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진~~~한 국물이 끝내줘요! ‘전설의 짬뽕’

2022. 10. 5. 00:55듀밍그렛


안녕하세용!

듀밍이에오!

오늘은 건대에 위치한

전설의 짬뽕 리뷰입니당!

케케

영차영차!

힘내서 스케줄을 소화해낸 듀밍은
지친 몸을 이끌고 건대역에 도착하였어요ㅜㅜ

뜨끈~한 국물류 음식이 먹고싶다!
해서

찾아간 이곳!

전설의 짬뽕이랍니다!

역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도보5분 내 거리에 위치한 전설의 짬뽕!



시간이 늦은지라!

듀밍은 주방마감 직전에 들어왔어요ㅠㅠ


그래서 부랴부랴 주문을 하였답니다!

긴 고민 끝에!
소고기짬뽕 하나와
삼선짬뽕 하나를 픽한 듀밍이었어요~

그리고 듀링 눈에 들어온 것..

그것은 바로 철판만듀….

못참고 군만두도 하나 추가해주었답니당
ㅎ~야호~ㅎ


엥!
언제 놓여져있었지!

ㅋㅋㅋㅋㅋ
듀밍이 알아채지 못하게 단무지와 춘장이
테이블에 셋팅되어 있었어요
ㅋㅋ


이미 주문은 끝냈지만!
평소 같았으면 탕수육 같이 함께할
세트메뉴를 했겠지만!

오늘은 패스한 듀밍!


주방 앞 정수기에
매장 와이파이도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는 짬뽕의 전설~


주문을 끝내고 약간의 토크타임을 가지니!

나왔어요!
짬뽕!


먼저나온 삼선짬뽕~


탱글쫄깃한 면발들!

츄르릅..ㅠㅠ
다시봐도 군침돌아요ㅜㅜ


안쪽에는 면이 낭낭하게 들어있는 반면!
윗면에는 온갖 해물이 가득 들어있는 삼선짬뽕!


쭈꾸미가 통으로 들어가있고!
오징어도 정말 듬뿍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국물도 진하고 깊은 맛!

얼큰 그 자체였답니다!


그리고 뒤이어 나온!
소고기 짬뽕!

여기는 소고기 토핑이 진짜 듬뿍! 가득 올라가있었어요!


한움쿰 집히는 고기ㅜㅜ

삼선짬뽕과 달리 고기맛이 가득한 소고기 짬뽕이었답니다!


듀밍입맛엔 삼선짬뽕이 조금더
짬뽕스럽고 깔끔시원한 맛이라!

더 맛있게 먹었어요~


히히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군만듀….

4개 정도를 생각했는데!

무려 5개가 나오니!

마음 풍족해진 듀밍이었답니다!

갓 구워 바삭 촉촉 따뜻한 군만듀..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흑흑..



지나가시다가 혹
진하고 얼큰한 국물이 땡긴다!
하시는 분들!
ㅎㅎ추천드립니당~