛이 느껴지지도 않고!

낭낭한 사이드에

디저트 식혜는 어찌나 꿀맛이던지ㅜㅜㅜㅜ

정말 게장생각날때 또 오고싶은 그런 곳이었어요~

강화도까지 다녀온 보람이있다!!

게장러버분들 한번쯤 방문 추천드리는 일오삼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